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폼 미쳤는데 타격왕 함 가나 ㄷㄷ 예측해봄
2026-06-09 09:36
12,72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폼 미쳤는데 타격왕 함 가나 ㄷㄷ 예측해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이정후 선수 기사 보고 뽕 차올라서 글 좀 써봄. 'MLB 타격왕 경쟁' 한복판에 선 이정후 기사인데, 초반에 좀 주춤하는가 싶더니 요즘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타격왕도 꿈은 아닌 거 같음. 솔직히 첨엔 적응기간 좀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자기 페이스 찾은 거 보면 역시 월클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오늘 헤드라인만 봐도 분위기가 심상치 않데, 내가 한번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 예측 분석 좀 해볼게 ㅋㅋ
일단 이정후 선수의 강점은 선구안이랑 컨택 능력이라고 생각함. 메이저리그 투수들 구위가 다르다고 해도, 공을 잘 보고 배트에 맞추는 능력은 진짜 탑급인 거 같음. 게다가 멘탈도 강해서 압박감 속에서도 자기 스윙을 가져가는 모습이 인상적임. 타격왕 경쟁에서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 선수는 기복 없이 꾸준히 안타를 생산해내는 능력이 ㄹㅇ 대단한 거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노려볼만하다고 봄. 근데 변수는 분명히 존재함. 상대 투수들이 이정후 선수 약점을 분석하고 들어올 거고, 부상 위험도 항상 도사리고 있으니까 말이지. 그래도 지금은 희망회로 돌려도 될 것 같음 ㅋㅋㅋ
물론 오타니 같은 GOAT들이랑 비교하는 건 좀 그렇지만, 그래도 이정후 선수는 충분히 자기만의 길을 걷고 있다고 생각함. 김혜성 선수도 다저스 트리플A에서 주목하는 선수라고 기사 떴던데, 우리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지금처럼만 잘 해준다면 진짜 시즌 끝까지 타격왕 경쟁 뜨겁게 가져가지 않을까 싶음.
결론적으로 이정후 선수의 타격왕 가능성은 지금 이대로라면 충분히 높다고 본다. 물론 넘어야 할 산이 많겠지만, 이정후라면 해낼 수 있다고 믿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정후 타격왕 ㄹㅇ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아직 좀 이르다고 봄? 댓글로 의견 남겨주면 좋겠음 ㅋㅋ
일단 이정후 선수의 강점은 선구안이랑 컨택 능력이라고 생각함. 메이저리그 투수들 구위가 다르다고 해도, 공을 잘 보고 배트에 맞추는 능력은 진짜 탑급인 거 같음. 게다가 멘탈도 강해서 압박감 속에서도 자기 스윙을 가져가는 모습이 인상적임. 타격왕 경쟁에서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 선수는 기복 없이 꾸준히 안타를 생산해내는 능력이 ㄹㅇ 대단한 거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노려볼만하다고 봄. 근데 변수는 분명히 존재함. 상대 투수들이 이정후 선수 약점을 분석하고 들어올 거고, 부상 위험도 항상 도사리고 있으니까 말이지. 그래도 지금은 희망회로 돌려도 될 것 같음 ㅋㅋㅋ
물론 오타니 같은 GOAT들이랑 비교하는 건 좀 그렇지만, 그래도 이정후 선수는 충분히 자기만의 길을 걷고 있다고 생각함. 김혜성 선수도 다저스 트리플A에서 주목하는 선수라고 기사 떴던데, 우리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지금처럼만 잘 해준다면 진짜 시즌 끝까지 타격왕 경쟁 뜨겁게 가져가지 않을까 싶음.
결론적으로 이정후 선수의 타격왕 가능성은 지금 이대로라면 충분히 높다고 본다. 물론 넘어야 할 산이 많겠지만, 이정후라면 해낼 수 있다고 믿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정후 타격왕 ㄹㅇ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아직 좀 이르다고 봄? 댓글로 의견 남겨주면 좋겠음 ㅋㅋ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전 못 가는 거 ㄹㅇ 아쉽네 ㅠㅠ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4초 KO 실화냐 ㄷㄷㄷ 미친거 아니냐 진짜?1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빌라스가 뽑은 드래프트 유망주 얘기는 ㄹㅇ 뜬금없네 ㅋㅋㅋ 근데 나도 농구 관련 소식 들으면 괜히 더 설레는 거 인정함. 오늘 진짜 어제 졌던 거 복수하러 나올 듯. 곽승훈 오늘 3점슛 폭발하면 좋겠다 제발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솔직히 그 정도까진 아닌듯. 아데토쿤보가 아무리 괴물이어도 마이애미 기존 선수들이랑 얼마나 잘 융화될지가 관건이지. 작년 레이커스도 막판에 삐걱거렸던 거 생각하면 아직은 설레발 치기 이름. 난 우승까진 힘들다고 봄.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그렇게 놀랄 일인가? 어차피 기록이란 건 깨지라고 있는 거고, 언젠가는 나올 일 아니었겠냐. 그냥 우연의 일치라고 보는 게 맞지 너무 오바하는 거 아니냐 임마 ㅋㅋㅋ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당연히 봤지 ㅋㅋ 솔직히 전반전까지만 해도 질 줄 알고 채널 돌릴까 고민했는데, 막판에 그렇게 뒤집는 건 진짜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니까. 역대급 경기였다 ㄹㅇ.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엠엘비 스카우터도 극찬했다고 기사 떴었는데 진짜 의외네. 두산 내년 1차 지명 누구할지 궁금했는데 이건 그냥 김지우 확정이네 개꿀 ㄷㄷ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 기사 나도 봤음 ㅋㅋ 근데 솔직히 뇌피셜 찌라시 느낌도 없지 않아서 아직은 반신반의함. 그래도 이한범 선수 멘탈이나 실력 보면 언젠간 빅리그 갈 것 같긴 해. 우리 흥민이 형도 어릴 때부터 그랬었지. 존버는 승리한다!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거 아침부터 커뮤 폭발했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음. 설마설마했는데 진짜 마이애미라니 ㄷㄷㄷ 밀워키 팬들 지금 멘탈 나간 거 백퍼임. 우승 한 번 시켜줬다고 바로 이적하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론 야니스 입장도 이해가 가고 복잡하네.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노시환 끝내기는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두산전이라 더 극적이었지. 한화가 요즘 미쳐서 너무 재밌음. 이 분위기 타고 가을야구 한번 가자 제발.7시간 34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