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근데 예상대로 될까?
2026-06-13 23:33
11,47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근데 예상대로 될까?
형님들 오늘 아침부터 이한범 선수 EPL 이적설 기사 미쳤네요 ㅋㅋㅋㅋ 리버풀 포함 5개 구단이라니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체코전에서 맹활약했다고는 해도 이렇게 바로 빅클럽 링크가 뜰 줄은 몰랐거든요. 다들 아시다시피 수비수는 한 번 실수하면 바로 티 나는 포지션이라 더 조심스러운데, 이한범 선수 잠재력 하나는 진짜 인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근데 과연 이게 단순한 설레발일지, 아니면 진짜 대형 이적으로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당장 리버풀이나 첼시 같은 빅클럽 주전으로 가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잘했어도 아직 유럽 무대 경험이 부족하잖아요. 물론 손흥민 선수도 처음부터 토트넘 간 건 아니지만, 요즘 EPL 스쿼드 수준이 워낙 높아서 바로 적응하긴 힘들 것 같아요. 오히려 중위권 팀에서 꾸준히 출전 시간 확보하면서 실력 증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 아닐까요? 당장 큰물에서 허우적대기보다, 차근차근 스텝업 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국대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임대 후 이적 같은 시나리오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요새 구단들이 어린 유망주들 포텐 보고 바로 영입하는 경향도 있어서, 만약 이한범 선수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면 과감하게 지를 수도 있겠다 싶어요. 특히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시장에 관심 많잖아요? 마케팅적인 측면도 무시 못 할 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진짜로 빅클럽 이적이 성사된다면 엄청난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 이적료도 꽤 높게 책정될 것 같고, 한국 축구 위상도 또 한 번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한범 선수의 EPL 이적은 개인적으로 '가능성은 있지만, 바로 빅클럽 주전은 어려울 것'에 한 표 던집니다. 그래도 워낙 예측불가한 게 축구 시장이니까,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곧 이적시장 열리면 뜨거운 소식들 많이 나올 텐데, 이한범 선수 행보도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당장 리버풀이나 첼시 같은 빅클럽 주전으로 가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잘했어도 아직 유럽 무대 경험이 부족하잖아요. 물론 손흥민 선수도 처음부터 토트넘 간 건 아니지만, 요즘 EPL 스쿼드 수준이 워낙 높아서 바로 적응하긴 힘들 것 같아요. 오히려 중위권 팀에서 꾸준히 출전 시간 확보하면서 실력 증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 아닐까요? 당장 큰물에서 허우적대기보다, 차근차근 스텝업 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국대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임대 후 이적 같은 시나리오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요새 구단들이 어린 유망주들 포텐 보고 바로 영입하는 경향도 있어서, 만약 이한범 선수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면 과감하게 지를 수도 있겠다 싶어요. 특히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시장에 관심 많잖아요? 마케팅적인 측면도 무시 못 할 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진짜로 빅클럽 이적이 성사된다면 엄청난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 이적료도 꽤 높게 책정될 것 같고, 한국 축구 위상도 또 한 번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한범 선수의 EPL 이적은 개인적으로 '가능성은 있지만, 바로 빅클럽 주전은 어려울 것'에 한 표 던집니다. 그래도 워낙 예측불가한 게 축구 시장이니까,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곧 이적시장 열리면 뜨거운 소식들 많이 나올 텐데, 이한범 선수 행보도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0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2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인정. 나도 파나마전 보면서 깜짝 놀랐다. 잉글랜드가 이렇게 침착하게 빌드업하고 골까지 넣는 거 진짜 오랜만인 듯. 케인 득점왕도 가능할 거 같고 우승도 바라볼만 함 ㄹㅇ.32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클라크 결국 사임했네. 솔직히 경기력 너무 암울하긴 했지. 후임은 난 베테랑 한 표 던진다. 스코틀랜드 축구가 요즘 워낙 흔들려서 중심 잡아줄 사람이 필요함.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너무 빠르게 판단한 거 아닌가 싶은데. 아직 어리잖아. 한두시즌 더 지켜봐도 됐을거 같은데 매직도 인내심의 한계였나 보네 ㅋㅋㅋㅋ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메날두 전성기 때 이 두 팀 붙었으면 진짜 축구팬들 다 쓰러졌을 듯 ㅋㅋㅋ 메시 콜롬비아 뛰는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 근데 포르투갈 공격진 아쉽다는 말에 공감함. 뭔가 2% 부족한 느? 예전엔 뻥축구도 시원하게 박혔는데 요즘은 뭔가 애매함 ㅋ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었음!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방심은 금물 ㄹㅇ 공감함. 예전에 우리가 유리한 경기라고 방심하다가 역전패 당한 적 몇있었잖아 ㅋㅋㅋ 오늘은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화끈하게 이겨서 커뮤니티 축제 분위기 만들어줬으면 좋겠다!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ㅋㅋㅋ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가짜뉴스 아니냐? 지금 맨시티 이적 시장 거의 끝나가는데 저런 대형 영입 소식은 없었음. 혹시 게임 이적료 얘기하는 거 아니지?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 진짜 스케일 미쳤네 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청와대에서 씨름 보여줬었나? ㅋㅋㅋ 트럼프형은 진짜 격투기 진심인듯 ㄷㄷ 그 나이에 UFC를 저렇게 즐기는 것도 대단하다.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브라운 아직 희망 있다고 생각함? ㅠㅠ 보스턴도 언젠간 다시 치고 올라올거임. 그래도 오늘 레이커스 경기는 봐야지 ㅋㅋㅋ 리브스랑 릅 시너지 궁금하다.5시간 33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