맥토미니 배탈 ㅅㅂ;; 스코틀랜드 유로 조별딱 확정인가 ㄷㄷ
2026-06-13 00:07
13,86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맥토미니 배탈 ㅅㅂ;; 스코틀랜드 유로 조별딱 확정인가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맥토미니 배탈 뉴스 보고 식겁했다 ㄹㅇ. 스코틀랜드 유로 이번에 기대 좀 했는데, 맥토미니 얘가 팀의 핵심 중의 핵심이잖아? 안 그래도 스코틀랜드 스쿼드 보면서 '얘네 수비는 좋은데 공격 전개나 중원 장악력에서 좀 아쉽다' 싶었는데, 맥토미니마저 컨디션 난조면 그냥 조별딱 확정각 아님? 조별리그 첫 경기부터 스위스, 독일 같은 강팀 만나는데, 거기서 중원 싸움 밀리면 답도 없지. 배탈 이슈 하나로 이렇게까지 예측이 기울어버리다니, 축구는 진짜 한두 명의 컨디션이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이 어마어마한 것 같음.
솔직히 이번 유로 스코틀랜드 예상할 때, 다들 그냥 참가에 의의를 두는 수준으로 보긴 했지. 근데 나는 그래도 맥토미니가 맨유에서 보여준 미친 공격 가담이랑 득점력을 바탕으로, 의외의 한 방을 기대했거든. 특히 세트피스나 역습 상황에서 맥토미니의 존재감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었고. 근데 배탈로 몸 상태가 100%가 아니면 그 강력한 활동량과 침투가 제대로 나올 리 만무하고, 결국 스코틀랜드는 강점인 투지 말고는 보여줄 게 없게 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음. 상대 팀 입장에서는 맥토미니가 덜 위협적이면 훨씬 편하게 경기 운영할 수 있을 거고. 괜히 약팀이 에이스 부상당하면 망하는 게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는 대목이다.
지금 맥토미니가 훈련은 정상적으로 소화하고 있다는데, 배탈이라는 게 또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은 거라 걱정임. 컨디션 100%가 아니라면 경기 도중에 교체될 수도 있고, 그럼 감독 전술도 꼬이는 거잖아. 만약 스코틀랜드가 유로에서 조별리그 탈락하면, 이 '맥토미니 배탈' 이슈가 아마 두고두고 회자될 것 같음. 괜히 이런 사소한(?) 변수 하나가 대형 참사를 부르는 경우가 스포츠에서는 흔하니까.
아무튼 나는 스코틀랜드 조별딱에 한 표 던진다. 맥토미니가 진짜 미친 회복력으로 폼 끌어올려서 캐리하는 그림도 상상해봤는데, 냉정하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을 듯. 형들 생각은 어떰? 스코틀랜드 이번 유로 결과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토론 ㄱㄱ.
솔직히 이번 유로 스코틀랜드 예상할 때, 다들 그냥 참가에 의의를 두는 수준으로 보긴 했지. 근데 나는 그래도 맥토미니가 맨유에서 보여준 미친 공격 가담이랑 득점력을 바탕으로, 의외의 한 방을 기대했거든. 특히 세트피스나 역습 상황에서 맥토미니의 존재감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었고. 근데 배탈로 몸 상태가 100%가 아니면 그 강력한 활동량과 침투가 제대로 나올 리 만무하고, 결국 스코틀랜드는 강점인 투지 말고는 보여줄 게 없게 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음. 상대 팀 입장에서는 맥토미니가 덜 위협적이면 훨씬 편하게 경기 운영할 수 있을 거고. 괜히 약팀이 에이스 부상당하면 망하는 게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는 대목이다.
지금 맥토미니가 훈련은 정상적으로 소화하고 있다는데, 배탈이라는 게 또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은 거라 걱정임. 컨디션 100%가 아니라면 경기 도중에 교체될 수도 있고, 그럼 감독 전술도 꼬이는 거잖아. 만약 스코틀랜드가 유로에서 조별리그 탈락하면, 이 '맥토미니 배탈' 이슈가 아마 두고두고 회자될 것 같음. 괜히 이런 사소한(?) 변수 하나가 대형 참사를 부르는 경우가 스포츠에서는 흔하니까.
아무튼 나는 스코틀랜드 조별딱에 한 표 던진다. 맥토미니가 진짜 미친 회복력으로 폼 끌어올려서 캐리하는 그림도 상상해봤는데, 냉정하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을 듯. 형들 생각은 어떰? 스코틀랜드 이번 유로 결과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토론 ㄱㄱ.
-
[자유게시판] NHL 드래프트 1픽 또 토론토네 ㅋㅋㅋㅋㅋ 이거 운명임?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자 멀티히트에 슈퍼캐치 실화냐 ㄷㄷ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 감독님, 설마 아직도 그 전술 고집하심? ㄷㄷㄷ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2026-06-26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2026-06-25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투수랑 타자 둘 다 하는 거 자체로 대단하다고 생각함. 최다 득표까지 하다니 ㅋㅋㅋ 괜히 천재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진짜 야구의 신이다 신.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셨구나 ㅋㅋㅋㅋ 저도 보면서 답답했음. 아무리 수비가 좋았다지만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 생각하면 무승부는 좀 충격이었죠. 돈이 전부는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 기사 보고 어이없어서 육성으로 웃었잖슴. "나도 당황스러워" 이거 진짜 레전드였음. 솔직히 선수들이랑 소통이 안되면 감독이 문제 아님? 요즘 감독들 왜케 다들 자기 말만 하는지 모르겠네 ㅠㅠ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 지렸음 ㅋㅋㅋ 진짜 수비도 물올랐더라. 솔직히 타격은 원래 잘하는 애니까 시간 문제였고 수비까지 받쳐주면 메이저도 가겠는데? ㄷㄷ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ㅋ 근데 엘리엇 앤더슨 그만큼의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임. 프리미어리그는 또 다르잖아? 맨시티 중원이 아무리 탄탄해도 펩 없으면 또 모르는 거임.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일랜드가 운이 좀 따랐다고 봄. 인도 선수들 컨디션이 좀 안 좋았거나 방심한 부분도 분명 있었을 듯. 그래도 뭐 이긴 건 이긴 거니 인정해야지 ㅋㅋ.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눈 비볐다 ㅋㅋㅋ 2648억이면 진짜 미친 금액인데 펩이 앤더슨 같은 유형 좋아하는 건 다 아는 사실이잖아. 맨시티 중원 이제 그냥 사기캐릭 되는거임?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엘리엇 앤더슨이 그렇게 비쌀 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 맨시티 유망주 키우는거 보면 진짜 대단하긴 함. 예전에 필 포든도 처음엔 저렇게까지 잘할 줄 몰랐는데 ㅋㅋㅋ 하여간 맨시티 보드진 일 잘하는 건 인정이다.11시간 22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