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샌안 역전패 ㄷㄷ 웸반야마 이대로 무너지나ㅠㅠ
2026-06-14 03:00
14,74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진짜 샌안 역전패 ㄷㄷ 웸반야마 이대로 무너지나ㅠㅠ
어제 경기 보신 분들 계신가요? 와 진짜 샌안토니오 경기 보고 소름 돋았습니다. 29점 리드하고 있다가 역전패 당하는 거 실화임? 아무리 그래도 29점 차인데 그걸 뒤집히네 ㅋㅋㅋㅋ 웸반야마는 또 슛 난조였다고 하던데 이러다 진짜 샌안 최대 위기 오는 거 아닌가 싶네요. NBA 파이널인데 경기 너무 극적으로 흘러가는 거 같아요. 진짜 이대로 무너지는 건 아니겠죠? 샌안 팬들은 어제 경기 보고 잠 못 뤘을 듯 ㅠㅠ
솔직히 웸반야마 처음 나올 때부터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요새 경기력 보면 좀 아쉬운 건 사실이에요. 물론 아직 신인이고 잠재력은 엄청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슛 난조 뜨는 거 보면 불안불안하네요.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던데, 이게 멘탈 문제일지 아니면 그냥 적응 기간일지 궁금하네요. NBA 파이널 같은 큰 경기에서 이런 경험 하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너무 속상하죠. 게다가 샤이니 민호님까지 NBA 파이널 중계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던데, 이런 경기력이라니 ㅋㅋㅋㅋㅋ
물론 스포츠라는 게 하루아침에 확 바뀌는 건 아니라지만,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이번 주에 남은 경기들 진짜 중요할 것 같아요. 이대로 무너지면 분위기 완전 나락 갈 텐데, 과연 샌안토니오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웸반야마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제 샌안 경기 어떻게 보셨어요? 진짜 웸반야마 요새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이번 주에 다른 역대급 경기 보신 분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솔직히 웸반야마 처음 나올 때부터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요새 경기력 보면 좀 아쉬운 건 사실이에요. 물론 아직 신인이고 잠재력은 엄청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슛 난조 뜨는 거 보면 불안불안하네요.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던데, 이게 멘탈 문제일지 아니면 그냥 적응 기간일지 궁금하네요. NBA 파이널 같은 큰 경기에서 이런 경험 하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너무 속상하죠. 게다가 샤이니 민호님까지 NBA 파이널 중계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던데, 이런 경기력이라니 ㅋㅋㅋㅋㅋ
물론 스포츠라는 게 하루아침에 확 바뀌는 건 아니라지만,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이번 주에 남은 경기들 진짜 중요할 것 같아요. 이대로 무너지면 분위기 완전 나락 갈 텐데, 과연 샌안토니오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웸반야마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제 샌안 경기 어떻게 보셨어요? 진짜 웸반야마 요새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이번 주에 다른 역대급 경기 보신 분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아르헨티나 메시 없이 이긴 거 보고 뼈저리게 느낀 점 ㅋㅋㅋ1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돈지랄하고도 최하위 ㅋㅋ 감독 경질이 답이냐?1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1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1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1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2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2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쏜 다음 월드컵에 38살임?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거 맞네 ㅠㅠ 조별 탈락만 3번은 진짜 좀 슬프다. 이번엔 진짜 우승컵 한 번 들었으면 좋겠는데, EPL 올스타도 가나한테 비겼다는 거 보니까 월드컵 변수는 진짜 미친듯 ㄷㄷ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솔직히 코리안더비라 더 관심 가는 건 맞는데 아직까지는 그냥저냥 임. 이정후는 적응 기간 필요하다는 거 감안하면 괜찮은데 김하성은 좀 더 치고 올라와야 하지 않나? 시즌 초반 너무 좋아서 기대치가 너무 높아졌나 봄.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돌리제 질 줄 예상 못했냐 ㅋㅋㅋ 페레이라 걔가 또 한 건 할 줄은 알았는데 그걸 실전에서 볼 줄이야 ㄹㅇ 나도 소름 돋았음. 근데 돌리제 원래 서브미션 방어 잘하는 애 아니었냐? 갸가 그걸 그대로 당하네 ㄷㄷ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윙 풀백이 진짜 중요하긴 함. 특히 투헬은 윙백 활용 엄청 중시하는 감독이라 더 그럴듯. 첼시 있을 때도 제임스 칠웰 굴리면서 재미 많이 봤잖아. 맨유 오면 애들 훈련 강도 엄청 높아질듯 ㅋㅋㅋㅋ 기대된다!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거 봄 80살 할배가 경기장 직관이라니 ㄷㄷ 진짜 대단하긴 하더라. 근데 굴욕적인 서브미션 그거 보긴 봤는데 솔직히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음. 경기 자체가 좀 루즈해서 더 그랬던 거 같음.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트럼프 할배 UFC 보는 거 진짜 웃겼는데 ㅋㅋㅋㅋㅋ 코좀 복귀는 솔직히 이제 힘들지 않을까요 ㅠㅠ 마지막 경기 때도 솔직히 좀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해설위원으로 계속 볼 수 있어서 좋긴 함.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감독하면 역시 그 예선전 때 역전승 스토리가 제일 기억남 ㅠㅠ 그때 진짜 온 동네방네 난리였는데. 후임 감독은 젊 패기 있는 사람 왔으면 좋겠음.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잠 못 자고 출근해서 좀비됨. 근데 후회는 없다! 알바레스 개미쳤고, 엔조 페르난데스 중거리 슛 나오는 줄 알고 소리 지를 뻔 ㅋㅋㅋ 진짜 이번 아르헨티나는 전성기 바르셀로나 보는 것 같았음.11시간 5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