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이강인 ㄹㅇ 아틀레티코 가는거임? ㄷㄷ
2026-06-08 08:29
11,98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이강인 ㄹㅇ 아틀레티코 가는거임?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슴다. 퇴근하고 다들 뭐하면서 스트레스 풀 예정인지 궁금하네요. 저는 역시 스포츠 중계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인데, 오늘 경기 라인업이나 이슈들 보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 예정인지,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되는지 궁금해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 제가 요새 제일 눈여겨보는 건 역시 해외 축구 이슈인데, 특히 이강인 선수 이적설이 진짜 매일매일 핫하네요.
솔직히 어제부터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탈출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 기사가 쏟아지는데, 진짜 갈까요? 이게 벌써 몇 번째 이적설인지 ㅋㅋㅋ 지난번에도 EPL이니 사우디니 온갖 팀 다 거론됐다가 결국 파리 잔류했잖아요. 근데 이번엔 뭔가 분위기가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오직 아틀레티코만 원한다', '파리 인내심 바닥났다' 이런 기사 제목 보면 진짜 짐 싼다는 느낌도 들고 ㄷㄷㄷ 개인적으로는 아틀레티코 가면 스타일적으로 잘 맞을 것 같긴 해요.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좀 투박해도 이강인 선수처럼 기술 좋은 미드필더가 들어가면 오히려 시너지가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는 편이라 크게 문제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파리도 쉽게 내줄까 싶기도 해요. 분명히 이강인 선수 영입할 때 아시아 마케팅 효과도 노렸을 거고, 유니폼 판매량이나 구단 홍보 효과도 쏠쏠했을 텐데 말죠. 갑자기 449억에 판다고 하니 뭔가 찜찜한 부분도 있구요. 지난 시즌 리그앙 스탯만 봐도 분명 팀에 기여한 바가 있는데, 너무 쉽게 보내는 건가 싶기도 하구요.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이번엔 아틀레티코 가는 게 맞는다고 보시는지, 아니면 또 간만 보는 찌라시라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해외 축구 소식으로는 윤도영 선수 이야기도 안 할 수가 없네요. '한국 최고 유망주'라고 해서 다들 기대감 엄청났는데, EPL 데뷔 가능성에 먹구름이 꼈다는 소식 보셨죠? 2007년생 초대형 포지션 경쟁자 영입이라니 ㄷㄷㄷ 이적료가 무려 500억이라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 온 건가 싶기도 하고 ㅠ 윤도영 선수 입장에서는 좀 아쉬울 것 같아요. 막 치고 올라가는 시기에 이런 악재를 만나다니... 그래도 워낙 재능 있는 선수니까 잘 이겨낼 거라고 믿고 싶네요.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해외에서 잘하는 모습 보면 국뽕 차오르잖아요 ㅋㅋㅋ 윤도영 선수도 언젠가 EPL에서 펄펄 나는 습 꼭 보고 싶네요.
이번 주에는 덴마크 에릭센 선수 소식도 좀 충격적이었죠. 5년 전 쓰러졌던 증세가 또 나타났다고 하니... 다행히 바로 의식 되찾고 스스로 퇴장했다고는 하지만, 축구 팬으로서 이런 소식은 항상 마음 아픈 것 같아요. 선수 건강이 최우선인데, 혹시라도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하구요. 에릭센 선수도 예전처럼 건강하게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런저런 이슈들 보면서 오늘 저녁 경기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형들은 어떤 경기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새벽에 있을 EPL 경기 한두 개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입니다. 특히 중하위권 팀들 간의 경기가 의외로 꿀잼인 경우가 많아서 말이죠 ㅋㅋㅋ 승점 싸움 치열한 경기는 진짜 예측 불가능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밤 어떤 스포츠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날릴 건가요? 혹시 추천하는 경기나 오늘 꼭 봐야 할 경기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저 참고해서 오늘 저녁 알차게 보내고 싶네요 ㅋㅋㅋ
솔직히 어제부터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탈출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 기사가 쏟아지는데, 진짜 갈까요? 이게 벌써 몇 번째 이적설인지 ㅋㅋㅋ 지난번에도 EPL이니 사우디니 온갖 팀 다 거론됐다가 결국 파리 잔류했잖아요. 근데 이번엔 뭔가 분위기가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오직 아틀레티코만 원한다', '파리 인내심 바닥났다' 이런 기사 제목 보면 진짜 짐 싼다는 느낌도 들고 ㄷㄷㄷ 개인적으로는 아틀레티코 가면 스타일적으로 잘 맞을 것 같긴 해요.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좀 투박해도 이강인 선수처럼 기술 좋은 미드필더가 들어가면 오히려 시너지가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는 편이라 크게 문제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파리도 쉽게 내줄까 싶기도 해요. 분명히 이강인 선수 영입할 때 아시아 마케팅 효과도 노렸을 거고, 유니폼 판매량이나 구단 홍보 효과도 쏠쏠했을 텐데 말죠. 갑자기 449억에 판다고 하니 뭔가 찜찜한 부분도 있구요. 지난 시즌 리그앙 스탯만 봐도 분명 팀에 기여한 바가 있는데, 너무 쉽게 보내는 건가 싶기도 하구요.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이번엔 아틀레티코 가는 게 맞는다고 보시는지, 아니면 또 간만 보는 찌라시라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해외 축구 소식으로는 윤도영 선수 이야기도 안 할 수가 없네요. '한국 최고 유망주'라고 해서 다들 기대감 엄청났는데, EPL 데뷔 가능성에 먹구름이 꼈다는 소식 보셨죠? 2007년생 초대형 포지션 경쟁자 영입이라니 ㄷㄷㄷ 이적료가 무려 500억이라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 온 건가 싶기도 하고 ㅠ 윤도영 선수 입장에서는 좀 아쉬울 것 같아요. 막 치고 올라가는 시기에 이런 악재를 만나다니... 그래도 워낙 재능 있는 선수니까 잘 이겨낼 거라고 믿고 싶네요.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해외에서 잘하는 모습 보면 국뽕 차오르잖아요 ㅋㅋㅋ 윤도영 선수도 언젠가 EPL에서 펄펄 나는 습 꼭 보고 싶네요.
이번 주에는 덴마크 에릭센 선수 소식도 좀 충격적이었죠. 5년 전 쓰러졌던 증세가 또 나타났다고 하니... 다행히 바로 의식 되찾고 스스로 퇴장했다고는 하지만, 축구 팬으로서 이런 소식은 항상 마음 아픈 것 같아요. 선수 건강이 최우선인데, 혹시라도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하구요. 에릭센 선수도 예전처럼 건강하게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런저런 이슈들 보면서 오늘 저녁 경기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형들은 어떤 경기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새벽에 있을 EPL 경기 한두 개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입니다. 특히 중하위권 팀들 간의 경기가 의외로 꿀잼인 경우가 많아서 말이죠 ㅋㅋㅋ 승점 싸움 치열한 경기는 진짜 예측 불가능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밤 어떤 스포츠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날릴 건가요? 혹시 추천하는 경기나 오늘 꼭 봐야 할 경기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저 참고해서 오늘 저녁 알차게 보내고 싶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3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1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1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1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19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12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닉스가 우승한 건 대박이긴 한데, 솔직히 이번 시즌 경기력 보면 우승할만했음. 특히 플레이오프 때 집중력이 미쳤더라. 우리 팀도 닉스처럼 좀만 더 악바리처럼 했으면 좋겠다 진짜.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ㅋ 저번 월드컵 결승 해트트릭했을 때부터 뭔가 심상치 않다 싶더니 이번 월드컵도 그냥 압도적이더라.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 아직 어리니까 득점왕도 몇 번 더 먹을 거 같음.11시간 5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