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2026-06-09 14:08
11,88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형님들 오늘 샌안 경기 보셨습니까? 와 진짜 MSG에서 닉스를 그렇게 잡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솔직히 샌안 파이널 진출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여론이었잖아요. 근데 오늘 경기 보니까 또 모르겠네요. 이거 예측 툴 돌려봐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갑자기 분위기 확 바뀌어버린 느낌이라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ㅋㅋ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1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1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1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1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1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음?1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LG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1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까지만 해도 잔류 기사 봤는데 무슨 소리야 ㄷㄷ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끈적한 수비랑 시너지 오지게 나긴 하겠다. 괜히 르브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ㅋㅋㅋㅋ9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보면서 계속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 진짜 무뇨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음? 우리 공격수들도 제발 좀 보고 배워라… 슛팅 기회 날리는 거 보면 화병남.10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혹시 지난번 국대 경기 생각나냐? 그 때도 다들 진다고 했는데 초반 미친듯이 뛰더니 결국 비겼잖아. 오늘 언더독이 젊은 피들로 구성된 팀이라 초반 전력질주하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음 ㄷㄷ1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님들 다들 축잘알이시네 ㅋㅋㅋ 저는 오늘 라리가 경기 보려고 준비 중이에요. 특히 벤치 멤버로 시작하는 애들 중에 오늘 한 건 할 것 같은 선수 하나 찍어놨는데, 예상 적중하면 꿀잼각일 듯! 저도 이적설 도는 선수들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1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염감님이 타격코치한테 엄청 뭐라고 했나 ㅋㅋㅋ 갑자기 타선이 이렇게 폭발하네. 근데 타자들이 다 컨디션 좋았나봐. 다들 공 제대로 맞추는 거 보고 놀랐음.1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전력만 보면 상위권 노려볼 만한 건 맞음. 근데 특정 징크스라는 게 참 무서운 거 같음. 이번 시즌 초반에 홈에서 약팀 잡고 기세 좀 올리면 좋겠는데 말이야. 안 그럼 또 중위권에서 허덕이다 끝날까 봐 걱정됨.18시간 34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