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ㅋㅋㅋㅋ 어그로 아님?
2026-06-14 08:14
13,52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ㅋㅋㅋㅋ 어그로 아님?
오늘 뉴스 보니까 이한범 리버풀, 리즈 이적설 돌던데 이거 진짜임? 와 무슨 첼시까지 엮여서 EPL 5개 클럽이 노린다는 기사도 있던데 갑자기 이 정도라고? 국뽕 기사에 또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슬쩍 기대되긴 하네 ㅋㅋㅋ
솔직히 믿을 수가 없는데 내가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급성장한 건가? 니들 생각은 어떠냐? 진짜 가능성 있음?
솔직히 믿을 수가 없는데 내가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급성장한 건가? 니들 생각은 어떠냐? 진짜 가능성 있음?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1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1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20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국대 유니폼, 이제는 정품이 기본 아닌가요?2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상황에 팬심 운운하는 것도 지겹네요. 하긴, 국대 유니폼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지도 않고 짝퉁 입고 다니면서 응원하는 사람들이 무슨 팬심이 있겠어요. 진짜 팬이라면 최소한 정품은 입고 와야죠.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홍명보호는 그래도 16강이라도 잖아 ㅋㅋㅋㅋ 어제는 진짜 뭐라 할말이 없다. 전북 울산 현대가 더비는 뭐 말할 것도 없고, 포항이랑 김천 경기도 은근히 꿀잼각 아니냐? 김천이 요즘 상승세라 포항도 쉽지 않을듯.26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웃기네. 뭐 이적료가 아무리 비싸봐야 정품 유니폼 하나 사는 값만 하겠어? 난 오피셜 스토어에서만 유니폼 사 입는다고. 짝퉁 입고 오는 팬들 보면 진짜 한심해.41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도 이적이지만, 이강인 선수가 아틀레티코에 가면 또 유니폼 대란 나겠네요. 제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좀 구매합시다. 길거리 짝퉁 입고 팬이라고 말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요?52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폼에 일희일비하기 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황희찬 선수 정품 유니폼이라도 하나 구매하고 오시는 게 어떠신가요? 진짜 팬이라면 짝퉁 말고 정품으로 응원해야죠.2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 얘긴 잘 알겠습니다만, 그런 엄청난 선수를 응원하려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야 진짜 팬 아니겠습니까? 레플리카 같은 건 그냥 패스하는 게 옳습니다.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오늘 경기 보는데 진짜 쉽더라 ㅋㅋㅋㅋ 특히 첫 타석 잘 맞은 거 잡히는 거 보고 아 오늘은 뭔가 안 풀리는 날이겠다 싶었음 ㅋㅋㅋ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걱정 마셈. 이정후는 한 번 불 붙으면 무섭게 치는 스타일임!3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실력이야 개인의 노력이겠지만, 팬이라면 최소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짝퉁 입고 와서 큰소리치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정한 팬의 도리죠.6시간 57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