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팀 요즘 왜 이럼? UFC 최두호 경기 보다가 현타왔다 진짜 ㅋㅋㅋ
2026-06-11 08:33
12,81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 팀 요즘 왜 이럼? UFC 최두호 경기 보다가 현타왔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잘 지냈음? 간만에 자유게시판 들어왔는데 다들 팀 성적 이야기 많이 하길래 나도 한마디 해보려고 옴. 다들 요즘 자기 팀 성적 때문에 속 썩이는 거 나만 그런 거 아닌 거 같아서 위로 아닌 위로 받고 간다 진짜 ㅋㅋㅋㅋ 요즘 우리 팀 경기 볼 때마다 혈압 오르는 게 이만저만이 아님.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엄청났잖아. 영입도 괜찮게 하고, 작년 아쉽게 놓쳤던 부분 보완하면 충분히 우승 노려볼 만하다고 다들 그랬잖아. 나도 주변에 "야 이번 시즌엔 무조건이다" 이러고 다녔는데 지금은 그 말 했던 나 자신을 후려치고 싶다 진짜. 최근 몇 경기 보면 이게 우리가 알던 그 팀 맞나 싶을 정도로 답답함의 연속임.
어제도 경기 보는데 초반에는 괜찮았거든? 오, 오늘은 좀 다르려나? 했는데 역시나 후반 갈수록 집중력 흐트러지고, 어이없는 실책 남발하고… 결국 역전패 당하는 거 보면서 진짜 모니터 부술 뻔했다. 내가 응원하는 팀이라서 더 속상한 건 알겠는데, 팬들한테 이렇게 실망만 안겨주는 게 맞나 싶다. 선수들도 분명 열심히 하겠지만, 뭔가 큰 벽에 부딪힌 느낌임.
내가 너무 답답해서 요즘은 격투기나 UFC 경기 챙겨보는데,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문득 우리 팀 생각이 나더라. 최두호 선수 진짜 저돌적으로 싸우잖아. 물론 아직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그 투지 하나만큼은 진짜 인정해야 함. "격투기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는 기대감도 있더라. 우리 팀도 저런 투지랑 끈기가 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음. 물론 종목은 다르지만, 스포츠에서 승리를 향한 집념은 다 똑같잖아.
예전에 전 UFC 파이터가 "하라는 대로 했는데 방출당했다"면서 충격 폭로한 거 봤을 때도 좀 놀랐거든. 뭐 속사정이야 모르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선수가 실력으로 말해주면 되는 건데, 이래저래 잡음 들리면 더 실망하게 되잖아. 우리 팀도 지금은 경기력으로 모든 걸 보여줘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함. 외부적인 요인보다는 그냥 오롯이 경기 자체에 집중했으면 좋겠음.
뭐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대회를 앞두고 고가 기념 동전 판매한다는 소식도 있더라. 트럼프 일가랑 UFC가 엮여서 비판도 받던데, 어쨌든 스포츠는 스포츠 그 자체로 순수하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큼. 우리 팀 경기도 이런 잡음 없이 오직 멋진 플레이로만 기억되고 싶다. 지금처럼 계속 실망만 주면 팬들도 떠나갈 수밖에 없다고 봄.
형들은 요즘 자기 팀 보면서 무슨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맘고생 심한 건 아니겠지? 다들 힘내자 진짜 ㅠ 그래도 응원하는 팀인데 포기할 수는 없고…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제발 반등 좀 하자 우리 팀!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엄청났잖아. 영입도 괜찮게 하고, 작년 아쉽게 놓쳤던 부분 보완하면 충분히 우승 노려볼 만하다고 다들 그랬잖아. 나도 주변에 "야 이번 시즌엔 무조건이다" 이러고 다녔는데 지금은 그 말 했던 나 자신을 후려치고 싶다 진짜. 최근 몇 경기 보면 이게 우리가 알던 그 팀 맞나 싶을 정도로 답답함의 연속임.
어제도 경기 보는데 초반에는 괜찮았거든? 오, 오늘은 좀 다르려나? 했는데 역시나 후반 갈수록 집중력 흐트러지고, 어이없는 실책 남발하고… 결국 역전패 당하는 거 보면서 진짜 모니터 부술 뻔했다. 내가 응원하는 팀이라서 더 속상한 건 알겠는데, 팬들한테 이렇게 실망만 안겨주는 게 맞나 싶다. 선수들도 분명 열심히 하겠지만, 뭔가 큰 벽에 부딪힌 느낌임.
내가 너무 답답해서 요즘은 격투기나 UFC 경기 챙겨보는데,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문득 우리 팀 생각이 나더라. 최두호 선수 진짜 저돌적으로 싸우잖아. 물론 아직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그 투지 하나만큼은 진짜 인정해야 함. "격투기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는 기대감도 있더라. 우리 팀도 저런 투지랑 끈기가 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음. 물론 종목은 다르지만, 스포츠에서 승리를 향한 집념은 다 똑같잖아.
예전에 전 UFC 파이터가 "하라는 대로 했는데 방출당했다"면서 충격 폭로한 거 봤을 때도 좀 놀랐거든. 뭐 속사정이야 모르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선수가 실력으로 말해주면 되는 건데, 이래저래 잡음 들리면 더 실망하게 되잖아. 우리 팀도 지금은 경기력으로 모든 걸 보여줘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함. 외부적인 요인보다는 그냥 오롯이 경기 자체에 집중했으면 좋겠음.
뭐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대회를 앞두고 고가 기념 동전 판매한다는 소식도 있더라. 트럼프 일가랑 UFC가 엮여서 비판도 받던데, 어쨌든 스포츠는 스포츠 그 자체로 순수하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큼. 우리 팀 경기도 이런 잡음 없이 오직 멋진 플레이로만 기억되고 싶다. 지금처럼 계속 실망만 주면 팬들도 떠나갈 수밖에 없다고 봄.
형들은 요즘 자기 팀 보면서 무슨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맘고생 심한 건 아니겠지? 다들 힘내자 진짜 ㅠ 그래도 응원하는 팀인데 포기할 수는 없고…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제발 반등 좀 하자 우리 팀!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1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1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1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형 말대로 돈독 오른거 너무 티남. 32강이 딱 좋았는데 48강이면 뭔 쩌리팀들까지 다 나와서 경기 수준 개판될듯. 이젠 월드컵 본선 올라가는 것도 감흥 없을 것 같다 ㅠㅠ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진짜 대단함 ㅠㅠ 저번에 부상 때문에 걱정 많았는데 이렇게 돌아와서 미친 활약 보여주네. 매일 경기 챙겨보는데 볼 때마다 감탄임.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타율이 글에서 짤렸는데, 올시즌 타율도 괜찮지 않음? 내가 알기론 OPS도 좋고... 성적이 받쳐주니까 팬들이 더 밀어주는 거지. 그냥 인기만으로 최다 득표는 힘듦.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가나가 잘한 거라고 본다. 그 잉글랜드 상대로 무승부면 선방이지. 잉글랜드 애들이 오히려 자만했던 거 아님?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안정환 해설 보면서 내 속이 다 시원했음 ㅋㅋㅋ 참혹하다는 표현이 딱이었지. 솔직히 홍명보 감독 이번엔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본다. 김승규 인터뷰 보면서 더 빡침 아니 훈련을 그렇게 했으면 실전도 그렇게 해야지 왜 맨날 뒤통수 때리냐고 ㅠㅠ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원래 주짓수 강자 아니었음? 그라운드에서 개털리는 거 보고 내가 다 놀랐네. 고석현 훈련 엄청 열심히 했나 보다.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아침에 그거 보고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보스턴 프론트는 무슨 브라운 트레이드 병 걸렸냐? 잘하면 잘한다고 트레이드, 못하면 못한다고 트레이드. 이러다 진짜 어디로 보내는 거 아니냐 ㄷㄷ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고석현 드디어 복귀하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면 진짜 쉽지 않은 상대인데. 고석현 타격도 많이 늘었다곤 하지만 레보스노야니 펀치력은 솔직히 넘사벽이라 좀 걱정된다. 그래도 고석현 패기가 장난 아니니까 기대는 됨.7시간 54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