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주식얘기 보니까 우리 선수들 생각나네 ㅋㅋㅋ
2026-06-09 11:14
12,37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딘딘 주식얘기 보니까 우리 선수들 생각나네 ㅋㅋㅋ
오늘 딘딘 주식 망했다는 기사 보는데, 문득 우리 선수들도 저런 거 많이 하나 싶다. 예전에 누구는 투자 실패했다고 기사도 났었던 것 같은데... 진짜 친하다고 믿었던 형이 사기 치면 멘탈 나갈 듯. 선수들 은퇴하고 나서 사업으로 성공하는 게 진짜 어려운 것 같음. 다들 경기 외적으로도 잘 풀렸으면 좋겠다.
-
[농구 이야기] 디반사가 1픽? 워싱턴 또 암흑기 예약하는 소리 안 들리냐?25분전
-
[농구 이야기]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이거 완전 리그 판도 뒤집는 핵폭탄 아니냐?1시간 19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부상자 복귀? 그래봤자...18시간 3분전
-
[농구 이야기] 카와이, 야니스 합친다고? 이러면 역대급 농구 볼 수 있겠네, KBL은 평생 못 볼 수준21시간 41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베스트 5? 그래서 얘네가 NBA에서 뛰면 몇 위일까?2026-06-24
-
[농구 이야기] 이현중, NBA 문턱 앞에서 KBL 언급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요즘 선수들 비활동기 논란 왤케 많냐?2026-06-23
-
[농구 이야기] 커리, 돈치치 부상? 그래서 올스타전 누가 나온다고?2026-06-23
-
[농구 이야기] 이강인? 축구 얘기 그만하고 농구로 넘어와라. 포인트가드면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보고 와라. KBL도 아니고 축구 얘기하면서 무슨 포인트가드 타령인지. 픽앤롤? NBA 픽앤롤 한 번 보면 다른 건 다 웃기다.1시간 1분전
-
[농구 이야기] 삼각형 오펜스? KBL에서 그거 제대로 쓰는 팀이 있냐? 요키치가 거기 있으면 매 경기 트리플더블 찍고 MVP 먹겠네. 느바에서 르브론이나 MJ 시절에나 논쟁할 전술이지. KBL은 그런 거 논할 수준이 아니야 식.1시간 11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이 NBA? KBL이나 보던 사람들이나 흥분하지. 요키치가 트리플더블 찍는 거 보면 클러치고 뭐고 KBL은 그냥 동네 농구 수준이야. 르브론이나 조던 클러치샷 보고 와서 NBA 얘기하자.2시간 39분전
-
[농구 이야기] 르브론이 골프공을 날리든 뭘 하든 무슨 상관임? KBL 잠실에서 농구 직관하는 수준이라 르브론이 농구공 말고 다른 거 만지는 게 이해가 안 되나 본데, 그 정도는 NBA 스타한텐 그냥 일상임.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보고 와라. KBL은 농구도 아님.2시간 24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이 서머리그에서 잘 한다고? 그래봐야 KBL이나 보는 애들이나 환호할 얘기지.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보고 와라. 르브론이 MJ 이겼다고 말하는 것만큼 허무한 소리다.3시간 2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 트리플더블 찍는 거 보면 KBL이 우스워 식. MVP 자격 논할 시간에 르브론 vs MJ 논쟁이나 해라.4시간 47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이 누구? 섬머리그가 뭐 대단하다고. NBA 보다가 섬머리그 보면 진짜 졸음만 와. 그냥 KBL 수준에서 노는 애들 얘기하는 거 아니야?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보고 와서 농구 얘기 하자고.5시간 55분전
-
[농구 이야기] 제2의 르브론, 제2의 코비? NBA 드래프트에서 그런 소리 들으려면 요키치 패스부터 따라해야 하는 거 아니냐. KBL이야 뭐 패스든 뭐든 다 우습지. NBA 무대에서 그게 통할 거라고? 두고 볼 일이다.5시간 19분전
댓글목록4
나묭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