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알칸타라 선발이라 연패는 좀 끊을 수 있겠지..? ㅠㅠ
2026-06-08 06:49
12,32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알칸타라 선발이라 연패는 좀 끊을 수 있겠지..? ㅠㅠ
형들 오늘 야구 다들 기대함? 나는 벌써부터 심장이 쫄깃쫄깃하네 ㅋㅋ 요새 우리 팀 폼 너무 안 좋아서 어제는 진짜 보다가 티비 끌 뻔했다. 특히 타선이 너무 침묵하니까 답답해 미치겠더라. 투수들은 그래도 나름대로 버텨주는데 점수가 안 나니 이건 뭐... 이기는 경기를 못 본 지가 언젠지 기억도 안 난다 ㅠ 어제 뉴스 보니까 정해영 선수도 그렇고 오승환 선수도 그렇고 베테랑들이 좀 힘들하는 거 같던데 우리 팀도 지금 그 꼴 나는 거 아닌가 싶어서 걱정임.
근데 오늘 알칸타라 선발이라며? 솔직히 알칸타라 나오면 뭔가 든든하긴 하잖아. 에이스가 마운드에 올라오면 그래도 분위기 전환은 확실히 될 거 같음. 물론 투수 혼자 야구하는 거 아니지만, 에이스가 호투해주면 타자들도 좀 더 힘내서 점수 뽑아내려고 하지 않을까? 우리 팀도 이젠 연패 좀 끊어야지 ㄹㅇ. 이러다 가을 야구도 못 보는 거 아닌가 싶어서 벌써부터 불안하다. 제발 오늘은 시원하게 이겨서 스트레스 좀 날려줬으면 좋겠음.
아 그리고 어제 젠슨 황 시구는 봤음? 와 진짜 깜짝 놀랐네. 구장 분위기 완전 후끈 달아올랐더라. 하긴 우리도 요즘 엔비디아 덕분에 주식 좀 벌었잖아? ㅋㅋㅋ 그런 유명한 사람이 와서 시구하니까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그랬음. 우천 취소 걱정도 날려줬다니 진짜 하늘도 도왔다는 말이 딱 맞는 듯. 그런 좋은 기운 받아서 우리 팀도 오늘 좀 잘했으면 좋겠다.
암튼 형들 오늘 야 보면서 같이 응원하자. 알칸타라 선발 등판해서 연패 끊고 시원하게 승리했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은 행복 야구 좀 하게 해줘라 ㅠㅠ 그럼 다들 즐거운 야구 관람!
근데 오늘 알칸타라 선발이라며? 솔직히 알칸타라 나오면 뭔가 든든하긴 하잖아. 에이스가 마운드에 올라오면 그래도 분위기 전환은 확실히 될 거 같음. 물론 투수 혼자 야구하는 거 아니지만, 에이스가 호투해주면 타자들도 좀 더 힘내서 점수 뽑아내려고 하지 않을까? 우리 팀도 이젠 연패 좀 끊어야지 ㄹㅇ. 이러다 가을 야구도 못 보는 거 아닌가 싶어서 벌써부터 불안하다. 제발 오늘은 시원하게 이겨서 스트레스 좀 날려줬으면 좋겠음.
아 그리고 어제 젠슨 황 시구는 봤음? 와 진짜 깜짝 놀랐네. 구장 분위기 완전 후끈 달아올랐더라. 하긴 우리도 요즘 엔비디아 덕분에 주식 좀 벌었잖아? ㅋㅋㅋ 그런 유명한 사람이 와서 시구하니까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그랬음. 우천 취소 걱정도 날려줬다니 진짜 하늘도 도왔다는 말이 딱 맞는 듯. 그런 좋은 기운 받아서 우리 팀도 오늘 좀 잘했으면 좋겠다.
암튼 형들 오늘 야 보면서 같이 응원하자. 알칸타라 선발 등판해서 연패 끊고 시원하게 승리했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은 행복 야구 좀 하게 해줘라 ㅠㅠ 그럼 다들 즐거운 야구 관람!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1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잰더 쇼플리 우승 함? 클라크 폼 미쳤는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임? 조 로건 너무 빨아주는 거 아님?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미국 국대 월드컵 우승 드립ㅋㅋㅋ 이거 ㄹㅇ임?2026-06-20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기사 보고 깜짝 놀랐음 ㅋㅋㅋㅋ EPL 오퍼 거절하고 라리가 복귀라니 의외긴 한데, 아틀레티코면 진짜 대박이지. 시메오네 감독이랑 만나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거 보고 싶다 ㄷㄷ4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산 투수가 상태 안 좋았다고만 하기엔 LG 타자들이 죄다 스윙 궤적 예술이던데? 타구 속도도 미쳤고. 어제 해설들도 잠실에서 저렇게 홈런 연발하는거 처음 본다고 난리였잖아. 이건 그냥 압도적인 힘이었음.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형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클락 클락인데 매킬로이가 마지막에 퍼팅 몇 개 놓친 게 너무 아쉬웠음. 그거 아니었으면 클락 우승도 힘들었을 거 같은데? 운도 실력이라고 하지만 매킬로이가 자기 발목 잡은 느낌 지울 수가 없더라. 다음엔 좀 더 멋진 승부 보고 싶다 진짜.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살라 대단하다는 얘기만 들었지 그렇게까지였음? ㄷㄷㄷ 리버풀에서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국대에서도 캐리력이 미쳤네. 한번 찾아봐야겠다 그 경기.8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강팀은 무슨 아직 멀었지. 이정후 타격왕 가도 샌프는 샌프다. 맨날 이기는 경기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막판에 뒤집히는 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1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래도 재밌던데? ㅋㅋㅋ 송성문 어제 2루타 쳤을 때 난 진짜 소름 돋았음. 요즘은 국내파 유망주들 성장하는 거 보는 맛으로 본다. MLB 개편안은 진짜 답답하긴 하더라 ㄷㄷ 고교생 프로 직행 금지는 너무 간 거 아니냐? 유망주 풀 더 좁아지겠네 그럼.1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토푸리아가 게이치 이길 것 같은데? 게이치 타격도 좋지만 토푸리아 그 맷집이랑 센스는 진짜 다른 차원임. 물론 게이치한테 한방 걸리면 위험하긴 하지만.1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퍼거슨 언급은 좀 너무하긴 했지. 근데 뭐 게이치도 경기 앞두고 신경전 벌이는 거겠지. 솔직히 경기만 재밌으면 장땡 아니겠냐? 둘이 붙으면 개꿀잼일 듯 ㅋㅋ.13시간 6분전
댓글목록3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