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 ㄷㄷ 프리미어리그도 영향 있겠지?
2026-06-11 08:14
12,81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 ㄷㄷ 프리미어리그도 영향 있겠지?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잉글랜드랑 코스타리카 경기 지연됐다는 기사 봤음? ㄷㄷ 이거 보니까 갑자기 프리미어리그 일정까지 걱정되더라. 월드컵 때문에 이미 시즌 중간에 끊기고 다시 시작하는 것도 적응 안 됐는데, 경기 지연까지 터지면 선수들 컨디션 박살 나는 거 아니겠냐고. 솔직히 경기 하나 미뤄지는 게 뭐 대수냐 싶을 수도 있는데, 선수들 몸 쓰는 스케줄이 너무 빡빡하잖아.
특 잉글랜드는 프리미어리그 핵심 선수들이 대부분인데, 얘네가 국가대표 경기 뛰고 와서 체력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지치면 팀 성적에도 직격탄 아니겠음? 당장 맨시티 홀란드나 아스날 사카 같은 애들 혹사당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골 때리는 거지. 물론 코스타리카 선수들도 자기 리그에서 중요한 역할 하겠지만,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리그니까 더 민감하게 다가옴. 괜히 유럽 쪽 기후 변화랑 스포츠 경기 일정 연관 짓는 얘기가 나오는 게 아니더라니까.
그리고 이런 식의 경기 지연이 계속되면 리그 운영 측에서도 골치 아플 것 같음. 중계권이나 스폰서 계약 문제도 얽혀있을 텐데, 일정이 자꾸 밀리면 팬들 몰입도도 떨어지고 수익에도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지. 이번 여름 프리시즌 투어 때도 날씨 때문에 경기 취소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더 그런가 봄. EPL 사무국도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플랜B 같은 거 준비하고 있을까? 아니면 그냥 되는 대로 진행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FIFA랑 각 리그 사무국은 이런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한 대책을 더 확실하게 세워야 한다고 본다. 선수 보호는 물론이고, 팬들도 피해 안 보게 말이야. 이번 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이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앞으로도 이런 일이 잦아질까 봐 걱정이 앞선다.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일로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유럽 리그들도 뭔가 움직임이 있을까?
특 잉글랜드는 프리미어리그 핵심 선수들이 대부분인데, 얘네가 국가대표 경기 뛰고 와서 체력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지치면 팀 성적에도 직격탄 아니겠음? 당장 맨시티 홀란드나 아스날 사카 같은 애들 혹사당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골 때리는 거지. 물론 코스타리카 선수들도 자기 리그에서 중요한 역할 하겠지만,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리그니까 더 민감하게 다가옴. 괜히 유럽 쪽 기후 변화랑 스포츠 경기 일정 연관 짓는 얘기가 나오는 게 아니더라니까.
그리고 이런 식의 경기 지연이 계속되면 리그 운영 측에서도 골치 아플 것 같음. 중계권이나 스폰서 계약 문제도 얽혀있을 텐데, 일정이 자꾸 밀리면 팬들 몰입도도 떨어지고 수익에도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지. 이번 여름 프리시즌 투어 때도 날씨 때문에 경기 취소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더 그런가 봄. EPL 사무국도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플랜B 같은 거 준비하고 있을까? 아니면 그냥 되는 대로 진행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FIFA랑 각 리그 사무국은 이런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한 대책을 더 확실하게 세워야 한다고 본다. 선수 보호는 물론이고, 팬들도 피해 안 보게 말이야. 이번 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이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앞으로도 이런 일이 잦아질까 봐 걱정이 앞선다.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일로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유럽 리그들도 뭔가 움직임이 있을까?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1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아직 초반인데 너무 그러지 마세요!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후반에 치고 올라온 적 있잖아요. 선수들도 나름 열심히 할 겁니다.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는 예전부터 수비 센스는 좋았음. 근데 타격감까지 올라오니까 더 빛을 발하는 듯. 키움 시절부터 국대 붙박이였던 이유가 있지.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도 어제 보면서 개놀랐음 ㅋㅋㅋ 잉글랜드 선수 개개인 기량은 확실히 좋은데 뭔가 팀으로서 유기적인 움직임이 너무 없더라고요. 솔직히 가나가 잘했다기보단 잉글랜드가 못했단 느낌이 강했음.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만 그런 생각 한 게 아니었네. 감독님 특유의 그 뚝심이 이번엔 독이 된 듯? 전반에 이강인 김민재가 진짜 다했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게 아쉬웠다. 다음 경기엔 좀 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음.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어? 레보스노야니? 그 스피닝 백 피스트로 KO 시켰던 선수 맞지? 와 진짜 무서운 선수인데 고석현이 붙네 ㄷㄷ. 고석현이 옛날에 플라이급에서 한 번 미끄러졌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300만 달러면 무조건 가야지 ㅋㅋㅋㅋㅋ 물론 국대에서 볼 수 있는 건 아쉽지만 선수 인생 한 번인데 저런 기회 잡아야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저건 못 참지 ㄹㅇ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 썰은 진짜 매년 연례행사 아니냐? 보스턴은 팀이 잘 돌아가도 항상 뭔가 불만족스러운 게 있는 것 같음 ㅋㅋㅋ 파이널까지 갔는데도 이러는 거 보면 뭔가 있긴 한가봐.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공격력 반토막 날텐데 쉽게 트레이드 못할 걸?1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스코틀랜드가 그 정도 비빈 것도 대단한 거 아니냐? 솔직히 전력 차이 생각하면 털릴 줄 알았는데, 막판까지 희망고문 제대로 당했음 ㅠㅠ 비니시우스 드리블은 진짜 미쳤더라.18시간 30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