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ㄷㄷ 역대급 별명 논쟁 함?
2026-06-09 17:36
11,64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ㄷㄷ 역대급 별명 논쟁 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좀 레전드다 싶은 기사 봤음. '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이런 별명들이 스포츠 스타들한테 붙여진 거 관련해서 기사가 떴더라고요. 솔직히 스포츠 팬이라면 선수 별명 하나쯤은 다들 알고 있을 텐데, 이렇게 한데 모아서 보니까 감회가 새롭더라 ㅋㅋㅋ 특히 마라도나나 아인슈타인 같은 별명은 진짜 그 선수의 플레이 스타일이나 영향력을 단번에 보여주 것 같아서 신기했음.
개인적으로는 '개미'라는 별명이 제일 궁금했음. 대체 어떤 선수한테 이런 별명이 붙었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와 진짜 소름 돋더라. 끊임없이 움직이고 상대방을 괴롭히는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붙여진 거라는데, ㄹㅇ 그 선수의 투지랑 노력을 한 단어로 압축한 느낌? 막 호날두나 메시처럼 화려한 별명은 아니지만, 들으면 바로 누군지 알 정도로 임팩트 있는 별명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최근에 손흥민 선수한테도 '월클' 말고 다른 별명 좀 붙여줬으면 좋겠는데, 뭐가 좋을지 형들도 같이 생각해볼 사람? ㅋㅋㅋ
근데 이런 별명들도 결국 팬들이 만들어주는 거잖아요.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에 팬들이 공감하고 애정을 담아서 붙여주는 거라 그런지 더 의미 있게 다가오는 것 같음. 괜히 어제 경기에서 이강인 선수가 보여준 미친 드리블 보면서 '드리블 마스터' 이런 별명 붙여주고 싶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스포츠는 이런 소소한 재미도 한몫하는 듯.
형들은 좋아하는 선수 중에 별명이 진짜 찰떡이라고 생각하는 선수가 있음? 아니면 본인이 생각하는 레전드 별명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이런 거 같이 얘기하는 거 존잼이니까 댓글 많이 달아주셈!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개인적으로는 '개미'라는 별명이 제일 궁금했음. 대체 어떤 선수한테 이런 별명이 붙었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와 진짜 소름 돋더라. 끊임없이 움직이고 상대방을 괴롭히는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붙여진 거라는데, ㄹㅇ 그 선수의 투지랑 노력을 한 단어로 압축한 느낌? 막 호날두나 메시처럼 화려한 별명은 아니지만, 들으면 바로 누군지 알 정도로 임팩트 있는 별명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최근에 손흥민 선수한테도 '월클' 말고 다른 별명 좀 붙여줬으면 좋겠는데, 뭐가 좋을지 형들도 같이 생각해볼 사람? ㅋㅋㅋ
근데 이런 별명들도 결국 팬들이 만들어주는 거잖아요.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에 팬들이 공감하고 애정을 담아서 붙여주는 거라 그런지 더 의미 있게 다가오는 것 같음. 괜히 어제 경기에서 이강인 선수가 보여준 미친 드리블 보면서 '드리블 마스터' 이런 별명 붙여주고 싶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스포츠는 이런 소소한 재미도 한몫하는 듯.
형들은 좋아하는 선수 중에 별명이 진짜 찰떡이라고 생각하는 선수가 있음? 아니면 본인이 생각하는 레전드 별명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이런 거 같이 얘기하는 거 존잼이니까 댓글 많이 달아주셈!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1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1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1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2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6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 에버튼에서 맨날 보다가 국대 경기에서 보니까 뭔가 더 잘하는 느낌? ㅋㅋㅋㅋ 솔직히 에버튼에서는 팀이 워낙 구려서 빛을 못 보는 느낌이었는데 국대가서 훨훨 날더라.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소리 질렀다. 근데 로페스도 만만치 않아서 타율 경쟁 개꿀잼일 듯. 샌프 가서도 잘하는 거 보니까 괜히 뿌듯하네.1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님 진짜 너무 낙관적인 거 아님? 물론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건 대박이긴 한데, 밀워키도 그냥 내준 건 아닐 텐데 ㅋㅋㅋ 아마 반대급부로 핵심 선수들 많이 나갔을 걸요? 아직 트레이드 디테일 안 나왔으니까 좀 더 지켜봐야 함.1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어제 롤드컵 이야기만 하네 ㅋㅋㅋ 나도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근데 다들 롤드컵만 보지 말고 축구도 좀 봐라 얘들아. 요즘 유럽 축구도 볼만한 경기 많음 ㅋㅋㅋ1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가 만만한 팀은 아니지 않냐? 아프리카 팀들 피지컬이랑 투지는 진짜 상상 초월임. 잉글랜드가 못했다기보단 가나가 잘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너무 비하하는 건 좀 그렇다 ㄷㄷ14시간 43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