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 3체급 도전 ㄹㅇ 가능한 부분임? ㄷㄷ
2026-06-07 15:01
11,23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레이라 3체급 도전 ㄹㅇ 가능한 부분임? ㄷㄷ
페레이라 이번에 3체급 도전한다고 뉴스 떴던데 진짜 가능한가 싶다. 아무리 페레이라라도 세 번째 체급은 좀 오바 아니냐? 두 체급도 미친 건데 굳이 리스크 감수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뭐 보여주려고 저러는 건가 싶기도 하고. 님들 생각은 어떰?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1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새벽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뭐 봄?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일본 32강 꽃길 ㄷㄷ… 솔직히 좀 부럽지 않음? 우리도 할 수 있었는데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맞음 폰드로우소바 윔블던 우승했을 때 진짜 놀랐었는데 ㅋㅋ 뭔가 그 이후로 부담감 때문인지 너무 힘들어하는 것 같더라. 확실히 꾸준함이 탑티어의 덕목이긴 해.23분전
-
[자유게시판] 번드루소바 징계받은 거 난 진짜 이해가 안 감. 그 실력으로 왜 그랬을까? 진짜 재능만 놓고 보면 샤라포바 은퇴하고 테니스 여제 자리 이어받을 줄 알았는데... 너무 아쉽다 진짜.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고졸 드랲 금지 실화냐 진짜? 이건 KBO 입장에선 개이득 맞네 ㅋㅋㅋ 김지우 진짜 오면 대박인데 ㅋㅋㅋㅋ 근데 메이저 유망주들은 진짜 어쩌라는거임 ㄷㄷ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어제 4홈런 맞고도 이긴 건 ㄹㅇ 역대급 아니냐? 그게 우승팀의 저력이지. 솔직히 난 1회 끝나고 졌잘싸 마인드였는데 이게 이렇게 되네 ㅋㅋㅋㅋ 엘지팬들은 어제 진짜 심장 쫄깃했을 듯.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경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 다음엔 달에서 경기하겠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UFC가 이 정도로 커질 줄은 나도 몰랐다. 처음에는 그냥 마이너 스포츠인 줄 알았는데 격세지감임 ㄷㄷ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하이라이트 영상은 유튜브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치면 바로 나올 걸? 나도 그거 보면서 몇 번이나 돌려봤다 ㅋㅋㅋ 근데 살라 진짜 혹사당하는 거 아닌가 걱정됨. 리버풀에서 혹시 부상이라도 당할까 봐 불안하네.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그거 보고 오만가지 감정이 다 들더라. 이집트 국대 그동안 월드컵 못 가서 얼마나 한이 많았겠냐. 살라가 진짜 영웅이지 영웅.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샌프 불펜도 요즘 안정화 되는 추세고 타선도 슬슬 터지는데? 이정후 덕도 크지만 전체적으로 팀 분위기 올라오고 있는 건 맞음. 가을야구는 몰라도 5할 승률은 무조건 넘길 것 같다.11시간 17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