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솔직히 스나이더 형님 이거 성공한다에 한 표 던진다 ㅋㅋㅋ
2026-06-09 00:39
12,95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솔직히 스나이더 형님 이거 성공한다에 한 표 던진다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킹받는 거랑 기대되는 거랑 난리도 아니네 ㅋㅋㅋ 어제 경기 결과들 보면서 희비 교차도 오지고... 진짜 주말에 잠도 못 자고 스포츠 챙겨보는 거 국룰 아니겠음? 오늘은 특히 NBA랑 NFL 소식이 좀 눈에 띄더라. 특히 애틀랜타 호크스랑 퀸 스나이더 감독 얘기가 진짜 핫하더라고.
솔직히 호크스 지난 시즌 보면 답답함 그 자체였잖아. 트레이 영은 스만 보면 에이스인데 팀 승리는 또 애매하고, 수비는 헐렁하고... 퀸 스나이더 감독이 유타 재즈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좀 기대가 되긴 해.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에서 팀 디펜스랑 조직력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만들었었거든. 미첼이랑 고베어라는 확실한 투웨이 에이스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그래도 시스템 농구의 대가로 불렸으니 호크스에서도 뭔가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호크스 선수들 개개인 능력치는 좋은 편인데 뭉치지 못하는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 떠난 이유가 결국 플레이오프에서 한계를 느끼고, 선수단과의 불화도 있었다는 얘기가 많았잖아? 특히 미첼이랑 고베어 사이가 안 좋았다는 건 공공연한 비밀이었고. 호크스도 트레이 영 중심으로 너무 팀이 돌아가는 경향이 있는데, 스나이더 감독이 이런 부분들을 어떻게 조율할지가 관건일 것 같음. 자칫하다가 트레이 영이랑 스나이더 감독이랑 충이라도 나면 진짜 걷잡을 수 없어지는 거 아니냐고 ㄷㄷ.
이번 시즌 호크스 경기 몇 번 봤는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너무 많더라.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트레이 영에게만 볼이 집중되면서 공격이 단조로워지는 경향이 있었고. 스나이더 감독이 부임하면 이런 부분부터 손댈 것 같긴 해. 유타 재즈 시절에도 선수들한테 자유를 주면서도 일정 틀 안에서 움직이게 하는 전술을 많이 썼으니까. 뭐랄까, 재즈가 보여줬던 끈끈한 팀 디펜스랑 짜임새 있는 공격이 호크스에도 이식된다면 진짜 무서운 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리고 NFL 소식도 좀 봐야지. 브리셋이 카디널스 미니캠프에 합류한다는 소식은 좀 의외였어. 솔직히 브리셋 정도면 주전급으로도 뛸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카디널스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궁금하네. 켑 잃고 방황하는 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 아니면 카디널스에서 의외의 활약을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고. 카일러 머레이가 부상이라서 잠시 주전으로 뛸 가능성도 있긴 한데, 장기적으로는 백업 쿼터백 역할이 되지 않을까 싶다. NFL은 진짜 한 명이 흔들리면 팀 전체가 흔들리는 스포츠라서 쿼터백 이슈는 늘 조마조마함.
암튼, 스나이더 감독이 호크스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진짜 기대 반 걱정 반이다. 개인적으로는 스나이더 감독의 농구를 좋아해서 잘 되길 바라는데, 과연 트레이 영과의 시너지가 제대로 날 수 있을지, 아니면 불협화음만 생길지 ㅋㅋㅋ 형들은 스나이더 감독의 호크스 행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성공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또 뻔한 결과 나올 거라고 예상함?
솔직히 호크스 지난 시즌 보면 답답함 그 자체였잖아. 트레이 영은 스만 보면 에이스인데 팀 승리는 또 애매하고, 수비는 헐렁하고... 퀸 스나이더 감독이 유타 재즈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좀 기대가 되긴 해.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에서 팀 디펜스랑 조직력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만들었었거든. 미첼이랑 고베어라는 확실한 투웨이 에이스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그래도 시스템 농구의 대가로 불렸으니 호크스에서도 뭔가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호크스 선수들 개개인 능력치는 좋은 편인데 뭉치지 못하는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 떠난 이유가 결국 플레이오프에서 한계를 느끼고, 선수단과의 불화도 있었다는 얘기가 많았잖아? 특히 미첼이랑 고베어 사이가 안 좋았다는 건 공공연한 비밀이었고. 호크스도 트레이 영 중심으로 너무 팀이 돌아가는 경향이 있는데, 스나이더 감독이 이런 부분들을 어떻게 조율할지가 관건일 것 같음. 자칫하다가 트레이 영이랑 스나이더 감독이랑 충이라도 나면 진짜 걷잡을 수 없어지는 거 아니냐고 ㄷㄷ.
이번 시즌 호크스 경기 몇 번 봤는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너무 많더라.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트레이 영에게만 볼이 집중되면서 공격이 단조로워지는 경향이 있었고. 스나이더 감독이 부임하면 이런 부분부터 손댈 것 같긴 해. 유타 재즈 시절에도 선수들한테 자유를 주면서도 일정 틀 안에서 움직이게 하는 전술을 많이 썼으니까. 뭐랄까, 재즈가 보여줬던 끈끈한 팀 디펜스랑 짜임새 있는 공격이 호크스에도 이식된다면 진짜 무서운 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리고 NFL 소식도 좀 봐야지. 브리셋이 카디널스 미니캠프에 합류한다는 소식은 좀 의외였어. 솔직히 브리셋 정도면 주전급으로도 뛸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카디널스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궁금하네. 켑 잃고 방황하는 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 아니면 카디널스에서 의외의 활약을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고. 카일러 머레이가 부상이라서 잠시 주전으로 뛸 가능성도 있긴 한데, 장기적으로는 백업 쿼터백 역할이 되지 않을까 싶다. NFL은 진짜 한 명이 흔들리면 팀 전체가 흔들리는 스포츠라서 쿼터백 이슈는 늘 조마조마함.
암튼, 스나이더 감독이 호크스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진짜 기대 반 걱정 반이다. 개인적으로는 스나이더 감독의 농구를 좋아해서 잘 되길 바라는데, 과연 트레이 영과의 시너지가 제대로 날 수 있을지, 아니면 불협화음만 생길지 ㅋㅋㅋ 형들은 스나이더 감독의 호크스 행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성공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또 뻔한 결과 나올 거라고 예상함?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1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아침부터 그 썰 보고 심장 벌렁거음. 근데 야니스 마이애미 가면 밀워키 팬들 진짜 피눈물 흘릴 듯 ㅠㅠ 그래도 솔직히 동부 판도 다시 재밌어지는 건 인정. 릅갈통 이후로 이렇게 빅딜은 오랜만이라 기대는 된다 ㅋㅋㅋ44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지린다 ㄹㅇ 이한범 선수 마인드셋 보소 ㅋㅋㅋㅋ 김민재도 저런 깡다구로 월클 됐잖아. 괜히 수비수가 아니지 ㅋㅋㅋ 국대에서 김민재랑 투톱으로 든든하게 막아주는 거 상상만 해도 설렌다 ㄷㄷ 빨리 보고 싶네.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 ㅋㅋㅋ 지난 주말 경기 보는데 나만 혈압 올라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 아니 수비는 그렇다 쳐도 공격은 또 왜 그래요 요즘? 슛 때리는 족족 다 빗나가고 골대 맞고 튕겨 나오는 거 보면서 진짜 속 터져 죽는 줄 알았음 ㅠㅠ 진짜 감독이 뭔가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 할 때임 ㄷㄷ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 맞지 ㅋㅋ 솔직히 베이브 루스랑 비교하는 것도 이젠 미안할 정도임. 루스도 대단했지만 오타니처럼 꾸준히 동시에 두 분야에서 역대급 퍼포먼스 내는 건 차원이 다른 이야기인듯 ㄷㄷ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라인업 미쳤음 ㅋㅋㅋㅋ 황희찬 요즘 폼 좋아서 무조건 선발 박아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감독이 내 마음 읽었나 ㅋㅋㅋㅋ 수비진도 좀 안정화 된 것 같아서 오늘은 진짜 이길듯 ㄷㄷ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ㅋㅋㅋ 나도 오늘 스포츠면 들어갔다가 e스포츠 기사에 잠시 당황했음. 아니 축구도 중요하지만 게임도 스포츠다 이 말이야! 라떼는 말이야 게임하면 오락실에서 등짝 스매싱이었는데... 격세지감 오진다.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어제 경기 봤음? 전반에 존나 헤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날아다니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얘 멘탈만 좀 잡으면 진짜 대성할 거 같은데. EPL 중하위권이나 승격팀 정도면 가능성 있다고 본다 ㅋㅋㅋㅋ 공격수 영입 필요한 팀들 많잖아 지금.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돌겠네 진짜 맞는 말임. 나도 어제는 좀 희망회로 돌렸는데 오늘은 경기 보다가 육성으로 한숨 나옴. 김태형 감독님도 벤치에서 속으로 쌍욕 박고 계실 듯 ㅠㅠ10시간 42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