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저라우스키 168km 실화냐 ㄷㄷ 이젠 진짜 KBO도 광속구시대 오는거임?
2026-06-13 18:52
12,16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미저라우스키 168km 실화냐 ㄷㄷ 이젠 진짜 KBO도 광속구시대 오는거임?
어제 MLB 밀워키 미저라우스키 경기 봤음? 168km 강속구 던지면서 95구 15K 완봉에 매덕스 달성한거 ㄹㅇ 미쳤더라. 이정후 안타 기록 끊긴 것도 아쉽지만, 저런 괴물 투수 보니까 괜히 우리 KBO도 투수들 구속 더 빨라질 것 같고 막 기대감 생김. 다들 우리 투수들도 저런 광속구 뿌리는 시대 올 거라고 봄?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28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클라크 아쉽다 진짜. 그때 막판에 골대 맞고 날아갔을 때 진짜 육성으로 비명 질렀는데. 그 중압감이 얼마나 심했으면 결국 사임하냐. 그래도 클라크 덕분에 스코틀랜드 경기 좀 재밌게 봤다. 고생 많았음!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현중 없으면 우리팀 그냥 답 없는 수준 아니냐? 코칭스태프 뭐 하는지 모르겠음. 선수들 멘탈 관리도 안 되는 것 같고 전술도 매번 똑같고 진짜 답임.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보여주는 임팩트는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도 좀 듦. 물론 한방은 여전하지만 예전처럼 압도하는 플레이는 줄어들었지 않나 싶음. 그래도 은퇴하면 허전하긴 할 듯 ㅠㅠ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타격왕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로페스랑 디아스 미친놈들이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이정후 이 정도로만 해줘도 역대급 아님? 저는 그냥 건강하게 풀타임 뛰는 것만으로도 만족함 ㅠㅠ 괜히 무리하다 다치면 더 슬플 듯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UFC 이야기하니까 웃기네. 트럼프 격투기 보는 거 나도 봄. 근데 로드FC 청와대 경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오늘 손흥민 골 넣어서 국뽕 제대로 채우고 싶다. 제발 한 골만 넣어줘라 쏘니!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잉글랜드 맨날 김칫국 드링킹하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이번엔 또 누구한테 발목 잡힐지 궁금하긴 하다. 8강도 솔직히 불안불안함.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인정. 나도 파나마전 보면서 깜짝 놀랐다. 잉글랜드가 이렇게 침착하게 빌드업하고 골까지 넣는 거 진짜 오랜만인 듯. 케인 득점왕도 가능할 거 같고 우승도 바라볼만 함 ㄹㅇ.7시간 26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