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골스 버로우 재계약.. 우리 팀은 언제쯤..? ㅠ
2026-06-10 11:17
12,63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벵골스 버로우 재계약.. 우리 팀은 언제쯤..? ㅠ
형들 안녕. 요즘 다들 응원하는 팀들 성적 어때? 나는 솔직히 좀 우울하다 ㅋㅋㅋ 이번 주에 벵골스 조 버로우 재계약 뉴스 보면서 와 부럽다 싶었음. 에이스 잡는 게 이렇게 중요하구나 새삼 깨닫는다니까. 우리 팀은 주전들 줄줄이 나가고 새로 영입한 애들도 좀 애매하고.. 뭔가 리빌딩하는 건 알겠는데, 과정이 너무 힘든 거 아니냐고. 작년까지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좀 보였는데 요즘은 솔직히 좀 답답하다.
특히 요새 팀 분위기 자체가 좀 다운된 것 같아서 더 걱정이야. 선수들도 뭔가 힘이 없어 보이고, 감독님 전술도 영 안 먹히는 것 같고.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상대팀은 막 날아다니는데 우리 팀은 뭘 해도 삐걱거리는 느낌? 에이스가 좀 캐리해 줘야 하는데, 우리 팀은 그런 선수도 딱히 안 보이는 것 같고.. 솔직히 좀 현타 쎄게 온다. 원래 스포츠는 이기는 맛으로 보는 건데, 요즘은 그냥 의리로 본다 ㅠ
솔직히 우리 팀 프런트 일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옴. 다른 팀들은 핵심 선수들 잘 붙잡고 보강도 착착 하는 것 같은데, 우리는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 팬심으로 응원하는 건 맞는데, 이렇게 계속 지기만 하면 솔직히 좀 지친다. 그래도 언젠간 빛 볼 날이 오겠지 싶으면서도 요즘은 그 언젠가가 너무 멀게 느껴짐. 다들 자기 팀 주전 선수들 이적설 돌거나 재계약 이슈 같은 거 있으면 엄청 불안하지 않냐? 진짜 심장이 쫄깃함 ㅋㅋㅋ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분위기나 성 어때? 혹시 희망이 좀 보이는 팀 있으면 나도 같이 응원하게 추천 좀 해줘 ㅋㅋㅋ 우리 팀은 일단 이번 시즌은 글렀다 싶음. 언제쯤 마음 편하게 경기 볼 수 있을까 싶다 진짜. 다들 힘내자 ㅠ
특히 요새 팀 분위기 자체가 좀 다운된 것 같아서 더 걱정이야. 선수들도 뭔가 힘이 없어 보이고, 감독님 전술도 영 안 먹히는 것 같고.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상대팀은 막 날아다니는데 우리 팀은 뭘 해도 삐걱거리는 느낌? 에이스가 좀 캐리해 줘야 하는데, 우리 팀은 그런 선수도 딱히 안 보이는 것 같고.. 솔직히 좀 현타 쎄게 온다. 원래 스포츠는 이기는 맛으로 보는 건데, 요즘은 그냥 의리로 본다 ㅠ
솔직히 우리 팀 프런트 일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옴. 다른 팀들은 핵심 선수들 잘 붙잡고 보강도 착착 하는 것 같은데, 우리는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 팬심으로 응원하는 건 맞는데, 이렇게 계속 지기만 하면 솔직히 좀 지친다. 그래도 언젠간 빛 볼 날이 오겠지 싶으면서도 요즘은 그 언젠가가 너무 멀게 느껴짐. 다들 자기 팀 주전 선수들 이적설 돌거나 재계약 이슈 같은 거 있으면 엄청 불안하지 않냐? 진짜 심장이 쫄깃함 ㅋㅋㅋ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분위기나 성 어때? 혹시 희망이 좀 보이는 팀 있으면 나도 같이 응원하게 추천 좀 해줘 ㅋㅋㅋ 우리 팀은 일단 이번 시즌은 글렀다 싶음. 언제쯤 마음 편하게 경기 볼 수 있을까 싶다 진짜. 다들 힘내자 ㅠ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1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1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나만 오늘 뭔가 다를 것 같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 어제 감독 인터뷰에서 살짝 흘린 말 있는데 그거 보니까 진짜 오늘 뭔가 보여줄 것 같음. 하이드레이션 때 선수들한테 따로 지시하는 거 맨날 궁금했는데 오늘 카메라가 잡아주면 좋겠다. 나도 치킨 각이다 오늘!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벤치 손흥민은 좀 오바 아니냐? 아무리 기싸움이라고 해도 월드컵 예선이라는 중요한 시점에 저러는 건 좀 무리수 같음. 괜히 선수단 분위기만 더 안 좋아질까봐 걱정이다 진짜 ㅠㅠ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그거 아세요? 잉글랜드가 친선전에서 약한 건 하루 이틀 일이 아님 ㅋㅋㅋ 예전에 아이슬란드한테도 진 적 있는 거 기억하시는 분? 그때도 진짜 축구 종가 맞냐고 난리났었는데 가나 무승부는 그나마 양반임 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대회만 나가면 다른 팀 되는 듯.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신인왕은 좀 오버임.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네 ㅋㅋㅋㅋ 메이저리그 베테랑들 기량 생각하면 이정후도 지금 잘하는 건 맞는데, 꾸준함이 중요한 거 아니겠냐? 나중에 주춤하면 또 다들 욕할 거면서 ㅉㅉ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튜헬이 오면 뭐 좀 달라지긴 하겠지. 사우스게이트는 선수 좋은 거 다 떠나서 전술 자체가 너무 한계가 명확했음. 튜헬이 와서 선수단 장점 좀 살리는 축구 했으면 좋겠다.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진짜 지렸지 ㅋㅋㅋ 나도 초반에 서교림이 치고 나가는 거 보고 와 오늘은 서교림이 우승 하나 했는데 막판에 김민솔 몰아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역시 대세는 대세더라 ㄷㄷ1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난 브런슨이 더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 요즘 폼 미쳤는데 이게 잠깐 반짝하는 게 아니라 계속 유지되면 진짜 무서운 선수 되는 거지. 국대 에이스 넘어서 프랜차이즈 스타급까지 갈 수 있을 듯.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릭 브런슨 저분 진짜 대단하심. 아들 잘 키우는 방법 제대로 아시는 듯 ㄷㄷ NBA에서 저 정도까지 올라온 아들한테 저렇게 말하는 거 쉽지 않을 텐데. 월클 아니라고 하는 게 오히려 동기부여 제대로 줄 것 같음.13시간 38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