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솔직히 요새 황희찬 폼 미쳤지 않음?
2026-06-11 07:13
12,88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솔직히 요새 황희찬 폼 미쳤지 않음?
아 솔직히 요즘 황희찬 골 넣는 거 보면 국대 경기력이랑 너무 차이 나는 거 아니냐? 어제 손흥민이랑 케미도 좋았는데, 왜 국대에서는 그 정도 퍼포먼스가 안 나오는지 이해가 안 감. 진짜 클럽에서 저렇게 폼 좋으면 국대에서도 좀 터져줘야 하는 거 아니냐. '이즈나 자체가 하나의 장르'라는 아이돌 기사 보다가 문득 황희찬도 클럽 황희찬, 국대 황희찬이 다른 장르인가 싶더라. 이번 주말 경기 진짜 기대된다.
-
[농구 이야기] 우리 잠실도 이런 빅딜 한번 터져줘야 하는데!7시간 20분전
-
[농구 이야기] NBA 플레이오프 44년 징크스 깬 필라델피아 경기 보셨나요? 잠실 직관만큼 짜릿하네요!8시간 58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이건 무조건 응원해야죠!13시간 10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라니, 그 친구 농구 볼 줄 아네! 잠실에서 한 번 보자!15시간 29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 트리플더블 행진, NBA 넘어 KBL도 불태울 기세 아닌가요?16시간 8분전
-
[농구 이야기] 야, 잠실에서 뛰면 코비고 나발이고 그냥 다 쓸어버릴걸?21시간 24분전
-
[농구 이야기] 잠실실내체육관 분위기 미쳤다, 응원단 공연 NBA 못지않아 식2026-06-25
-
[농구 이야기] 르브론 제임스, 농구공 말고 골프공 날리다니! 이건 좀 아니지 않습니까?2026-06-24
-
[농구 이야기] 이거 보니까 어제 잠실실내체육관 응원단 공연이 진짜 NBA 안 부럽더라. 농구도 농구지만 응원단 보는 맛에 직관 간다니까.32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베스트 5? 이 선수들 다 모이면 잠실실내체육관 지붕 날아가는 거 아니겠어? 응원단 공연도 이 라인업이랑 같이 가면 진짜 NBA 못지않게 분위기 미쳤을 것 같아. 이정현 선수 득점하면 함성 소리에 귀청 떨어질 듯.44분전
-
[농구 이야기] 골밑 장악도 중요하지만 그래도 득점 많이 하는 선수가 있으면 응원할 맛 나지 않겠어? KBL에서 득점 잔치 열리는 경기 보면 절로 신나서 육성 응원 터진다니까. NBA는 직관 가본 적 없지만 KBL 경기장에서 응원단이 득점할 때마다 펼치는 퍼포먼스 보면 그게 바로 클라스야. 어쩌면 득점력 좋은 선수가 응원 분위기도 살리고 일석이조 아닐까?1시간 6분전
-
[농구 이야기] 아무리 NBA 최고 선수들이라도 KBL처럼 뜨거운 코트 열기 속에서 뛰는 건 쉽지 않을 텐데. 잠실실내체육관 응원 열기가 그 정도면 NBA 못지않게 몰입될걸요.1시간 7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 선수처럼 우리 선수들도 삶의 여유를 찾으면 좋겠네요. 다만 경기장에서만큼은 잠실실내체육관 응원단처럼 뜨거운 열기로 코트를 불태워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3시간 1분전
-
[농구 이야기]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농구 볼 맛이 떨어진다. 선수들 응원하고 응원단 공연 즐기면서 스트레스 풀러 가는 건데, 법정 싸움이라니 정말 답답할 노릇이다. 경기장에서 멋진 플레이나 보여줬으면 좋겠다.3시간 10분전
-
[농구 이야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궁금하네요. NBA도 직관 가면 우리 KBL처럼 뜨거운 응원 열기를 느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잠실실내체육관 응원 열기가 진짜 NBA 부럽지 않은데 말이죠.4시간 0분전
-
[농구 이야기] 당연히 자랑스럽지! KBL 위상이 이렇게 높아지는 거 너무 좋다. 우리 선수들이 이렇게 국제 무대까지 진출하는 거 보면 정말 뿌듯하다. 서머리그에서 제대로 보여주고, 우리 KBL 응원단 공연처럼 신나는 소식 들려줬으면 좋겠다.6시간 39분전
댓글목록2
직박구리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