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비 ㄷㄷ... 그냥 조용히 농구만 하지 왜 자꾸 입을 터냐 ㄹㅇ
2026-06-10 10:26
12,91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웬비 ㄷㄷ... 그냥 조용히 농구만 하지 왜 자꾸 입을 터냐 ㄹㅇ
형들 오늘 출근길에 스포츠 뉴스 훑어보는데 웬비 기사 보고 솔직히 좀 웃었음 ㅋㅋ "스퍼스 팬들에 대한 폭력을 규탄한다" 뭐 이런 내용인데, 아니 솔직히 웬비 이 친구는 그냥 농구만 열심히 하면 될 걸 왜 자꾸 구설수에 오르는지 모르겠네. 저번에 브리트니 사건 때도 그렇고 뭔가 자꾸 이슈를 만들어요. 실력은 인정하는데 좀 조용히 지냈으면 좋겠음. 물론 팬 폭력은 절대 안 되는 게 맞지만, 굳이 본인이 직접 나서서 저런 워딩까지 날리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소속팀에서 조치 취하도록 맡기는 게 더 현명하지 않았을까?
진짜 가끔 보면 선수들이 스포츠 외적인 이슈에 너무 깊게 관여하는 게 아닌가 싶을 때가 많음. 물론 그들도 사람이니까 자기 목소리 낼 수 있는 건 맞는데, 그게 본업에까지 영향을 미칠까 봐 좀 걱정되더라고. 당장 Aiyuk도 49ers한테 계속 불평불만 터뜨리고 있잖아. 이런 거 보면 진짜 스포츠도 비즈니스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선수들 몸값은 천문학적이고, 그만큼 팬들의 기대치도 높고. 근데 그런 기대치를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 깎아먹는 건 좀 아쉽지 않나?
반면에 버로우 같은 경우는 조용히 재계약 소식 들려오는 거 보니까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뭔가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진짜 프로 같달까. 물론 웬비가 아직 어리니까 그런 면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제는 슈퍼스타 대접받는 선수인데 좀 더 신중했으면 좋겠음. 괜히 어설프게 정의로운 척하다가 역풍 맞을 수도 있는 거잖아.
암튼 요즘 NBA도 그렇고 NFL도 그렇고 선수들 이슈가 끊이질 않네. 다들 자기 맡은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웬비도 제발 다음엔 좋은 플레이 소식으로만 뉴스에 나왔으면 좋겠음 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진짜 가끔 보면 선수들이 스포츠 외적인 이슈에 너무 깊게 관여하는 게 아닌가 싶을 때가 많음. 물론 그들도 사람이니까 자기 목소리 낼 수 있는 건 맞는데, 그게 본업에까지 영향을 미칠까 봐 좀 걱정되더라고. 당장 Aiyuk도 49ers한테 계속 불평불만 터뜨리고 있잖아. 이런 거 보면 진짜 스포츠도 비즈니스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선수들 몸값은 천문학적이고, 그만큼 팬들의 기대치도 높고. 근데 그런 기대치를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 깎아먹는 건 좀 아쉽지 않나?
반면에 버로우 같은 경우는 조용히 재계약 소식 들려오는 거 보니까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뭔가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진짜 프로 같달까. 물론 웬비가 아직 어리니까 그런 면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제는 슈퍼스타 대접받는 선수인데 좀 더 신중했으면 좋겠음. 괜히 어설프게 정의로운 척하다가 역풍 맞을 수도 있는 거잖아.
암튼 요즘 NBA도 그렇고 NFL도 그렇고 선수들 이슈가 끊이질 않네. 다들 자기 맡은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웬비도 제발 다음엔 좋은 플레이 소식으로만 뉴스에 나왔으면 좋겠음 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1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1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1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1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2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줌 지릴 뻔 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보고 내 눈을 의심함. 그 황금세대가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한편으론 우리나라도 조심해야겠다 싶더라 ㅠㅠㅠ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11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음... 투헬이 전술적으로는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 국가대표팀 감독은 클럽 감독이랑 좀 다르지 않나? 선수단 장악이나 잉글랜드 특유의 국뽕 분위기 같은 거 투헬이 잘 적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사우스게이트도 아예 못하는 건 아니잖아.11시간 17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