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우승 예측 폼 미쳤는데 ㄷㄷ T1 투자 1위 떡밥 함 풀어봄?
2026-06-09 20:29
11,12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롤드컵 우승 예측 폼 미쳤는데 ㄷㄷ T1 투자 1위 떡밥 함 풀어봄?
어제 오늘 경기들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요즘 스포츠계 투자 흐름이 ㄹㅇ 예측 불가한 거 같네요 ㅋㅋ 특히 e스포츠 쪽은 T1이 글로벌 클럽 투자 유치 1위 찍었다는 뉴스 보니까 걍 미쳤다 싶음. 이게 단순히 돈만 많이 끌어모았다는 게 아니라, 그만큼 T1이라는 브랜드의 가치가 엄청나다는 방증 아니겠습니까? 결국 이런 투자가 팀 전력에도 직결될 텐데, 이번 롤드컵 우승컵은 진짜 T1이 들어 올릴 가능성이 높다고 봐도 무방할 듯요.
솔직히 전통 스포츠에서 선수 이적료나 연봉 규모 보면 입이 떡 벌어지잖아요. 근데 e스포츠도 이제 그에 못지않게 판이 커지고 있다는 게 느껴져요. 특히 T1 같은 팀은 이미 페이커라는 GOAT가 버티고 있고, 여기에 막강한 자본까지 더해지면 시너지가 엄청날 수밖에 없죠. 물론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겠지만, T1의 이 투자 유치 1위라는 타이틀은 걍 폼 미쳤다고 봐야 함. 젠지나 다른 팀들도 강하지만, 이런 자본력 싸움에서 누가 더 유리한 고지를 점할지는 뻔한 거 아니겠어요? 이번 시즌 T1 경기 보면서 '아 역시 돈이 최고다' 싶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님 ㅋㅋ
게다가 이런 투자가 장기적으로 선수들의 처우 개선에도 도움이 될 테니, 결과적으로 리그 전체의 경쟁력 향상에도 기여할 거라고 봅니다. 더 많은 유망주들이 e스포츠에 뛰어들 유인이 생기는 거죠. 어제 밤에 LCK 경기 보면서도 느꼈지만, 선수들 실력이 상향 평준화되는 게 눈에 보임. 러다 진짜 롤드컵은 그냥 T1이 우승하는 게 아니라, 씹어 먹는 그림 나올 수도 있겠다 싶네요.
결론적으로 T1의 이번 투자 유치 1위 소식은 단순한 뉴스를 넘어서, 이번 시즌 롤드컵 판도를 예측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지표가 될 것 같습니다. 다른 팀 팬분들은 좀 아쉽겠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자본력 무시 못 하잖아요? ㅋㅋ 과연 T1이 이번 시즌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지, 아니면 또 다른 변수가 터질지, 이번 주말 경기들 보면서 지켜봐야겠네요! 다들 불금 보내세요~
솔직히 전통 스포츠에서 선수 이적료나 연봉 규모 보면 입이 떡 벌어지잖아요. 근데 e스포츠도 이제 그에 못지않게 판이 커지고 있다는 게 느껴져요. 특히 T1 같은 팀은 이미 페이커라는 GOAT가 버티고 있고, 여기에 막강한 자본까지 더해지면 시너지가 엄청날 수밖에 없죠. 물론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겠지만, T1의 이 투자 유치 1위라는 타이틀은 걍 폼 미쳤다고 봐야 함. 젠지나 다른 팀들도 강하지만, 이런 자본력 싸움에서 누가 더 유리한 고지를 점할지는 뻔한 거 아니겠어요? 이번 시즌 T1 경기 보면서 '아 역시 돈이 최고다' 싶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님 ㅋㅋ
게다가 이런 투자가 장기적으로 선수들의 처우 개선에도 도움이 될 테니, 결과적으로 리그 전체의 경쟁력 향상에도 기여할 거라고 봅니다. 더 많은 유망주들이 e스포츠에 뛰어들 유인이 생기는 거죠. 어제 밤에 LCK 경기 보면서도 느꼈지만, 선수들 실력이 상향 평준화되는 게 눈에 보임. 러다 진짜 롤드컵은 그냥 T1이 우승하는 게 아니라, 씹어 먹는 그림 나올 수도 있겠다 싶네요.
결론적으로 T1의 이번 투자 유치 1위 소식은 단순한 뉴스를 넘어서, 이번 시즌 롤드컵 판도를 예측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지표가 될 것 같습니다. 다른 팀 팬분들은 좀 아쉽겠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자본력 무시 못 하잖아요? ㅋㅋ 과연 T1이 이번 시즌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지, 아니면 또 다른 변수가 터질지, 이번 주말 경기들 보면서 지켜봐야겠네요! 다들 불금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1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솔직히 LG팬인데도 불안불안했는데 오늘 보니까 싹 사라짐 ㅋㅋㅋㅋ 염갈량 감독님 만족하셨다는 기사 떴는데 ㄹㅇ 안 할 수가 없지. 우리팀 요즘은 그냥 다 잘해서 너무 행복하다.1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저게 페레이라의 전략이라고 봄. 상대방한테 '어 나도 사람이다' 이런 식으로 경계심 풀게 만드는. 아니면 진짜 본인도 자기 한계에 도달했다고 느끼는 걸 수도 있고 ㄷㄷ.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근데 난 좀 멋있던데? 솔직하게 자기 심정 말하는 게 더 인간적이고 좋았음. 항상 강한 모습만 보여주는 것보다 저런 솔직함이 더 팬들을 끌어당기는 거 아니겠음?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 진짜 폰으로 중계 보다가 소리 질렀다 ㅋㅋㅋㅋㅋ 류현진 공략하는 거 미쳤음. 1회에 4홈런이라니 무슨 게임하는 줄 알았네 ㄷㄷ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배신감 드는 건 맞는데 솔직히 아데토쿤보 입장에선 우승 반지도 중요한 목표 아니겠음? 마이애미 가면 우승 확률 확 올라가는 건 팩트잖아. 비즈니스라고 봐야지 뭐.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겼음. 류딸 표정관리 안되는 거 보고 더 빵 터졌네. LG 빠따 미쳤더라 어제는 인정함.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잠실에서 1회 4홈런이라니, 나 진짜 TV 보다가 소리 질렀다. 폰으로 하이라이트 몇 번을 돌려봤는지 모르겠네. 두산 팬들 멘탈 나갔을 듯 ㄷㄷ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뭐 대단한 건 맞는데, 사실 월드컵 앞두고 사령탑 공백은 말이 안 되긴 함. 데샹도 본인이 쉬면 팀 분위기 더 망가질 거 아니까 바로 복귀한 거 아니겠냐. 프로라면 당연한 선택이라고 봄. 물론 힘든 건 존경할 만함.10시간 24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