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야구 중계 왤케 말이 많냐 ㅋㅋㅋ KBO 이대로 괜찮음?
2026-06-07 10:53
11,50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티빙 야구 중계 왤케 말이 많냐 ㅋㅋㅋ KBO 이대로 괜찮음?
야 요즘 티빙 야구 중계 때문에 난리도 아니던데 다들 어캐 생각함? 어제도 뉴스 보니까 정보 유출이니 뭐니 말 많더라 ㄷㄷ KBO가 독점 중계 계약한 건 이해하는데, 팬들 편의는 1도 생각 안 하는 것 같아서 좀 그래. 이러다 야구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거 아니냐 ㄹㅇ KBO 뭐 좀 해야 되는 거 아님?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1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1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1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옥버지 팬들 단체로 곡소리 나겠네. 위긴스 저번 경기에서 슛감 괜찮았는데 진짜 아쉽다. 그 픽으로 뭐 할 건데 대체... 썬더 프런트 얘네는 그냥 장난치는 거 같음 ㅋㅋㅋ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마카체프 토푸리아 매치는 그냥 존나 재밌을 거 같음 ㅋㅋㅋ 토푸리아가 아무리 핫해도 마카체프 잡긴 힘들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코좀이랑 볼카 때도 다들 코좀 진다고 했었는데 그렇게 허무하게 질 줄 누가 알았겠어 ㄷㄷ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승은 좀 오바 아니냐? 오늘 잘한 건 맞는데 지난주 경기 보면 아직 기복 좀 있는 거 같던데. 그래도 확실히 합은 많이 좋아진 듯.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그거 완전 운빨 아님? 잠실에서 홈런 네 방이면 바람빨도 좀 있었을 거고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우승 얘기는 오바임. 좀 더 지켜봐야지.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 옛날에 마이클 조던 있을 때 NBA 한창 봤었는데 추억 돋네 ㅋㅋ KBL 모 구단 팬이라니 혹시 저랑 같은 팀 응원하시나? 작년에 진짜 아쉬웠죠. 올해는 제발 플레이오프라도 제대로 갔으면 좋겠음.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난 좀 기대함! ㅋㅋㅋ 지난주에 좀 그랬던 건 맞는데, 오늘은 그래도 홈경기잖아? 그리고 김민수가 지난 경기 부진 털고 한 건 해줄 것 같은 예감이 든다. 감독님도 뭔가 준비했을 거야 믿어보자!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엥 동메달? 금메달도 아니고 동메달 가지고 너무 오바하는 거 아님? 물론 잘하긴 하는데 아직 아겜 국대 운운하기엔 좀 이른 감이 있지 않나 싶네.8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세레나가 예전 빅매치에서 보여줬던 그 멘탈이랑 파워가 아직도 기억나냐? 진짜 괴물같았는데 ㅋㅋㅋ 이번에 혹시 신예들 다 때려잡고 깜짝 우승하면 그거 완전 영화 아니냐? 기대한다 ㄷㄷ8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