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칸타라 오늘 연패 끊을 수 있을까 ㄷㄷ ㅠㅠ
2026-06-08 13:09
11,68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알칸타라 오늘 연패 끊을 수 있을까 ㄷㄷ ㅠㅠ
형들 오늘 알칸타라 선발 등판인데 어떠냐? 요즘 두산 연패 존나 길어지고 있어서 솔직히 좀 답답하잖아. 어제도 져서 벌써 4연패던가? 알칸타라가 에이스 역할 해줘야 하는데 요즘 솔직히 좀 아쉽긴 했지. 그래도 오늘 연패 끊어주면 좋겠는데 진짜 간절하다 ㅠㅜ
솔직히 어제 기사 보니까 KBO리그 먹이사슬이니 천적관계니 하는 얘기 나오던데, 두산은 요즘 딱 그 먹이사슬 제일 밑에 있는 느낌이다. 상대팀한테 계속 먹히는 기분이라고 할까. 알칸타라가 예전에 보여줬던 압도적인 피칭으로 오늘 그 흐름 좀 끊어줬으면 좋겠어. 투구수 관리 잘 하면서 최소 6~7이닝은 먹어줘야 불펜 부담도 덜하고 이길 확률도 올라갈 것 같음. 괜히 초반부터 흔들리면 진짜 답 없을 것 같다.
어제 시구 온 젠슨 황은 시원하게 폭투 던지고 갔던데, 우리 선수들은 그런 거 말고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해영 선수도 요즘 흔들리는 것 같아서 안타깝던데, 알칸타라도 자기만의 시련을 겪고 있는 건 아닌지 싶다. 그래도 에이스는 에이스니까 오늘만큼은 다를 거라고 믿는다.
개인적으로 알칸타라 오늘 진짜 잘 던져서 연패 끊어주고, 팀 분위기도 좀 살려줬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만큼은 이기자 두산아! 야구 보러 가는데 제발 기분 좋게 퇴근하게 해줘 ㅠㅠ 다들 오늘 알칸타라 승리 예상 함? 난 솔직히 반반이다 ㅠ
솔직히 어제 기사 보니까 KBO리그 먹이사슬이니 천적관계니 하는 얘기 나오던데, 두산은 요즘 딱 그 먹이사슬 제일 밑에 있는 느낌이다. 상대팀한테 계속 먹히는 기분이라고 할까. 알칸타라가 예전에 보여줬던 압도적인 피칭으로 오늘 그 흐름 좀 끊어줬으면 좋겠어. 투구수 관리 잘 하면서 최소 6~7이닝은 먹어줘야 불펜 부담도 덜하고 이길 확률도 올라갈 것 같음. 괜히 초반부터 흔들리면 진짜 답 없을 것 같다.
어제 시구 온 젠슨 황은 시원하게 폭투 던지고 갔던데, 우리 선수들은 그런 거 말고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해영 선수도 요즘 흔들리는 것 같아서 안타깝던데, 알칸타라도 자기만의 시련을 겪고 있는 건 아닌지 싶다. 그래도 에이스는 에이스니까 오늘만큼은 다를 거라고 믿는다.
개인적으로 알칸타라 오늘 진짜 잘 던져서 연패 끊어주고, 팀 분위기도 좀 살려줬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만큼은 이기자 두산아! 야구 보러 가는데 제발 기분 좋게 퇴근하게 해줘 ㅠㅠ 다들 오늘 알칸타라 승리 예상 함? 난 솔직히 반반이다 ㅠ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4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 50승 선착이라니 진짜 너무하긴 함. 근데 솔직히 다저스 말고 다른 팀 팬들은 요즘 눈물만 흘릴 듯 ㅠㅠ 그래도 요즘 류현진 등판 경기들도 재밌는 거 많던데, 너무 다저스만 보지 말고 다른 팀들도 좀 봐줘라 형들!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4초? ㅋㅋㅋㅋ 난 진짜 보다가 눈 비볐잖아. 잠깐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끝났길래 뭔가 싶어서 다시 돌려봤더니ㅋㅋㅋㅋ 맥그리거도 전성기 때 저렇게 깔끔하게 한 방으로 끝낸 경기는 별로 없던 걸로 기억함.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개편한다고? 나는 좀 걱정되는데. 랭킹 시스템 건드리면 또 이상한 정치질 같은 거 생기는 거 아님? 오히려 더 엉망 되는 거 아닌가 싶다. UFC가 괜히 일을 키우는 것 같음.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 새벽까지 하이라이트 찾아보다 잤는데 이런 소식은 못 들었는데 대박이네 ㄷㄷ 만약 진짜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는 거 아니냐? 미친 빅3 조합이네 ㅋㅋㅋ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1회 4홈런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상대팀 투수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더라. 근데 엘지 타선 요즘 심상치 않긴 함 ㄹㅇ 타격감 미쳤음.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난 야구 기사만 보느라 못 봤네 ㄷㄷ 구로구가 e스포츠에 진심인가 보네. 근데 요즘 지자체에서 e스포츠 밀어주는 데 많긴 하더라. 얼마 전에 어디서 게이밍 페스티벌 한다고 현수막 본 거 같음.10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님 너무 닉스 저격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53년 동안 똥꼬쇼한 거 생각하면 이번 우승은 줄만 했지 뭘. 그리고 맨해튼 난리나는 거 보니까 오히려 부러운데? 우리 팀은 언제쯤 우승 한 번 해보냐 ㅠㅠㅠ1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번개 얘기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 혹시 그 경기 말하는 건가? 나 그 때 직관 갔다가 쫄아 죽는 줄 알았잖아. 오늘 비 예보 없어서 다행이다 ㅠㅠ15시간 35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