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니들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찬성함? ㅋㅋㅋ
2026-06-12 19:27
11,75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니들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찬성함? ㅋㅋㅋ
아니 이번 주에 NBA 서머리그 참가 때문에 이현중이 농구월드컵 예선 대만 일본전 빠진다고 기사 떴잖아 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여러 생각 들더라. 뭐 이현중 입장에선 당연히 NBA가 우선이고 기회 잡아야 하는 건 맞지. 근데 국대 경기가 월드컵 예선인데,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좀 혼란스럽다.
일단 이현중 본인한테는 이번 서머리그 진짜 개중요하잖아.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고, NBA 진출 아니더라도 다른 해외 리그에서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려면 무조건 잘해야 하는 건 팩트임. 그래서 무조건 서머리그 참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도 있을 거고. 근데 솔직히 우리 국대 경기력 보면 얘가 있고 없고 차이 ㅈㄴ 크지 않냐? 대만 일본 정도야 솔직히 해볼 만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전급 선수가 빠진다는 건 좀 아쉽긴 하잖아 ㅋㅋㅋ 아무리 이현중의 미래가 중요해도 국대 팬 입장에서는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자고. 이현중이 서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서 NBA 계약 따내는 게 우리 국농 발전에 더 이득일까? 아니면 지금 당장 국대에서 뛰면서 예선 통과에 기여하는 게 더 중요할까? 솔직히 닥전이라고 말하는 애들도 많을 거 같긴 한데, 난 좀 회의적임 ㅋㅋㅋ 뉴욕 닉스 아누노비처럼 막판 역전골 꽂아넣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우리 국농에도 필요하다고! 그리고 트럼프처럼 NBA 파이널 가서 야유 세례 받는 한이 있어도 우리 선수들은 무조건 대 불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임?
결론적으로, 이현중의 미래를 응원하면서도 국대 빠지는 건 너무 아쉽다 이거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난 그래도 국대 우선이 맞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걔 없어도 우승할 거라는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잖아? ㅋㅋㅋ
일단 이현중 본인한테는 이번 서머리그 진짜 개중요하잖아.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고, NBA 진출 아니더라도 다른 해외 리그에서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려면 무조건 잘해야 하는 건 팩트임. 그래서 무조건 서머리그 참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도 있을 거고. 근데 솔직히 우리 국대 경기력 보면 얘가 있고 없고 차이 ㅈㄴ 크지 않냐? 대만 일본 정도야 솔직히 해볼 만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전급 선수가 빠진다는 건 좀 아쉽긴 하잖아 ㅋㅋㅋ 아무리 이현중의 미래가 중요해도 국대 팬 입장에서는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자고. 이현중이 서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서 NBA 계약 따내는 게 우리 국농 발전에 더 이득일까? 아니면 지금 당장 국대에서 뛰면서 예선 통과에 기여하는 게 더 중요할까? 솔직히 닥전이라고 말하는 애들도 많을 거 같긴 한데, 난 좀 회의적임 ㅋㅋㅋ 뉴욕 닉스 아누노비처럼 막판 역전골 꽂아넣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우리 국농에도 필요하다고! 그리고 트럼프처럼 NBA 파이널 가서 야유 세례 받는 한이 있어도 우리 선수들은 무조건 대 불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임?
결론적으로, 이현중의 미래를 응원하면서도 국대 빠지는 건 너무 아쉽다 이거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난 그래도 국대 우선이 맞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걔 없어도 우승할 거라는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잖아? ㅋㅋㅋ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2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나 예전에 채프먼 100마일 넘게 던지는 거 보고도 입이 떡 벌어졌었는데 105마일은 진짜 상상도간다 ㅋㅋㅋㅋㅋ 저러다 어깨 나가면 어떡함 ㅠㅠ 그래도 공 날아오는 거 보면 진짜 후련하긴 할 듯.22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초반에 이정후 까던 애들 다 어디 갔냐? ㅋㅋㅋ 역시 부상 회복하고 적응하니까 바로 폼 올라오네. 샌프란시스코 팬들도 이정후 유니폼 다들 하나씩 장만할 준비 할듯.59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정도 받는다는게 진짜 미쳤다 ㄷㄷ 레이커스 플옵에서 리브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냐. 사실상 르브론 다음 에이스 아니냐?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3천억 ㄷㄷ 이건 진짜 신화 그 자체 아니냐? 비드랲 신화는 진짜 리브스가 제일 역대급인듯. 릅갈통도 리브스 없으면 안 돌아간다고 할 정도면 말 다했지 뭐 ㅋㅋ 다음 시즌에도 리브스 캐리 기대해본다!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퇴근하고 바로 맥주 까고 볼 준비 완료함. 근데 난 두산 경기 더 기대됨. 최근에 분위기 좋던데 오늘 한 번 터뜨려줬으면.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연말 복귀라니 진짜 미친놈인가 ㄷㄷ 저 얼굴로 연말에 또 싸운다고? 솔직히 얼굴 다 망가져도 파이터는 싸워야지 ㅋㅋㅋ 드발리쉬빌리랑 토푸리아 둘 다 다시 붙으면 개꿀잼일듯 챔프도 이제 누가 될지 감도 안 잡힌다 진짜.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운명은 개뿔 그냥 드래프트 운 몰빵받고 우승 못하는 팀 클라지. 1픽 받아도 제대로 못 키우는 토론토 종특 어디 안 갈 듯. McKenna도 토론토 가면 망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기사 찾아봐야겠다 ㄷㄷ 퓨리랑 붙으면 진짜 역대급 매치였는데 갑자기 벨트 반납은 뭔데 ㅋㅋㅋ 은퇴면 좀 아쉽긴 함.14시간 57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