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53년 만에 우승각 떴냐 ㄷㄷ 이 맛에 NBA 본다 진짜 ㅋㅋ
2026-06-11 15:51
12,18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53년 만에 우승각 떴냐 ㄷㄷ 이 맛에 NBA 본다 진짜 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기대하고 있음? 솔직히 요즘 NBA 파이널 진짜 미쳤다고밖엔 할 말이 없다.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소름 쫙 돋았잖아. 29점 차를 뒤집는다고? 이게 말이 됨?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이럴 때 쓰는 것 같다. 덕분에 오늘 경기 기대감이 완전 폭발했음.
어제 뉴욕 닉스랑 상대 팀 경기 봤음? 전반 끝나고 점수 차이 보고 아.. 오늘은 좀 힘들겠네 싶었거든. 29점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뒤집냐고. 게다가 상대 팀도 만만한 팀이 아니었잖아. 근데 후반전 시작하면서 뭔가 분위기가 달라지더니, 3쿼터 중반부터 뉴욕이 미친듯이 쫓아가기 시작하더라. ㄹㅇ 심장 쫄깃해서 제대로 앉아서 보지도 못했다. ㅋㅋㅋ
진짜 압권은 마지막 쿼터였지. 종료 1.2초 남기고 아누노비가 극장골을 넣는데 와...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순간 정적 흐르다가 환호성 터지는데 집에서 혼자 보면서도 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 아누노비 인터뷰 보니까 "점수 차 상관없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하던데, 진짜 프로 중의 프로 인정이다. 멘탈이 그냥 다른 것 같음. 괜히 슈퍼스타가 아닌 듯.
그 경기 이기고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NBA 우승까지 1승 남았다고 하더라. 와 진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거 아니냐. 뉴욕 팬들은 지금 잠도 제대로 못 잘 것 같다. 나 같아도 그럴 듯.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뉴욕 닉스 팬덤이 그렇게 크진 않아서 체감이 덜하긴 한데, 현지 분위기 생각하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음. 53년이면 거의 반세기인데, 그동안 얼마나 목말라 있었겠냐고.
이런 드라마틱한 경기 덕분에 NBA 인기가 더 올라가는 것 같음. 쿠팡플레이에서 NBA 파이널 독점 생중계 해주는 것도 신의 한 수 같고, 샤이니 민호가 객원 해설도 한다더라. 연예인 해설에 대해서 말들 많긴 한데, 어쨌든 관심 없던 사람들도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나쁘지 않다고 봄. 나는 그냥 해설은 꺼놓고 보거나 아예 영어 해설로 보긴 하지만... 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오늘 경기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상대 팀이 다시 분위기 가져와서 7차전까지 갈 수도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일단 졸라 재밌을 건 확실하다. 이게 진짜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고. ㅠ
NBA 파이널 첫 직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야유 듣고도 "대부분 환호했다"고 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그것도 웃겼음 ㅋㅋㅋ 뭐 정치적인 건 둘째치고, 어쨌든 셀럽들도 주목하는 큰 경기라는 뜻이겠지. 오늘 밤에는 치킨에 맥주 준비해놓고 본방 사수해야겠다. 형들은 오늘 경기 누가 이길 것 같음? 뉴욕이 우승으로 마무리할까, 아니면 7차전까지 끌려갈까? 다들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떠들어보자!
어제 뉴욕 닉스랑 상대 팀 경기 봤음? 전반 끝나고 점수 차이 보고 아.. 오늘은 좀 힘들겠네 싶었거든. 29점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뒤집냐고. 게다가 상대 팀도 만만한 팀이 아니었잖아. 근데 후반전 시작하면서 뭔가 분위기가 달라지더니, 3쿼터 중반부터 뉴욕이 미친듯이 쫓아가기 시작하더라. ㄹㅇ 심장 쫄깃해서 제대로 앉아서 보지도 못했다. ㅋㅋㅋ
진짜 압권은 마지막 쿼터였지. 종료 1.2초 남기고 아누노비가 극장골을 넣는데 와...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순간 정적 흐르다가 환호성 터지는데 집에서 혼자 보면서도 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 아누노비 인터뷰 보니까 "점수 차 상관없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하던데, 진짜 프로 중의 프로 인정이다. 멘탈이 그냥 다른 것 같음. 괜히 슈퍼스타가 아닌 듯.
그 경기 이기고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NBA 우승까지 1승 남았다고 하더라. 와 진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거 아니냐. 뉴욕 팬들은 지금 잠도 제대로 못 잘 것 같다. 나 같아도 그럴 듯.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뉴욕 닉스 팬덤이 그렇게 크진 않아서 체감이 덜하긴 한데, 현지 분위기 생각하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음. 53년이면 거의 반세기인데, 그동안 얼마나 목말라 있었겠냐고.
이런 드라마틱한 경기 덕분에 NBA 인기가 더 올라가는 것 같음. 쿠팡플레이에서 NBA 파이널 독점 생중계 해주는 것도 신의 한 수 같고, 샤이니 민호가 객원 해설도 한다더라. 연예인 해설에 대해서 말들 많긴 한데, 어쨌든 관심 없던 사람들도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나쁘지 않다고 봄. 나는 그냥 해설은 꺼놓고 보거나 아예 영어 해설로 보긴 하지만... 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오늘 경기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상대 팀이 다시 분위기 가져와서 7차전까지 갈 수도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일단 졸라 재밌을 건 확실하다. 이게 진짜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고. ㅠ
NBA 파이널 첫 직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야유 듣고도 "대부분 환호했다"고 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그것도 웃겼음 ㅋㅋㅋ 뭐 정치적인 건 둘째치고, 어쨌든 셀럽들도 주목하는 큰 경기라는 뜻이겠지. 오늘 밤에는 치킨에 맥주 준비해놓고 본방 사수해야겠다. 형들은 오늘 경기 누가 이길 것 같음? 뉴욕이 우승으로 마무리할까, 아니면 7차전까지 끌려갈까? 다들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떠들어보자!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멀티히트였음? 나 오늘 일 땜에 못 봤는데 아쉽다 ㅠㅠ 어제 타격감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바로 극복하는 거 보면 진짜 멘탈도 강한 듯. 이대로면 신인왕은 몰라도 팀에서 핵심 선수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영입설 나도 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지 않음? 찌라시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맨시티라면 뭐 충분히 가능할 법도 하고 ㅋㅋㅋ 근데 솔직히 앤더슨보다는 수비 보강이 더 시급한데 얘네는 왜 항상 공격만 보강하는지 모르겠음.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뭐 당한 거 아니겠음? ㅋㅋㅋ 양의지 말고 누가 있겠냐. 난 근데 오늘 KBO 말고 NBA 경기 봤음. 막판 역전극 지리더라 ㅋㅋㅋ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답답한 건 맞는데, 솔직히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다고 생각해요. 감독 전술 문제도 좀 큰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언제쯤 개선될지 모르겠네요. ㅠㅠ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사카 팬이지만 요즘 래시포드 스피드랑 돌파력은 좀 사기 아니냐 ㄷㄷㄷ 수비수들이 못 막더라. 근데 사카는 워낙 영리하게 플레이해서 예측하기 어렵고, 빌드업 참여도 좋아서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사가 더 크다고 봄. 그냥 둘 다 월클이라 결론은 둘 다 우리 국대 에이스라는 거 ㅋㅋㅋ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 인정이다. 근데 르브론이 늙었다고 레이커스 너무 무시하는거 아니냐? 아직 클러치 능력은 살아있고 AD도 있고 리브스도 잠재력 터지면 모르는거임. 마이애미 독주 예상은 너무 섣부른듯.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대호가 올스타 투표 엄청 받았을 때랑 비슷한 느낌인가? 그때도 그냥 레전드라서 표 몰아준다는 얘기 많았는데. 양의지도 이제 그 반열에 들어섰다고 봐야할듯. 괜히 양의지 매직이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지.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보면서 이승엽 신인 때 생각난다 ㅋㅋㅋ 그때도 홈런 막 치면서 신드롬이었는데 이정후는 타격에 수비까지 다 되는 완전체 느낌임. 올스타전 가면 재밌겠네.10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