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2026-06-09 14:08
11,88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형님들 오늘 샌안 경기 보셨습니까? 와 진짜 MSG에서 닉스를 그렇게 잡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솔직히 샌안 파이널 진출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여론이었잖아요. 근데 오늘 경기 보니까 또 모르겠네요. 이거 예측 툴 돌려봐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갑자기 분위기 확 바뀌어버린 느낌이라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ㅋㅋ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
[자유게시판] ㅋㅋㅋ LG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진짜 멕시코에서도 스타였음? ㄷㄷ 해외파 근황 토론 함?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1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염감님이 타격코치한테 엄청 뭐라고 했나 ㅋㅋㅋ 갑자기 타선이 이렇게 폭발하네. 근데 타자들이 다 컨디션 좋았나봐. 다들 공 제대로 맞추는 거 보고 놀랐음.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전력만 보면 상위권 노려볼 만한 건 맞음. 근데 특정 징크스라는 게 참 무서운 거 같음. 이번 시즌 초반에 홈에서 약팀 잡고 기세 좀 올리면 좋겠는데 말이야. 안 그럼 또 중위권에서 허덕이다 끝날까 봐 걱정됨.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가나전 말고도 요즘 K리그도 그렇고 판정 진짜 이상한 거 많지 않아요? 특히 VAR 도입하고 나서 더 애매해진 느낌임. 그냥 심판 재량에 맡기는 게 더 나은 건가 싶기도 하고 ㅠㅠ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기사는 몇 주 전부터 루머 돌긴 했었음 ㅋㅋㅋ 근데 진짜 현실이 될 줄은 몰랐네. 마이애미는 이번에 진짜 우승 노리나 다. 빅3 결성 각 아니냐 이거?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오늘도 좀 불안함. 상대팀 주전 센터가 요즘 물 올랐던데 우리팀 골밑 수비가 버텨줄지 모르겠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응원해야지 뭐. 이겨라 우리팀!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진짜 마음 아프다. 어머니 돌아가셨는데 월드컵이니.. 나 같으면 축구고 뭐고 다 때려치고 싶을 텐데. 그 와중에도 책임감으로 버티는 모습이 진짜 리더의 품격인 듯. 프랑스 이번에 우승해서 데샹 감독님한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얘가 피지컬은 좋은데 아직 빌드업이나 패스 스가 좀 있긴 함. EPL이면 저런 거 하나하나가 치명타인데... 그래도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니까 기대는 된다. 진짜 가면 김민재랑 더불어서 국대 수비 든든하겠네 ㄷㄷ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K-영건들 활약 미쳤음 ㅋㅋㅋ 특히 그 2루수는 수비도 미쳤던데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 생각함. 시즌 끝까지 부상없이 잘했으면 좋겠음!6시간 29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