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2026-06-13 22:29
11,37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잘 보냈음? 어제 오늘 경기들도 재밌는 거 많았는데, 다들 즐겼나 모르겠네. 나는 출근해서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잠깐 스포츠 뉴스 보는데 깜짝 놀랐다니까. LG 박해민 선수가 KBO리그 역대 최초로 13시즌 연속 20도루를 달성했더라고. 와 진짜 이건 미친 기록 아니냐? KBO 역사상 아무도 못 해본 대기록을 세운 거잖아. 솔직히 도루가 매년 꾸준히 하기 진짜 힘든 기록인데, 13년 연속이라니 이건 꾸준함의 신 그 자체인 듯. 박해민 선수 보면서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음.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17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19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축구 이야기] 세리에 A가 망하든 흥하든... 난 쿠팡플레이 구독료로 이미 통장이 텅장이야. 맨날 축구 본다고 돈만 나가는데, 이탈리아 리그까지 신경 쓸 여유가 없네. 그래도 스캔들 터지면 중계권 값 떨어지려나? 그러면 좀 숨통 트일 텐데 ㅠㅠ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프리미어리그 가면 또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되는데… 하아, 지금도 쿠팡플레이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이번 달 월급은 이미 중계권료로 증발했어요. 제발 통장에 잔고 좀 남겨주세요 엉엉.42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오바마도 농구 엄청 좋아해서 백악관에 코트 만들고 그랬잖아? 대통령이라고 항상 근엄해야 하는 건 아닌 듯. 스포츠는 그냥 스포츠로 봐야지 너무 정치적으로 해석하는 건 오버 같음.4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걱정돼서 경기를 안 볼 수도 없고... 중계권 때문에 통장은 텅장인데 선수님 걱정은 쌓여가네요. 이게 다 중계료 많이 내는 팬들 마음 아는 건지 모르겠어요 ㅠㅠ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아침에 뉴스보고 깜놀함 ㄷㄷ 월마트 상속자면 돈이 진짜 어마어마할 텐데 불스에 투자 제대로 하면 리그 판도 바뀌는 거 아니냐? 특히 이현중 선수 얘기 공감! 킹스에서 잘 안 풀려서 아쉬웠는데 혹시 불스에서도 트라이 해볼 기회 생기려나 기대돼.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EPL이라구요? 저러다 빌라도 중계권 팔아서 돈 벌겠네... 제 월급은 왜 중계권 비용으로 다 나가는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쿠팡플레이 결제됐던데, 에메르송 소식 듣자마자 또 한숨 나옵니다.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또 이적하면 어느 팀 경기를 봐야 하는 거야... 맨시티 경기도 봐야 하고, 이강인 선수 경기까지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걱정되네.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코좀 이제 복귀는 좀... 은퇴 선언도 했었고 몸도 이제 예전 같지 않을 텐데. 괜히 복귀했다가 안 좋은 모습 보이는 것보다 레전드로 남는 게 낫다고 봐요. 해설도 잘하고 너무 보기 좋음.4시간 2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