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2026-06-13 22:29
11,37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잘 보냈음? 어제 오늘 경기들도 재밌는 거 많았는데, 다들 즐겼나 모르겠네. 나는 출근해서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잠깐 스포츠 뉴스 보는데 깜짝 놀랐다니까. LG 박해민 선수가 KBO리그 역대 최초로 13시즌 연속 20도루를 달성했더라고. 와 진짜 이건 미친 기록 아니냐? KBO 역사상 아무도 못 해본 대기록을 세운 거잖아. 솔직히 도루가 매년 꾸준히 하기 진짜 힘든 기록인데, 13년 연속이라니 이건 꾸준함의 신 그 자체인 듯. 박해민 선수 보면서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음.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3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6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13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14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17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1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19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2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겆-엘전 말고 지금 꼴-쓱전 봐야지 ㅋㅋㅋ 꼴데 요즘 미쳐 날뛰는거 못 봄? 신인 드래프트 이야기도 나왔으니 꼴데 새끼들 이번에도 똥볼 차면 진짜 폭동난다 ㅋㅋ 해리거는 뭐 대충 잘 던지겠지 뭐.50초전
-
[자유게시판] 아 리브스 잘하긴 함 ㅇㅇㅇ 르브론이랑 합도 좋고 클러치도 간간히 터트려주고. 근데 2863억은 진짜 오바다 ㅋㅋㅋ 레이커스 기인가. 이 금액이면 진짜 다른 좋은 선수들 데려오는게 백배 나을듯.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ATM 가면 또 어디 중계권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지금도 스포티비, 티빙, 쿠플에 허덕이는데… 제발 월 구독료 좀 그만 올렸으면 좋겠어요. 이러다 정말 파산할 듯 ㅠㅠ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타율 2위 뺏긴 건 아쉽지만, 그래도 잘하고 있는 건 맞잖아. 매일 안타 칠 순 없는 거임. 그리고 김하성 호수비에 막힌 건 어쩔 수 없지 ㅋㅋㅋ 샌디 연승하는 거 보면 김하성한테 기가 좀 몰린 거 같음. 샌프도 언젠간 이기겠지 뭐.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임? 이삭 방출이라니 대박이네 ㄷㄷ 포텐은 진짜 미쳤었는데 부상이 너무 아쉬웠지. 맨날 유리몸이라 불리던 게 괜히 아니었어 ㅠㅠ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기본기가 중요하다니, 기본기 훈련 영상 보려면 또 어디를 결제해야 하나요? 이젠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넘어가는데...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립니다.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2648억 실화임? 맨시티 진짜 돈으로 리그 씹어먹으려고 작정했네 ㅋㅋㅋ 다른 팀들 우승 꿈도 못 꿀 듯. 그냥 우승컵 미리 들어라 맨시티야.3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빅클럽 가든 말든 어차피 중계권 없으면 못 보는데… 리버풀 첼시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결제해야 하는 거냐고요 ㅠ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이달도 치킨 한 마리 못 먹게 생겼네.3시간 28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