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들, 이번 주 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
2026-06-14 13:32
13,09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팬들, 이번 주 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
아니 다들 이번 주에 본인 응원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다. 맨날 이기는 팀은 이기고 지는 팀은 또 지고... 이게 무슨 지긋지긋한 루틴이냐고. 특히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진짜 심각했다. 타선은 찬스마다 침묵하고, 불펜은 또 불지르고. 진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만 오지게 쌓이는 느낌임 ㅠ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이 없었다. 선발투수는 나름 잘 던져는데, 왜 타선은 맨날 중요한 순간에 병살타 치고 삼진 당하는 건지 모르겠음. 투수들도 불쌍하다. 지들만 열심히 던지면 뭐하냐고.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특히 최근에는 그냥 경기력 자체가 왔다갔다하는 게 너무 심해서 팬심이 좀 식는 느낌도 솔직히 없지 않아 있다.
그리고 솔직히 김하성 선수나 송성문 선수처럼 타격 컨디션 안 좋은 선수들 보면서도 좀 답답함을 느꼈다. 어제 뉴스 보니까 김하성 선수랑 송성문 선수 둘 다 나란히 2타수 무안타 기록했더라? 물론 한두 경기 부진할 수 있지만, 팀 전체적인 분위기랑 맞물리니까 더 아쉬운 거 같음. 얘네가 터져줘야 뭔가 팀이 살아날 것 같은데, 영 힘을 못 쓰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그렇다고 투수들만 잘 던지는 것도 아님. 물론 MLB에 미저라우스키 선수처럼 168.2km짜리 광속구 던지는 괴물 같은 투수도 있고, 심지어 완봉승까지 하면서 매덕스 달성하는 미친 활약 보여주는 선수도 있지만, 우리 팀 투수들은 왜 그렇게 기복이 심지 모르겠음. 잘 던질 때는 진짜 에이스 모드인데, 한 번 무너지면 와르르 무너지는 게 너무 불안하다. 팔꿈치 수술 38일 만에 복귀해서 4⅔이닝 3실점한 MLB 스쿠벌 선수 소식 보면서, 우리 팀 투수들도 혹시 부상 여파 때문에 힘든 건가 싶기도 하고.
특히 문제는 이런 부진이 일시적인 게 아니라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거임. 매주 똑같은 패턴으로 지니까 솔직히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그냥 "아 오늘도 지겠네" 하고 체념하게 되는 경기가 늘어나는 것 같음. 팬심으로 욕은 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포기 상태인 나 자신이 너무 싫다. 그래도 이 팀을 응원해야 하는 운명이겠지.
솔직히 매번 이런 성적 이야기할 때마다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지" 하는 말도 이젠 지겹다. 뭘 보고 희망을 가지라는 건지 모르겠음. 솔직히 말해서 감독의 전술이나 선수 기용에도 좀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때도 많다. 물론 감독도 사람이니까 완벽할 순 없지만, 계속 똑같은 패턴으로 지는 건 분명 문가 있는 거 아님?
팬들은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 보는 건데, 이젠 오히려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솔직히 말해서 팀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아니면 선수들 정신력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 건가?
다들 이번 주 자기 팀 성적 보고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대로 괜찮은 건지 진지하게 토론 좀 해보자.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이 없었다. 선발투수는 나름 잘 던져는데, 왜 타선은 맨날 중요한 순간에 병살타 치고 삼진 당하는 건지 모르겠음. 투수들도 불쌍하다. 지들만 열심히 던지면 뭐하냐고.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특히 최근에는 그냥 경기력 자체가 왔다갔다하는 게 너무 심해서 팬심이 좀 식는 느낌도 솔직히 없지 않아 있다.
그리고 솔직히 김하성 선수나 송성문 선수처럼 타격 컨디션 안 좋은 선수들 보면서도 좀 답답함을 느꼈다. 어제 뉴스 보니까 김하성 선수랑 송성문 선수 둘 다 나란히 2타수 무안타 기록했더라? 물론 한두 경기 부진할 수 있지만, 팀 전체적인 분위기랑 맞물리니까 더 아쉬운 거 같음. 얘네가 터져줘야 뭔가 팀이 살아날 것 같은데, 영 힘을 못 쓰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그렇다고 투수들만 잘 던지는 것도 아님. 물론 MLB에 미저라우스키 선수처럼 168.2km짜리 광속구 던지는 괴물 같은 투수도 있고, 심지어 완봉승까지 하면서 매덕스 달성하는 미친 활약 보여주는 선수도 있지만, 우리 팀 투수들은 왜 그렇게 기복이 심지 모르겠음. 잘 던질 때는 진짜 에이스 모드인데, 한 번 무너지면 와르르 무너지는 게 너무 불안하다. 팔꿈치 수술 38일 만에 복귀해서 4⅔이닝 3실점한 MLB 스쿠벌 선수 소식 보면서, 우리 팀 투수들도 혹시 부상 여파 때문에 힘든 건가 싶기도 하고.
특히 문제는 이런 부진이 일시적인 게 아니라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거임. 매주 똑같은 패턴으로 지니까 솔직히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그냥 "아 오늘도 지겠네" 하고 체념하게 되는 경기가 늘어나는 것 같음. 팬심으로 욕은 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포기 상태인 나 자신이 너무 싫다. 그래도 이 팀을 응원해야 하는 운명이겠지.
솔직히 매번 이런 성적 이야기할 때마다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지" 하는 말도 이젠 지겹다. 뭘 보고 희망을 가지라는 건지 모르겠음. 솔직히 말해서 감독의 전술이나 선수 기용에도 좀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때도 많다. 물론 감독도 사람이니까 완벽할 순 없지만, 계속 똑같은 패턴으로 지는 건 분명 문가 있는 거 아님?
팬들은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 보는 건데, 이젠 오히려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솔직히 말해서 팀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아니면 선수들 정신력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 건가?
다들 이번 주 자기 팀 성적 보고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대로 괜찮은 건지 진지하게 토론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맞냐? 이젠 걍 포기다 ㅋㅋㅋㅋ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1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1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1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뉴스 보고 개충격이었다 진짜. 월드컵 조별 광탈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 홍명보 감독님이야 뭐 고생은 많으셨지만, 결과가 너무 처참해서 할 말이 없음. 다음 감독은 무조건 외국인 감독 데려와야 한다고 본다. 국내 감독으로는 이제 답이 없는 것 같음.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트럼프 생일 선물로 격투기라니 ㅠㅠ 불쌍한 할배... 근데 서브미션은 나도 다시 보고 싶다. UFC 역사상 4번째면 진짜 희귀한 거잖아. 그거 찾아봐야겠네.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메시 없을 때 월드컵 우승? 가능이야 하겠지만 난 솔직히 한 8강이나 4강이 한계라고 봄. 메시가 그동안 보여준 게 괜히 보여준 게 아니잖아.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냐? ㅋㅋㅋㅋ 트럼프형 역시 상남자네. 저번에 WWE 나간 것도 그렇고 격투기 진짜 좋아하는듯. 근데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좀 신기하긴 함.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리세는 진짜 물건임. 걔 아니었으면 WNBA 솔직히 지금만큼 관심 못 받았을듯. 티베츠 감독 말 틀린 것도 없는데 WNBA 사무국은 좀 반성해야 함.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기자님 샌디가서 4연승 이끌었으면 올해의 선수급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류현진 경기나 볼까? 류현진이 요즘 좀 잘 던지던데.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이 문제면 당장 성적이 바뀔 수도 있지. 예전에 우리 팀도 감독 바뀌고 귀신같이 연승 달린 적 많잖아. 물론 단기적일 순 있어도 분위기 전환용으로는 괜찮다고 본다. 멘도사도 할만큼 한듯.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진짜 레전드임. 나이 먹고도 저렇게 꾸준히 해주는 선수 또 나올까 싶다 ㄷㄷ;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까 더 날아다니는 느낌임 ㄹㅇ8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