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이강인 ㄹㅇ 아틀레티코 가는거임? ㄷㄷ
2026-06-08 08:29
11,98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이강인 ㄹㅇ 아틀레티코 가는거임?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슴다. 퇴근하고 다들 뭐하면서 스트레스 풀 예정인지 궁금하네요. 저는 역시 스포츠 중계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인데, 오늘 경기 라인업이나 이슈들 보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 예정인지,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되는지 궁금해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 제가 요새 제일 눈여겨보는 건 역시 해외 축구 이슈인데, 특히 이강인 선수 이적설이 진짜 매일매일 핫하네요.
솔직히 어제부터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탈출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 기사가 쏟아지는데, 진짜 갈까요? 이게 벌써 몇 번째 이적설인지 ㅋㅋㅋ 지난번에도 EPL이니 사우디니 온갖 팀 다 거론됐다가 결국 파리 잔류했잖아요. 근데 이번엔 뭔가 분위기가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오직 아틀레티코만 원한다', '파리 인내심 바닥났다' 이런 기사 제목 보면 진짜 짐 싼다는 느낌도 들고 ㄷㄷㄷ 개인적으로는 아틀레티코 가면 스타일적으로 잘 맞을 것 같긴 해요.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좀 투박해도 이강인 선수처럼 기술 좋은 미드필더가 들어가면 오히려 시너지가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는 편이라 크게 문제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파리도 쉽게 내줄까 싶기도 해요. 분명히 이강인 선수 영입할 때 아시아 마케팅 효과도 노렸을 거고, 유니폼 판매량이나 구단 홍보 효과도 쏠쏠했을 텐데 말죠. 갑자기 449억에 판다고 하니 뭔가 찜찜한 부분도 있구요. 지난 시즌 리그앙 스탯만 봐도 분명 팀에 기여한 바가 있는데, 너무 쉽게 보내는 건가 싶기도 하구요.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이번엔 아틀레티코 가는 게 맞는다고 보시는지, 아니면 또 간만 보는 찌라시라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해외 축구 소식으로는 윤도영 선수 이야기도 안 할 수가 없네요. '한국 최고 유망주'라고 해서 다들 기대감 엄청났는데, EPL 데뷔 가능성에 먹구름이 꼈다는 소식 보셨죠? 2007년생 초대형 포지션 경쟁자 영입이라니 ㄷㄷㄷ 이적료가 무려 500억이라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 온 건가 싶기도 하고 ㅠ 윤도영 선수 입장에서는 좀 아쉬울 것 같아요. 막 치고 올라가는 시기에 이런 악재를 만나다니... 그래도 워낙 재능 있는 선수니까 잘 이겨낼 거라고 믿고 싶네요.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해외에서 잘하는 모습 보면 국뽕 차오르잖아요 ㅋㅋㅋ 윤도영 선수도 언젠가 EPL에서 펄펄 나는 습 꼭 보고 싶네요.
이번 주에는 덴마크 에릭센 선수 소식도 좀 충격적이었죠. 5년 전 쓰러졌던 증세가 또 나타났다고 하니... 다행히 바로 의식 되찾고 스스로 퇴장했다고는 하지만, 축구 팬으로서 이런 소식은 항상 마음 아픈 것 같아요. 선수 건강이 최우선인데, 혹시라도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하구요. 에릭센 선수도 예전처럼 건강하게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런저런 이슈들 보면서 오늘 저녁 경기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형들은 어떤 경기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새벽에 있을 EPL 경기 한두 개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입니다. 특히 중하위권 팀들 간의 경기가 의외로 꿀잼인 경우가 많아서 말이죠 ㅋㅋㅋ 승점 싸움 치열한 경기는 진짜 예측 불가능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밤 어떤 스포츠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날릴 건가요? 혹시 추천하는 경기나 오늘 꼭 봐야 할 경기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저 참고해서 오늘 저녁 알차게 보내고 싶네요 ㅋㅋㅋ
솔직히 어제부터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탈출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 기사가 쏟아지는데, 진짜 갈까요? 이게 벌써 몇 번째 이적설인지 ㅋㅋㅋ 지난번에도 EPL이니 사우디니 온갖 팀 다 거론됐다가 결국 파리 잔류했잖아요. 근데 이번엔 뭔가 분위기가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오직 아틀레티코만 원한다', '파리 인내심 바닥났다' 이런 기사 제목 보면 진짜 짐 싼다는 느낌도 들고 ㄷㄷㄷ 개인적으로는 아틀레티코 가면 스타일적으로 잘 맞을 것 같긴 해요.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좀 투박해도 이강인 선수처럼 기술 좋은 미드필더가 들어가면 오히려 시너지가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는 편이라 크게 문제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파리도 쉽게 내줄까 싶기도 해요. 분명히 이강인 선수 영입할 때 아시아 마케팅 효과도 노렸을 거고, 유니폼 판매량이나 구단 홍보 효과도 쏠쏠했을 텐데 말죠. 갑자기 449억에 판다고 하니 뭔가 찜찜한 부분도 있구요. 지난 시즌 리그앙 스탯만 봐도 분명 팀에 기여한 바가 있는데, 너무 쉽게 보내는 건가 싶기도 하구요.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이번엔 아틀레티코 가는 게 맞는다고 보시는지, 아니면 또 간만 보는 찌라시라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해외 축구 소식으로는 윤도영 선수 이야기도 안 할 수가 없네요. '한국 최고 유망주'라고 해서 다들 기대감 엄청났는데, EPL 데뷔 가능성에 먹구름이 꼈다는 소식 보셨죠? 2007년생 초대형 포지션 경쟁자 영입이라니 ㄷㄷㄷ 이적료가 무려 500억이라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 온 건가 싶기도 하고 ㅠ 윤도영 선수 입장에서는 좀 아쉬울 것 같아요. 막 치고 올라가는 시기에 이런 악재를 만나다니... 그래도 워낙 재능 있는 선수니까 잘 이겨낼 거라고 믿고 싶네요.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해외에서 잘하는 모습 보면 국뽕 차오르잖아요 ㅋㅋㅋ 윤도영 선수도 언젠가 EPL에서 펄펄 나는 습 꼭 보고 싶네요.
이번 주에는 덴마크 에릭센 선수 소식도 좀 충격적이었죠. 5년 전 쓰러졌던 증세가 또 나타났다고 하니... 다행히 바로 의식 되찾고 스스로 퇴장했다고는 하지만, 축구 팬으로서 이런 소식은 항상 마음 아픈 것 같아요. 선수 건강이 최우선인데, 혹시라도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하구요. 에릭센 선수도 예전처럼 건강하게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런저런 이슈들 보면서 오늘 저녁 경기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형들은 어떤 경기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새벽에 있을 EPL 경기 한두 개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입니다. 특히 중하위권 팀들 간의 경기가 의외로 꿀잼인 경우가 많아서 말이죠 ㅋㅋㅋ 승점 싸움 치열한 경기는 진짜 예측 불가능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밤 어떤 스포츠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날릴 건가요? 혹시 추천하는 경기나 오늘 꼭 봐야 할 경기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저 참고해서 오늘 저녁 알차게 보내고 싶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10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1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30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는 가는게 맞지 이정도면 의리에 살았지.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안타깝다. 징계만 아니었으면 테니스 판도 다 뒤집었을텐데... 나 어릴 때도 이런 식으로 사라진 선수들 많았음.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 마두에케 얘기 또 나오네. 물론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터졌다고 하기엔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지난 시즌에도 반짝하다가 폼 죽은 적 있어서 ㅋㅋㅋ 첼시팬 입장에선 행복회로 돌리다가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이번엔 좀 조심스러움 ㅋㅋㅋ 유로는 아직 무리임 걍!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기복 심한 경기력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 않음? 그만큼 끈기가 다는 증거 아님? 솔직히 1회에 그렇게 대량실점하고 이기는 팀은 KBO에 엘지밖에 없을 거다. 괜히 우승팀이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역대급 이벤트는 맞는 듯. 근데 경기 내용이 진짜 좋았는지 궁금하다. 이런 빅 이벤트는 홍보빨도 심해서 막상 보면 별거 아닌 경우도 많잖아. 누가 본 사람 있으면 후기 좀 부탁한다!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클락 우승에 한 표 던진다. 원래 US 오픈 같은 메이저 대는 베테랑들이 강세인데, 클락이 신성처럼 나타나서 다 박살내는 거 보면서 카타르시스 오졌음. 다음 대회에서도 기대된다 ㄹㅇ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토푸리아한테 한 표 건다. 솔직히 마카체프도 이제 슬슬 한계 올 때 되지 않았냐? 토푸리아 스피드랑 타격감 미쳤던데, 마카체프 레슬링 뚫고 한 방만 제대로 넣으면 이길 수도 있다고 봄. 근데 맥그리거 할로웨이는 진짜 할로웨이가 개쳐바를 거 같은데 ㅋㅋㅋㅋ 맥그리거 너무 설렁설렁 하는 거 같아서 아쉬움.7시간 31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