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칸타라 오늘 연패 끊을 수 있을까 ㄷㄷ ㅠㅠ
2026-06-08 13:09
11,68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알칸타라 오늘 연패 끊을 수 있을까 ㄷㄷ ㅠㅠ
형들 오늘 알칸타라 선발 등판인데 어떠냐? 요즘 두산 연패 존나 길어지고 있어서 솔직히 좀 답답하잖아. 어제도 져서 벌써 4연패던가? 알칸타라가 에이스 역할 해줘야 하는데 요즘 솔직히 좀 아쉽긴 했지. 그래도 오늘 연패 끊어주면 좋겠는데 진짜 간절하다 ㅠㅜ
솔직히 어제 기사 보니까 KBO리그 먹이사슬이니 천적관계니 하는 얘기 나오던데, 두산은 요즘 딱 그 먹이사슬 제일 밑에 있는 느낌이다. 상대팀한테 계속 먹히는 기분이라고 할까. 알칸타라가 예전에 보여줬던 압도적인 피칭으로 오늘 그 흐름 좀 끊어줬으면 좋겠어. 투구수 관리 잘 하면서 최소 6~7이닝은 먹어줘야 불펜 부담도 덜하고 이길 확률도 올라갈 것 같음. 괜히 초반부터 흔들리면 진짜 답 없을 것 같다.
어제 시구 온 젠슨 황은 시원하게 폭투 던지고 갔던데, 우리 선수들은 그런 거 말고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해영 선수도 요즘 흔들리는 것 같아서 안타깝던데, 알칸타라도 자기만의 시련을 겪고 있는 건 아닌지 싶다. 그래도 에이스는 에이스니까 오늘만큼은 다를 거라고 믿는다.
개인적으로 알칸타라 오늘 진짜 잘 던져서 연패 끊어주고, 팀 분위기도 좀 살려줬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만큼은 이기자 두산아! 야구 보러 가는데 제발 기분 좋게 퇴근하게 해줘 ㅠㅠ 다들 오늘 알칸타라 승리 예상 함? 난 솔직히 반반이다 ㅠ
솔직히 어제 기사 보니까 KBO리그 먹이사슬이니 천적관계니 하는 얘기 나오던데, 두산은 요즘 딱 그 먹이사슬 제일 밑에 있는 느낌이다. 상대팀한테 계속 먹히는 기분이라고 할까. 알칸타라가 예전에 보여줬던 압도적인 피칭으로 오늘 그 흐름 좀 끊어줬으면 좋겠어. 투구수 관리 잘 하면서 최소 6~7이닝은 먹어줘야 불펜 부담도 덜하고 이길 확률도 올라갈 것 같음. 괜히 초반부터 흔들리면 진짜 답 없을 것 같다.
어제 시구 온 젠슨 황은 시원하게 폭투 던지고 갔던데, 우리 선수들은 그런 거 말고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해영 선수도 요즘 흔들리는 것 같아서 안타깝던데, 알칸타라도 자기만의 시련을 겪고 있는 건 아닌지 싶다. 그래도 에이스는 에이스니까 오늘만큼은 다를 거라고 믿는다.
개인적으로 알칸타라 오늘 진짜 잘 던져서 연패 끊어주고, 팀 분위기도 좀 살려줬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만큼은 이기자 두산아! 야구 보러 가는데 제발 기분 좋게 퇴근하게 해줘 ㅠㅠ 다들 오늘 알칸타라 승리 예상 함? 난 솔직히 반반이다 ㅠ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번개 얘기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 혹시 그 경기 말하는 건가? 나 그 때 직관 갔다가 쫄아 죽는 줄 알았잖아. 오늘 비 예보 없어서 다행이다 ㅠㅠ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레이 영 워싱턴이랑 재계약 얘기는 또 뭔 소리야 ㅋㅋㅋㅋ 닉스 우승이랑 무슨 상관이냐고 ㅋㅋㅋㅋㅋ 아무튼 스 팬들은 진짜 성불하겠네 드디어.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타격왕은 좀 오바지. 근데 OPS 0.8은 충분히 가능했을 거 같은데? 어차피 출루율 높은 타자라 뜬금포 기대도 있었고. 샌프 가면 라인업도 괜찮아서 더 잘했을지도 모름.5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그 팀 입장에선 너무 억울할 수도 있을 듯 ㅠㅠ 역대급 경기력 보여주다가 막판에 그렇게 되면 진짜 멘탈 나가지 않을까? 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제맛인건 인정함 ㅋㅋㅋ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인터 마이애미 가서도 메시가 저렇게 캐리하는 거 보면 신기하지 않음? 솔직히 리그 수준 차이가 좀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저 나이에 저렇게 꾸준히 활약하는 건 진짜 대단한 거 같음.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이라니 진짜 말도 안된다 ㅋㅋㅋㅋㅋ 나 어릴 때도 닉스 경기 보면서 맨날 욕했는데 ㅋㅋㅋㅋㅋ 강산이 다섯번 넘게 바뀔 동안 뭘 한거냐 도대체 ㅋㅋㅋ 그래도 뭐 우승했으니 됐지 ㅋㅋㅋ 느그팀도 존버하면 언젠간 우승하겠지 뭐... 한 100년 존버하면? ㅋㅋㅋㅋㅋ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소름 돋았음. 나 퇴근하고 딱 티비 켰는데 이미 4홈런이라서 뭔 일인가 했다. 이게 바로 엘지트윈스지 ㅠㅠ 미쳤어 진짜.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래도 EPL 가는 게 맞다고 봤는데 ㅠㅠ 라리가에서 잘했던 건 맞지만 결국 더 큰 무대에서 증명해야지. 근데 아틀레티코도 나쁘진 않다... 그래도 김민재처럼 빅클럽 직행하는 거 보고 싶었는데 좀 아쉽네.8시간 28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