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오늘 경기 벌써부터 국밥집 오열각 아님? ㅋㅋㅋ
2026-06-11 11:50
12,31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캬 오늘 경기 벌써부터 국밥집 오열각 아님? ㅋㅋㅋ
형들 안녕. 아침부터 폰 붙잡고 KBO 뉴스 보는데 벌써부터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한다 진짜.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이건 진짜 국밥집 아저씨들만 신나겠네 했는데, 오늘은 또 무슨 드라마를 쓸지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려. 아침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구글 뉴스 켜봤는데, AI랑 KBO, MLB 비교하는 칼럼 보니까 괜히 더 오만가지 생각 드는 거 있지. 솔직히 AI가 아무리 정확해도 결국 야구는 사람이 하는 거고, 그 예측불가함이 묘미 아니겠어?
특히 오늘 엔씨랑 엘지 경기 진짜 기대됨. 어제 엘지 오스틴이 리소옹 KBO 첫 등판 축하해주는 거 보니까 뭔가 훈훈하면서도 오늘 리매치 가면 또 불꽃 튀겠네 싶더라고. 오스틴 요즘 타격감 미쳤잖아. 중요한 순간마다 한 방씩 쳐주는 거 보면 진짜 엘지는 복 받은 거 같음. 괜히 용병을 잘 뽑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니까. 리소옹도 어제는 좀 아쉬웠지만, 오늘은 뭔가 다른 모습 보여줄 거 같지 않음? 첫 등판 버프 받은 타자들한테 좀 맞긴 했지만, 원래 에이스들은 두 번째 등판부터 본색을 드러내잖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보면서 진짜 이건 뭐 올림픽 축구 보는 느낌이었음. 누가 뽑히고 누가 빠지고 하는 거 보면서 커뮤니티 난리 났잖아. 솔직히 몇몇 선수들 왜 뽑혔는지 이해 안 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결국 감독의 선택이니 존중해야지 뭐. 근데 또 그렇게 뽑힌 선수들이 맹활약하면 내가 보는 눈이 없었던 게 되는 거라 괜히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거 같음. KBO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대부분이라 리그 경기 보는 재미도 더해지는 효과도 있고 말이야.
특히 내가 응원하는 팀 선수들이 아겜 대표팀에 뽑혔으면 괜히 더 어깨 으쓱해지는 거 다들 공감할 걸? 우리 팀 선수들이 국대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MAX 찍는 거 아니겠냐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아겜 가서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좀 있긴 함. 그래도 뭐 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거니까 다치지 말고 좋은 성적 내고 돌아왔으면 좋겠다. 아겜 금메달 따면 병역 혜택도 있으니 선수들 동기 부여도 확실할 거고.
솔직히 KBO는 요즘 진짜 드라마의 연속임. 매 경기마다 승부가 예측 불가능하니까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괜히 스포츠토토 하는 형들이 국밥집에 돈 바치는 게 아니더라니까. 내가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그날 하루는 그냥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거고, 지면 또 괜히 씁쓸해서 소주 한 잔 까는 거고. 이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냐. 요즘은 특히 하위권 팀들도 힘을 내면서 순위 싸움이 더 치열해진 거 같아서 더 재밌는 듯.
오늘 경기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또 어떤 젊은 선수가 깜짝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 어제는 아무도 예상 못 했던 선수가 홈런 치고 난리 났었잖아. 그런 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니까. KBO가 점점 젊은 피 수혈되면서 활력 넘치는 리그가 되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좋다. 장채근 형님도 대학야구연맹 회장 출사표 던지면서 무관심의 벽을 깨겠다고 하는 거 보니까 야구 전체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질 거 같고.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돼? 그리고 오늘 경기에 대한 예상이나 뇌피셜 같은 거 있으면 좀 풀어봐. 다 같이 얘기하면서 오늘 저녁 야구 볼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진짜 오늘 경기도 역대급 명승부 펼쳐졌으면 좋겠다. 다들 오늘 저녁에 치킨에 맥주 준비하고 칼퇴하자고!
특히 오늘 엔씨랑 엘지 경기 진짜 기대됨. 어제 엘지 오스틴이 리소옹 KBO 첫 등판 축하해주는 거 보니까 뭔가 훈훈하면서도 오늘 리매치 가면 또 불꽃 튀겠네 싶더라고. 오스틴 요즘 타격감 미쳤잖아. 중요한 순간마다 한 방씩 쳐주는 거 보면 진짜 엘지는 복 받은 거 같음. 괜히 용병을 잘 뽑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니까. 리소옹도 어제는 좀 아쉬웠지만, 오늘은 뭔가 다른 모습 보여줄 거 같지 않음? 첫 등판 버프 받은 타자들한테 좀 맞긴 했지만, 원래 에이스들은 두 번째 등판부터 본색을 드러내잖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보면서 진짜 이건 뭐 올림픽 축구 보는 느낌이었음. 누가 뽑히고 누가 빠지고 하는 거 보면서 커뮤니티 난리 났잖아. 솔직히 몇몇 선수들 왜 뽑혔는지 이해 안 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결국 감독의 선택이니 존중해야지 뭐. 근데 또 그렇게 뽑힌 선수들이 맹활약하면 내가 보는 눈이 없었던 게 되는 거라 괜히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거 같음. KBO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대부분이라 리그 경기 보는 재미도 더해지는 효과도 있고 말이야.
특히 내가 응원하는 팀 선수들이 아겜 대표팀에 뽑혔으면 괜히 더 어깨 으쓱해지는 거 다들 공감할 걸? 우리 팀 선수들이 국대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MAX 찍는 거 아니겠냐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아겜 가서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좀 있긴 함. 그래도 뭐 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거니까 다치지 말고 좋은 성적 내고 돌아왔으면 좋겠다. 아겜 금메달 따면 병역 혜택도 있으니 선수들 동기 부여도 확실할 거고.
솔직히 KBO는 요즘 진짜 드라마의 연속임. 매 경기마다 승부가 예측 불가능하니까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괜히 스포츠토토 하는 형들이 국밥집에 돈 바치는 게 아니더라니까. 내가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그날 하루는 그냥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거고, 지면 또 괜히 씁쓸해서 소주 한 잔 까는 거고. 이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냐. 요즘은 특히 하위권 팀들도 힘을 내면서 순위 싸움이 더 치열해진 거 같아서 더 재밌는 듯.
오늘 경기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또 어떤 젊은 선수가 깜짝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 어제는 아무도 예상 못 했던 선수가 홈런 치고 난리 났었잖아. 그런 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니까. KBO가 점점 젊은 피 수혈되면서 활력 넘치는 리그가 되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좋다. 장채근 형님도 대학야구연맹 회장 출사표 던지면서 무관심의 벽을 깨겠다고 하는 거 보니까 야구 전체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질 거 같고.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돼? 그리고 오늘 경기에 대한 예상이나 뇌피셜 같은 거 있으면 좀 풀어봐. 다 같이 얘기하면서 오늘 저녁 야구 볼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진짜 오늘 경기도 역대급 명승부 펼쳐졌으면 좋겠다. 다들 오늘 저녁에 치킨에 맥주 준비하고 칼퇴하자고!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9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8시간 26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