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어제 NBA 파이널 직관 트럼프 썰 ㄷㄷㄷ
2026-06-11 01:31
13,42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어제 NBA 파이널 직관 트럼프 썰 ㄷㄷㄷ
형들 안녕. 오늘 아침부터 NBA 파이널 이야기로 커뮤니티가 뜨겁길래 나도 한번 썰 풀어봄. 어제 경기 보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 직관한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네 ㅋㅋ 현직 대통령도 아니고 전 대통령이 파이널 직관이라니 이것도 나름 이슈 아닌가? 대부분 야유했다고 하던데 기사 보니까 본인은 "대부분 환호"라고 했다더라. 진짜 멘탈 갑 인정해야 할 듯.
솔직히 트럼프가 스포츠 경기장에 나타나는 건 이번이 음은 아님. 예전에도 UFC나 미식축구 경기장에도 자주 출몰(?)했었잖아. 그때마다 찬반 논란이 엄청났었는데, 이번 NBA 파이널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 아무래도 NBA가 비교적 진보적인 성향의 리그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가? 트럼프 지지층이 많지 않은 곳인데 과감하게 나타난 거 보고 역시 트럼프답다는 생각 들었음. 개인적으로는 스포츠는 스포츠로 즐기고 싶은데, 이렇게 정치적인 인물이 나타나면 좀 몰입이 깨지는 건 사실이야.
어제 경기는 샌안토니오가 뉴욕을 제압하고 2연패 후 파이널 첫 승을 거뒀잖아. 샌안토니오 팬으로서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음. 2연패 할 때 솔직히 좀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다시 희망을 가졌다. 샌안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폼이 좀 올라온 것 같더라. 특히 벤치에서 나오는 선수들의 활약이 진짜 좋았어. 뉴욕도 끈끈하게 잘했지만, 역시 경험에서 샌안토니오가 한 수 위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앞두고 대표팀 한 기사도 봤는데, 이건 진짜 리얼 사명감 아니냐? 보통 저런 상황이면 개인 훈련에 집중해서 NBA 드래프트나 서머리그 준비하는 게 일반적인데, 태극마크를 택했다는 게 진짜 대단하더라. NBA 도전도 중요하지만, 국가대표로서의 책임감을 더 우선시했다는 점에서 박수 쳐주고 싶음. 이현중 선수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 선수는 응원할 맛 나지.
스테이시 킹 별세 소식도 좀 슬프더라. 조던이랑 3연속 우승 일군 레전드인데, 향년 59세라니 너무 일찍 간 것 같아서 안타깝네. 시카고 불스 왕조 시절의 핵심 멤버 중 한 명이었는데. 그 시절 경기를 보면서 농구의 재미를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을 거야. 스테이시 킹 선수 명복을 빈다.
요즘 NBA 파이널도 그렇고 야구도 그렇고 너무 재밌는 경기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다. 밤샘 관전하다가 출근해서 졸기 일쑤지만, 그래도 이 재미는 포기 못 하겠네 ㅋㅋ 어제 샌안토니오 승리에, 이현중 선수 사명감까지. 여러모로 스포츠 팬들한테는 좋은 소식들 많았던 것 같음.
근데 형들은 어제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함? 스포츠에 정치인이 오는 거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임 반대하는 입장임? 댓글로 형들 의견 좀 공유해 주라 ㅋㅋ
솔직히 트럼프가 스포츠 경기장에 나타나는 건 이번이 음은 아님. 예전에도 UFC나 미식축구 경기장에도 자주 출몰(?)했었잖아. 그때마다 찬반 논란이 엄청났었는데, 이번 NBA 파이널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 아무래도 NBA가 비교적 진보적인 성향의 리그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가? 트럼프 지지층이 많지 않은 곳인데 과감하게 나타난 거 보고 역시 트럼프답다는 생각 들었음. 개인적으로는 스포츠는 스포츠로 즐기고 싶은데, 이렇게 정치적인 인물이 나타나면 좀 몰입이 깨지는 건 사실이야.
어제 경기는 샌안토니오가 뉴욕을 제압하고 2연패 후 파이널 첫 승을 거뒀잖아. 샌안토니오 팬으로서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음. 2연패 할 때 솔직히 좀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다시 희망을 가졌다. 샌안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폼이 좀 올라온 것 같더라. 특히 벤치에서 나오는 선수들의 활약이 진짜 좋았어. 뉴욕도 끈끈하게 잘했지만, 역시 경험에서 샌안토니오가 한 수 위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앞두고 대표팀 한 기사도 봤는데, 이건 진짜 리얼 사명감 아니냐? 보통 저런 상황이면 개인 훈련에 집중해서 NBA 드래프트나 서머리그 준비하는 게 일반적인데, 태극마크를 택했다는 게 진짜 대단하더라. NBA 도전도 중요하지만, 국가대표로서의 책임감을 더 우선시했다는 점에서 박수 쳐주고 싶음. 이현중 선수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 선수는 응원할 맛 나지.
스테이시 킹 별세 소식도 좀 슬프더라. 조던이랑 3연속 우승 일군 레전드인데, 향년 59세라니 너무 일찍 간 것 같아서 안타깝네. 시카고 불스 왕조 시절의 핵심 멤버 중 한 명이었는데. 그 시절 경기를 보면서 농구의 재미를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을 거야. 스테이시 킹 선수 명복을 빈다.
요즘 NBA 파이널도 그렇고 야구도 그렇고 너무 재밌는 경기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다. 밤샘 관전하다가 출근해서 졸기 일쑤지만, 그래도 이 재미는 포기 못 하겠네 ㅋㅋ 어제 샌안토니오 승리에, 이현중 선수 사명감까지. 여러모로 스포츠 팬들한테는 좋은 소식들 많았던 것 같음.
근데 형들은 어제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함? 스포츠에 정치인이 오는 거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임 반대하는 입장임? 댓글로 형들 의견 좀 공유해 주라 ㅋㅋ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3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6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7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8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1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인나자마자 소식 듣고 개놀랐잖아 ㅋㅋㅋ 미네소타에 볼이라니 그림이 진짜 안 그려진다. 앤써니 에드워즈랑 같이 뛰면 어떤 시너지가 날지 궁금하긴 한데... 샬럿 팬들 곡소리 나겠네 ㅠㅠ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지겹다 지겨워 ㅋㅋㅋ 이 정도면 그냥 셀틱스 프런트가 브라운 팔고 싶어서 계속 간 보는 거 아니냐? 팬들 기분은 생각도 안 함 ㅠㅠ 지난 시즌에도 이러더니 이번에도 또 이러네. 이러다 브라운도 정 떨어져서 나간다고 할 듯.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혼란은 결국 정품 굿즈를 안 사서 생기는 겁니다. 공식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유니폼을 입어야 선수단에 대한 진정한 지지가 전달될 텐데...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니까 시스템이 과부하 걸리는 거 아니겠어요?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선수라면 유니폼도 정품만 입어야지.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팬들 보면 한숨만 나온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이지.3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팀 K리그 코치라도 격에 맞는 사람을 선임해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팬들 보는 기분이네요.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 정품 사는 팬들이 진짜 팬이죠.4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부상이라니 안타깝네요. 그런데 PSG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 짝퉁 유니폼 입고 응원하면 선수한테 기운도 안 갈 텐데.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사야 진짜 팬이죠.5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설도 이적설이지만, 결국 중요한 건 진정한 팬심 아니겠습니까? 괜히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와서 응원하는 척 하지 말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제대로 구매해서 응원합시다. 그게 진정한 팬의 자세죠.5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오피셜 스토어에서 굿즈 정품 하나 제대로 사는 게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팬들은 솔직히….5시간 55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