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샌안 1점차 미쳤냐 ㄷㄷ 진짜 심장 쫄려 죽는줄 알았네 ㅋㅋㅋㅋ
2026-06-11 19:43
12,15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샌안 1점차 미쳤냐 ㄷㄷ 진짜 심장 쫄려 죽는줄 알았네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난리났던 뉴욕 샌안 파이널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이거는 하이라이트만 봐도 심장 쫄깃한데 풀경기 본 사람들은 ㄹㅇ 수명 깎였을 듯 ㅋㅋㅋㅋ 마지막 1점차 승부 대체 이게 말이 되는 건가 싶다 진짜. 아침부터 폰 붙잡고 쿠팡플레이 라이브 보는데 사무실에서 소리 지를 뻔 했네 ㅋㅋㅋㅋㅋ
솔직히 뉴욕이 이번 시즌 내내 강팀인 건 맞는데 샌안토니오도 만만찮아. 그래서 경기 전부터 와 이거 재밌겠다 싶긴 했거든. 근데 이렇게까지 접전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 진짜. 1쿼터부터 샌안이 치고 나가고, 뉴욕이 쫓아가고, 다시 샌안이 벌리고... 마치 시소 타는 것 같았어. 양 팀 에이스들 득점하는 거 보면서 와 진짜 월드클래스는 다르구나 싶더라. 특히 뉴욕의 에이스는 중요한 순간마다 슛 성공시키고, 샌안토니오의 베테랑 가드는 관록으로 팀을 이끄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결정적인 순간은 역시 4쿼터였지. 샌안토니오가 마지막까지 리드를 지키는가 싶었는데, 뉴욕이 미친듯이 따라붙더라고. 특히 종료 30초 남기고 뉴욕이 역전 3점 슛 넣었을 때는 진짜 소름 쫙 돋았음. 근데 샌안토니오가 또 바로 반격해서 동점 만들고, 다시 뉴욕이 자유투로 1점 앞서나가고... 와 진짜 보는 내내 머리가 띵했어. 마지막에 샌안토니오가 공격권을 잡았는데 아쉽게 슛이 안 들어갔지? 그 순간 심장이 쿵 하고 내려앉는 줄 알았다.
그리고 오늘 샤이니 민호 형님이 쿠플레이 객원 해설로 나왔다던데, 본 사람 있음? 나는 경기에 너무 몰입해서 해설은 제대로 못 들었거든. 근데 민호 형님도 농구 엄청 좋아하시는 걸로 아는데, 이 미친 경기를 보면서 어떤 멘트 날렸을지 궁금하다 ㅋㅋㅋㅋ 분명 흥분해서 소리도 지르고 그랬을 것 같은데 ㅋㅋㅋ 다음에 다시 해설 나오면 꼭 챙겨봐야겠음. NBA 파이널은 진짜 해설도 중요하잖아.
이번 경기는 진짜 명승부였던 것 같아. 한편으로는 파이널에서 이렇게 체력 소모 심하면 다음 경기는 어쩌려고 그러나 싶기도 하고. 뉴욕은 이제 우승까지 단 1승 남았는데, 샌안토니오가 가만히 있을 리 없겠지? 다음 경기도 무조건 꿀잼 예약이다 진짜. 양 팀 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너무 멋있었다.
그나저나 트럼프 전 대통령이 NBA 파이널 직관했다는 뉴스도 봤음? 야유도 받았다던데 ㅋㅋㅋㅋ 이 정도 파급력 있는 경기면 역시 세계적인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나 봐. 미국의 전 대통령이 직접 와서 볼 정도면 말 다했 뭐.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힘이 있다니까.
진짜 오늘 경기는 두고두고 회자될 명경기였던 것 같음. 뉴욕 팬들은 오늘 잠 못 잘 것 같고, 샌안토니오 팬들은 아쉬움에 잠 못 잘 것 같네 ㅠ. 다음 경기도 쿠팡플레이 독점이라던데 다들 같이 본방사수할 거지?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지, 샌안토니오가 다시 분위기를 반전시킬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ㅋㅋㅋㅋ 다들 다음 경기 예상 한 번씩 남겨주고 가라 ㅋㅋㅋ
솔직히 뉴욕이 이번 시즌 내내 강팀인 건 맞는데 샌안토니오도 만만찮아. 그래서 경기 전부터 와 이거 재밌겠다 싶긴 했거든. 근데 이렇게까지 접전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 진짜. 1쿼터부터 샌안이 치고 나가고, 뉴욕이 쫓아가고, 다시 샌안이 벌리고... 마치 시소 타는 것 같았어. 양 팀 에이스들 득점하는 거 보면서 와 진짜 월드클래스는 다르구나 싶더라. 특히 뉴욕의 에이스는 중요한 순간마다 슛 성공시키고, 샌안토니오의 베테랑 가드는 관록으로 팀을 이끄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결정적인 순간은 역시 4쿼터였지. 샌안토니오가 마지막까지 리드를 지키는가 싶었는데, 뉴욕이 미친듯이 따라붙더라고. 특히 종료 30초 남기고 뉴욕이 역전 3점 슛 넣었을 때는 진짜 소름 쫙 돋았음. 근데 샌안토니오가 또 바로 반격해서 동점 만들고, 다시 뉴욕이 자유투로 1점 앞서나가고... 와 진짜 보는 내내 머리가 띵했어. 마지막에 샌안토니오가 공격권을 잡았는데 아쉽게 슛이 안 들어갔지? 그 순간 심장이 쿵 하고 내려앉는 줄 알았다.
그리고 오늘 샤이니 민호 형님이 쿠플레이 객원 해설로 나왔다던데, 본 사람 있음? 나는 경기에 너무 몰입해서 해설은 제대로 못 들었거든. 근데 민호 형님도 농구 엄청 좋아하시는 걸로 아는데, 이 미친 경기를 보면서 어떤 멘트 날렸을지 궁금하다 ㅋㅋㅋㅋ 분명 흥분해서 소리도 지르고 그랬을 것 같은데 ㅋㅋㅋ 다음에 다시 해설 나오면 꼭 챙겨봐야겠음. NBA 파이널은 진짜 해설도 중요하잖아.
이번 경기는 진짜 명승부였던 것 같아. 한편으로는 파이널에서 이렇게 체력 소모 심하면 다음 경기는 어쩌려고 그러나 싶기도 하고. 뉴욕은 이제 우승까지 단 1승 남았는데, 샌안토니오가 가만히 있을 리 없겠지? 다음 경기도 무조건 꿀잼 예약이다 진짜. 양 팀 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너무 멋있었다.
그나저나 트럼프 전 대통령이 NBA 파이널 직관했다는 뉴스도 봤음? 야유도 받았다던데 ㅋㅋㅋㅋ 이 정도 파급력 있는 경기면 역시 세계적인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나 봐. 미국의 전 대통령이 직접 와서 볼 정도면 말 다했 뭐.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힘이 있다니까.
진짜 오늘 경기는 두고두고 회자될 명경기였던 것 같음. 뉴욕 팬들은 오늘 잠 못 잘 것 같고, 샌안토니오 팬들은 아쉬움에 잠 못 잘 것 같네 ㅠ. 다음 경기도 쿠팡플레이 독점이라던데 다들 같이 본방사수할 거지?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지, 샌안토니오가 다시 분위기를 반전시킬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ㅋㅋㅋㅋ 다들 다음 경기 예상 한 번씩 남겨주고 가라 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난 무조건 양키스랑 보스턴 경기 본다 ㅋㅋㅋ 동부지구 라이벌 매치는 언제 봐도 개꿀잼 아니겠냐. 거기다가 게릿 콜 선발이라 이건 못 참지. 맥주 세 캔 미리 준비해놔야겠음.28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지는 솔직히 모르겠음. 펩이 워낙 선수 보는 눈이 좋아서 그런가? 근데 맨유가 예전에 앤더슨 영입하려다가 실패했다는 썰도 있던데, 왠지 기분이 더 묘하네 ㅋㅋ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후반에 무너진 거 보면 전술 문제도 분명히 있어보이더라. 상대팀은 체력 떨어져도 끝까지 투지 보여주는데 우리는 왜 그렇게 쉽게 무너지는지 모르겠. 감독이 팀 분위기를 못 잡는 건가?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이 오면 스쿼드 탄탄한 건 맞는데 2648억은 좀 오버 아니냐? 물론 잘하긴 하지만 이 정도면 다른 포지션 보강하는 게 더 이득이었을 수도 있음. 펩이 알아서 하겠지만 그래도 너무 비싸긴 하다 ㄷㄷ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승은 이미 따 놓은 당상 아니냐? 스쿼드 뎁스 생각하면 부상자가 한 명 나와도 티도 안 날 정도인데. 다른 팀들은 이제 챔스권 싸움이나 해야 할 듯 ㄷㄷ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 님 저랑 생각 똑같음 ㅋㅋㅋㅋ 류현진 등판 날은 진짜 뭔가 다름. 예전에 다저스 시절 류뚱 던질 때 야구 보면서 울고 웃고 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 오늘 제발 타선 좀 터져줘라 ㅠㅠ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또 양의지야? ㅋㅋㅋ 지겹다 지겨워. 차라리 신인 선수들 중에 눈에 띄는 애들 뽑아주는 게 훨씬 볼거리 많을 거 같은데. 올스타전 투표 ㄹㅇ 인기투표 다 됐네.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요즘 폼 미쳤던 건 맞는데 맨시티 중원은 ㄹㅇ 다른 리그 수준이자너. 덕배 로드리 베실바 포든 파케타... 솔직히 저기서 주전 경쟁 뚫는 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본다. 백업으로도 출전 시간 보장받기 쉽지 않을 듯.5시간 52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