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팀만 맨날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
2026-06-08 16:14
11,41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팀만 맨날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 봤음? ㄹㅇ 숨 넘어가는 줄 알았네. 이 정도면 그냥 심장마비 각 아니냐고. 이번 주 내내 팀 성적 보면서 희망고문 당하는 느낌인데, 와 진짜 솔직히 좀 화난다. 다른 팀들은 치고 올라오려고 발악을 하는데 우리 팀은 뭐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어제는 그래도 좀 괜찮았나 싶더니 오늘은 또 이러네. 이 패턴 대체 언제까지 반복될 거임?
요즘 이정후 MLB에서 타율 4위 찍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럽다. 우리 팀 타자들은 왜 저런 활약 못 보여주는 거냐고. 물론 MLB랑 KBO 리그랑 비교하는 게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솔직히 좀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음. KBO 출신 투수가 MLB에서 펄펄 날면서 메츠의 깜짝 해결사 소리 듣는 거 보면, 우리 팀 투수진은 대체 언제쯤 안정화될지 모르겠다. 불펜 터지는 건 이제 일상이 된 것 같고, 선발은 솔직히 기대도 안 한다 이젠.
감독님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단 기강 해이임?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네. 팬들이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이번 시즌 초반에 그래도 희망 좀 가졌었는데, 이젠 그냥 포기 상태임. 이럴 거면 그냥 시즌 접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현타 온다. 다른 팀 팬들은 맨날 자랑만 하던데 우리는 왜 맨날 고통받냐고.
진짜 솔직히 말해서, 이대로 가다가는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음. 솔직히 팬들이 이렇게 열받는데 선수들이라고 안 그렇겠음? 근데 결과가 이위니 뭐라 할 말도 없고. 형들은 우리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부정적인 건가? 아니면 다들 나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는 거임? 진지하게 한번 얘기 좀 해보자.
요즘 이정후 MLB에서 타율 4위 찍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럽다. 우리 팀 타자들은 왜 저런 활약 못 보여주는 거냐고. 물론 MLB랑 KBO 리그랑 비교하는 게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솔직히 좀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음. KBO 출신 투수가 MLB에서 펄펄 날면서 메츠의 깜짝 해결사 소리 듣는 거 보면, 우리 팀 투수진은 대체 언제쯤 안정화될지 모르겠다. 불펜 터지는 건 이제 일상이 된 것 같고, 선발은 솔직히 기대도 안 한다 이젠.
감독님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단 기강 해이임?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네. 팬들이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이번 시즌 초반에 그래도 희망 좀 가졌었는데, 이젠 그냥 포기 상태임. 이럴 거면 그냥 시즌 접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현타 온다. 다른 팀 팬들은 맨날 자랑만 하던데 우리는 왜 맨날 고통받냐고.
진짜 솔직히 말해서, 이대로 가다가는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음. 솔직히 팬들이 이렇게 열받는데 선수들이라고 안 그렇겠음? 근데 결과가 이위니 뭐라 할 말도 없고. 형들은 우리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부정적인 건가? 아니면 다들 나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는 거임? 진지하게 한번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쌉가능이냐? 로페스는 좀 불쌍하네 ㄷㄷ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ㄹㅇ 우승한거 실화냐 ㄷㄷ 이 팀 성불각이냐?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UFC 맥그리거 vs 할로웨이 재대결 ㄷㄷ 근데 이거 진짜 의미 있는 싸움임?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1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2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닉스 우승은 좀 인정이지 ㅋ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인데 어젠 좀 울컥했음. 근데 섬머리그 이현중 선수 근황은 좀 궁금하네. 요즘 폼 좀 올라왔나?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 보고 진짜 어이가 없었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운빨도 운빨인데 53년 만에 저렇게 드라마틱하게 우승하냐. 트레이 영 재계약 보니까 더 현타오는 거 ㄹㅇ 공감한다. 다른 팀 팬들은 진짜 속 터질 듯.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보면서 어이가 없긴 했음. 겜 하는 줄 알았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보는 입장에서는 존잼 아니었냐? 두산 팬들 멘탈 깨지는 소리 듣는 재미도 있었고 ㅋㅋㅋ 염갈량 표정 진짜 개꿀잼이었음.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투타 겸업하면서 이 정도 성적 내는 거 자체가 전무후무한 건 맞지 않냐? 타자로만 봐도 OPS 0.9 넘는 타자가 흔한 것도 아니고, 게다가 100마일 넘는 공 던지는 발 투수인데 ㅋㅋ 솔직히 나도 오타니 찬양 일색인 건 좀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실력으로 깔 순 없다고 본다 ㄷㄷ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LG는 오늘 운이 좋았던 거지 맨날 저러겠냐 ㅋㅋㅋ 다른 팀도 몰아치는 날은 있지만 1회 4홈런은 솔직히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김지우는 솔직히 어느 팀 가도 자기 은 할 거고. 에이스 폼 얘기 나와서 말인데, 난 그래도 안우진이 아직은 KBO에서 제일 위라고 봄. 꾸준함이 깡패임.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어제 그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특히 그 투수 교체 타이밍 ㄹㅇ 감독 심장 쫄깃했을 듯 ㄷㄷ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스트레스 심하긴 하겠더라. 근데 그건 손흥민만 그런 것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마찬가지 아니겠음? 사우스게이트 욕하는 건 인정. 잉글랜드 경기 보면 진짜 답답해서 암 걸 지경임. 케인 불쌍해 죽겠더라 ㅠㅠ 토트넘에서 뛰는 애들은 감독 복이 왜 이렇게 없을까.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한창 롤드컵 우승하고 그랬을 때도 난리였는데 이제는 아예 다른 세계 사람들도 아는구나. 진짜 게임 잘하는 게 이렇게 대단한 일인 줄 누가 알았겠냐 후…10시간 38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