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우승 한 발 남았네 ㄷㄷ 이거 스윕 각 나옴?
2026-06-13 13:21
12,35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우승 한 발 남았네 ㄷㄷ 이거 스윕 각 나옴?
어제 경기 뉴욕이 29점 뒤지다 역전한 거 봤음? 미쳤더라 ㅋㅋㅋㅋ 팍스 막판 무리한 공격으로 샌안 역전패 빌미 제공한 거랑 완전 대비됨 ㄹㅇ. 이 기세면 뉴욕 이번에 53년 만에 우승 가능할 거 같은데, 오늘 경기 이기고 스윕 가는 거 아니냐? 샌안 벼랑 끝인데 어케 될 거 같음?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우승? 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ㄷㄷ6초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1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1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1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꿈 ㄹㅇ 실현 가능함? 예상 좀 해보자 ㅋㅋ1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헐 벌써 사임함? 진짜 월드컵 탈락 후폭풍 무섭네 ㅋㅋㅋ 젊은 피로 분위기 쇄신해야 하는 거 아님? 어차피 이번 세대는 글렀고 다음 세대 보고 가는 게 맞다고 본다 나는.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리브스 계약 아직 오피셜은 아니지 않음? 거의 확정이라지만 그래도 뜨기 전까진 모르는거임. 근데 솔직히 기대되긴 한다. 레이커스 너무 압도적으로 이기면 재미없는데 ㅋㅋㅋ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나도 봤는데 대박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샌디에이고 요즘 ㄹㅇ 폼 미쳤음. 솔직히 초반엔 좀 불안했는데 이젠 다저스랑도 할만하더라. 근데 로또픽이라기엔 작년부터 꾸준히 투자 많이 하지 않았나? 슬슬 터질 때 됐지.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팀 분위기까지 영향 가겠어요? 아육이형님이 한두번 이런 일 겪는 것도 아니고 알아서 잘 수습할 겁니다. 샌프란시스코 팬으로서 믿어줘야죠. 작년에 상대 엔드존에서 보여준 그 멋진 모습 또 보고 싶다!6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라두카누 또야? 진짜 혜성처럼 나타났다가 유리에 발목 잡힌 느낌이네. US 오픈 우승했을 때 진짜 미쳤었는데 그때 이후로 부상 소식만 들리는 듯 ㅠㅠ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이 생각하면 언젠가 올 일이었다고 봄. 그래도 지금이라도 자기 감정 솔직하게 말하는 게 더 멋있는 것 같음. 챔피언 자리 지키는 것보다 본인 건강이 먼저지 ㅠㅠ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샌디에서 터지는 거 보니까 진짜 감격스럽다 ㅠㅠ 키움에서 그렇게 고생하더니 MLB 가서 날아다니네. 다저스전 쐐기타는 진짜 두고두고 자될듯 ㄹㅇ9시간 36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