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백악관 UFC 이거 진짜 역대급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ㄷㄷ 트럼프 생일파티 실화임?
2026-06-14 01:53
14,35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백악관 UFC 이거 진짜 역대급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ㄷㄷ 트럼프 생일파티 실화임?
형들 오늘 아침부터 뉴스 보다가 눈을 의심함 ㅋㅋㅋ 아니 미 국무부가 나서서 트럼프 생일 밤에 UFC를 "다시 없을 격투쇼"라고 홍보하는 거 실화임? ㅋㅋㅋㅋ 진짜 역대급이다 이거. 지금 법정 공방까지 가는 거 보면 노이즈 마케팅 제대로 먹힌 거 같은데, 이런 식으로 스포츠가 정치에 이용되는 거 보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궁금하기도 하고 그러네. UFC 프리덤 250 이거 그냥 평범한 이벤트가 아닐 거 같음 ㅋㅋㅋ 진짜 격투기 팬들 난리 나겠는데?
사실 스포츠가 정치랑 얽히는 게 어제오늘 일은 아니잖아.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큰 국제 대회들도 보면 정치적 이슈 한두 개씩은 꼭 터지고. 근데 이건 아예 백악관에서 대놓고 트럼프 생일 이벤트라고 하니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적임. 격투기 팬들 입장에선 '와 이런 것도 가능하네?' 싶을 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순수성 훼손 아니냐?' 할 수도 있을 듯. 나도 솔직히 좀 복잡한 심정임. 메인 이벤트 누가 나올지도 궁금하고, 과연 법정 공방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것도 궁금하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이슈 덕분에 UFC가 또 한 번 대중들한테 엄청나게 노출되는 건 맞는 거 같음. 평소 격투기에 관심 없던 사람들까지 '트럼프 생일파티 UFC'라고 하면 한번 찾아보게 될 테니까. 어찌 됐든 흥행에는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물론 그게 마냥 긍정적인 방식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이 와중에 경기 내용이 진짜 역대급으로 나온다면 더 대박이겠지?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해프닝으로 봐야 할지, 아니면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사건으로 봐야 할지 궁금하네. 암튼 이번 주 내내 이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음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사실 스포츠가 정치랑 얽히는 게 어제오늘 일은 아니잖아.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큰 국제 대회들도 보면 정치적 이슈 한두 개씩은 꼭 터지고. 근데 이건 아예 백악관에서 대놓고 트럼프 생일 이벤트라고 하니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적임. 격투기 팬들 입장에선 '와 이런 것도 가능하네?' 싶을 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순수성 훼손 아니냐?' 할 수도 있을 듯. 나도 솔직히 좀 복잡한 심정임. 메인 이벤트 누가 나올지도 궁금하고, 과연 법정 공방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것도 궁금하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이슈 덕분에 UFC가 또 한 번 대중들한테 엄청나게 노출되는 건 맞는 거 같음. 평소 격투기에 관심 없던 사람들까지 '트럼프 생일파티 UFC'라고 하면 한번 찾아보게 될 테니까. 어찌 됐든 흥행에는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물론 그게 마냥 긍정적인 방식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이 와중에 경기 내용이 진짜 역대급으로 나온다면 더 대박이겠지?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해프닝으로 봐야 할지, 아니면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사건으로 봐야 할지 궁금하네. 암튼 이번 주 내내 이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음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
[자유게시판] 하텐슈타인 1152억? ㄷㄷ 근데 불스 지분 인수가 더 충격 아니냐?34분전
-
[자유게시판] 아르헨 메시 없이도 우승 가능? ㄷㄷ 근데 난 좀 회의적임8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2026-06-28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송성문 요즘 타격감 미쳤지 ㅋㅋㅋ 시즌 초엔 그냥 그랬는데 갑자기 이렇게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감독이 뭘 건드린 건가 싶음. 이 기세로 쭉 가서 가을야구 함 가자!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e스포츠 도시 드립은 좀 식상하긴 함. 근데 젠지가 대전이랑 콜라보하는 건 좋은 시도라고 생각하는데? 지역이랑 연계해서 팬덤 확장하는 건 나쁘지 않지. 이번에 우승하면 대전도 e스포츠의 성지가 되는 건가 ㅋㅋㅋㅋ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트럼프 얘기만 하네 ㅋㅋ 어제 진짜 대박이었던 건 다른 경기였지 않냐? 메인 이벤트 전에 붙었던 그 두 선수, 진짜 미친 타격전이었는데. 심판이 스탑 안 시켰으면 둘 다 병원 실려갔을 듯 ㄷㄷ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소름 쫙 돋았음 ㅋㅋㅋ 메시 없어도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다니까? 특히 데 파울 활동량 미친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얘 없으면 중원 어떻게 될지 상상도 안 감 ㄷㄷ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동의함 ㅋㅋㅋ 케인 있을 땐 케인이랑 시너지 좋았지만, 솔직히 좀 케인 위주 플레이가 많았잖아. 이제는 흥민이가 공격의 중심이 되니까 더 다양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거 같음. 예전에 케인 없을 때도 흥민이가 캐리한 경기 많았음. 이제 토트넘은 흥민이의 팀이다 ㄹㅇ루.1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 이긴 건 잘했는데, 그게 메시가 없어서 더 잘한 건 아니지 않냐? 상대 팀 전술이나 컨디션도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너무 국대 까내리려고 아르헨티나 경기 핑계 대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기자가 아니고 최지만 선수 아님? ㅋㅋㅋ 최지만 선수가 최근에 탬파베이에서 샌디로 이적하고 다저스전에서 쐐기타 쳤던 걸로 아는데. 글쓴이 정보 혼란이 좀 있는 듯 ㄷㄷ.1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근데 감독 잘못도 아예 없다고는 못함. 아무리 스타 선수 많아도 그 선수들 활용 못하고 팀 케미 조지면 그게 감독 역량 부족 아니겠냐. 5천억 썼는데 최하위면 ㅋㅋㅋㅋ 이건 감독도 책임 피하기 힘들다 봄.11시간 58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