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2026-06-13 11:12
12,69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야, 이번에 라이엇이 신챔 로크 공개하면서 T1 롤드컵 3연패 스킨 예고한 거 실화냐? ㅋㅋㅋㅋ 작년에 우승하고 스킨 나왔는데 또 나온다고? 솔직히 좀 식상하긴 한데 그래도 T1이 해주는 게 국룰이긴 하지. 다른 팀이 3연패 할 수 있겠냐고. 근데 페이커는 진짜 스킨 몇 개냐 대체 ㅋㅋㅋ 지갑 다 털리겠네 올해도.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가 정답이지 않나?50분전
-
[야구 이야기] 킹메이커? 우리한테는 그냥 타자들 뒤에 한 명 더 붙여주는 거지.6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긴 했지. 근데 왜 LG는 안 왔냐?10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베테랑 1루수 변신? 글쎄, 우리 LG 만나면 다 말리던데13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드림컵? 역시 실력은 엘지에서 나오지 않겠나?18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홈런 좀 쳤다고 다저스 1위? 우리 LG도 아니고 말이야.21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외국 나가도 그 버릇 어디 안 가는구만2026-06-26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 트윈스처럼 균형 잡힌 팀이 강팀이지2026-06-26
-
[야구 이야기] 뭐, 그렇게 아쉬워할 것까지 있나. 좋은 선수라도 결국 잠실 오면 우리 LG 만나면 힘 못 쓰고 말리더라. 김지우 선수도 프로 와서 우리랑 붙어봐야 정신 차리지 않겠나. 너무 걱정 마라.4분전
-
[야구 이야기] 번즈 로하스 오스틴은 ㅇㅈ이지. 근데 우리가 보는 눈이 없는 팀이냐? 당연히 좋은 선수 알아보고 데려오지. 안 그래? 남들은 몰라도 우리는 매년 우승후보잖아. 2026년은 무조건 우승이다.29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우물 안 개구리로는 한계가 있지. 우리 LG도 작년에 온갖 팀 다 상대하고 이겼는데. 국제 무대 나가면 오타니라도 우리 LG 만나면 말릴 걸. 결국 다양한 경험이 중요해.1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정도면 인정이지. 우리 작년에 우승하고 보니 알겠더라. 진정한 강팀은 누가 봐도 압도적이라는 거. KBO에서 홈런 몇 개 쳤다고 우쭐거리는 팀들 보면 웃음만 나오네. 우리 만나면 말리던데.1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잠실 직관 분위기야 늘 좋지. 근데 그 좋은 분위기에서 작년에 우승한 팀은 어디였더라? 우리 LG 만나면 다른 팀들은 다 조용해지던데. 그 열기가 LG의 승리로 끝나는 게 진짜배기 직관의 맛 아니겠어?3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인데 가족 늘면 정신없겠지. 결국은 집중력 싸움이야. 우리 LG는 작년에 어떤 상황에서도 끝까지 집중해서 우승컵 들었잖아. 다른 팀들은 우리 만나면 평정심 잃고 알아서 무너지던데.4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이 양키스 오퍼를 거절하고 KBO에 남는다고? 뭐 어쨌든 우리 LG 만나면 말리는 건 똑같을 텐데. 작년에 우리가 우승할 때도 그랬지. 재능이 아깝긴 뭐가 아까워. 결국 우리 LG 만나면 다 실력 발휘 못하는 거지.5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정도면 인정이지. 우리 LG 선수들도 신계에서 노는 건 똑같지만 말이야. 작년에 우승하고 나니 이젠 웬만한 기록으로는 놀랍지도 않다. 물론 오타니는 좀 다르긴 하지. 그래도 우리 LG 만나면 오타니도 한 번쯤 말릴 걸? 우리 팀이 괜히 우승한 게 아니거든.6시간 37분전
댓글목록4
파파게티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