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백악관 UFC 이거 진짜 역대급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ㄷㄷ 트럼프 생일파티 실화임?
2026-06-14 01:53
14,35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백악관 UFC 이거 진짜 역대급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ㄷㄷ 트럼프 생일파티 실화임?
형들 오늘 아침부터 뉴스 보다가 눈을 의심함 ㅋㅋㅋ 아니 미 국무부가 나서서 트럼프 생일 밤에 UFC를 "다시 없을 격투쇼"라고 홍보하는 거 실화임? ㅋㅋㅋㅋ 진짜 역대급이다 이거. 지금 법정 공방까지 가는 거 보면 노이즈 마케팅 제대로 먹힌 거 같은데, 이런 식으로 스포츠가 정치에 이용되는 거 보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궁금하기도 하고 그러네. UFC 프리덤 250 이거 그냥 평범한 이벤트가 아닐 거 같음 ㅋㅋㅋ 진짜 격투기 팬들 난리 나겠는데?
사실 스포츠가 정치랑 얽히는 게 어제오늘 일은 아니잖아.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큰 국제 대회들도 보면 정치적 이슈 한두 개씩은 꼭 터지고. 근데 이건 아예 백악관에서 대놓고 트럼프 생일 이벤트라고 하니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적임. 격투기 팬들 입장에선 '와 이런 것도 가능하네?' 싶을 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순수성 훼손 아니냐?' 할 수도 있을 듯. 나도 솔직히 좀 복잡한 심정임. 메인 이벤트 누가 나올지도 궁금하고, 과연 법정 공방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것도 궁금하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이슈 덕분에 UFC가 또 한 번 대중들한테 엄청나게 노출되는 건 맞는 거 같음. 평소 격투기에 관심 없던 사람들까지 '트럼프 생일파티 UFC'라고 하면 한번 찾아보게 될 테니까. 어찌 됐든 흥행에는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물론 그게 마냥 긍정적인 방식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이 와중에 경기 내용이 진짜 역대급으로 나온다면 더 대박이겠지?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해프닝으로 봐야 할지, 아니면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사건으로 봐야 할지 궁금하네. 암튼 이번 주 내내 이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음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사실 스포츠가 정치랑 얽히는 게 어제오늘 일은 아니잖아.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큰 국제 대회들도 보면 정치적 이슈 한두 개씩은 꼭 터지고. 근데 이건 아예 백악관에서 대놓고 트럼프 생일 이벤트라고 하니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적임. 격투기 팬들 입장에선 '와 이런 것도 가능하네?' 싶을 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순수성 훼손 아니냐?' 할 수도 있을 듯. 나도 솔직히 좀 복잡한 심정임. 메인 이벤트 누가 나올지도 궁금하고, 과연 법정 공방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것도 궁금하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이슈 덕분에 UFC가 또 한 번 대중들한테 엄청나게 노출되는 건 맞는 거 같음. 평소 격투기에 관심 없던 사람들까지 '트럼프 생일파티 UFC'라고 하면 한번 찾아보게 될 테니까. 어찌 됐든 흥행에는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물론 그게 마냥 긍정적인 방식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이 와중에 경기 내용이 진짜 역대급으로 나온다면 더 대박이겠지?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해프닝으로 봐야 할지, 아니면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사건으로 봐야 할지 궁금하네. 암튼 이번 주 내내 이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음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잉글랜드가 너무 설렁설렁 한 거 아니냐? EPL 올스타급은 무슨 ㅋㅋㅋ 가나가 잘한 건 맞는데, 잉글랜드가 좀 더 집중했으면 압살했을 경기라고 본다. 다음엔 정신 차리고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또 놀리네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대체 누구임? 내가 아는 앤더슨은 UFC 파이터 앤더슨 실바밖에 없는데 그 형이 맨시티를 왜 가 ㅋㅋㅋ 그냥 누가 장난친 거 같음.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자카가 그렇게까지 멸망전 카드인가? 나름 아스날에서 부활해서 로마 가서도 잘했잖아. 첼시 중원에 지금 답이 없어서 그나마 경험 있는 선수 데려오는 건데 무조건 망할 거라고 단정하는 건 좀 아니지 않냐? 포터도 괜히 데려오는 건 아닐 거임.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샤카는 솔직히 좀... 아스날 때 보면 가끔 번뜩이긴 했는데 기복도 심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삽질하는 경우가 많았잖아. 첼시가 지금 급한 게 중앙 미드필더긴 해도 샤카는 영입하면 또 욕받이 될까봐 걱정됨 ㅠㅠ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로드FC 회장님 바로 달려드는 거 보소 ㅋㅋㅋ 상남자 인정. 근데 청와대에서 격투기는 진 좀 힘들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아이디어 자체는 신박하네 ㅋㅋㅋ 국뽕 코인 각이라기엔 현실적인 제약이 너무 많을 듯?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어떤 형제 선수들은 같은 팀에서 뛰다가 서로 견제해서 사이 안 좋았다는 썰도 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 럭 트윈스 형제는 부디 그런 일 없이 승승장구하길 바란다! 펭귄스 이번 시즌 기대되네!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크리켓 좀 치네? 나도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올뻔 했음. 특히 조 루트 초반에 너무 쉽게 아웃당하는 거 보고 진짜 빡쳤다. 그정도 실력이면 좀 더 버텨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ㅠㅠ 다음 경기는 이길 수 있을지 모르겠다 진짜.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라두카누 보면서 우리 동네 축구 에이스 생각나네. 드리블 천재였는데 맨날 무릎 나가서 결국 PC방 사장됨 ㅋㅋㅋ 라두카누는 꼭 성공해서 아픈 몸 잘 관리했으면 좋겠다.8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