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 16G 연속 안타는 선 넘네 ㄷㄷ
2026-06-09 21:49
11,28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 16G 연속 안타는 선 넘네 ㄷㄷ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하이라이트 봤음? 와 진짜 이거는 말이 안 나오는 수준인 거 같음. 16경기 연속 안타라니 이게 사람인가 싶다 진짜. 어제 경기 끝나고 스탯 봤을 때도 ㄹㅇ 감탄했는데, 오늘 또 해버리네. MLB 타율 3위 유지하는 거 보고 그냥 국뽕 차올라서 미치는 줄 알았음. 다저스전이라 더 의미 있는 거 같기도 하고. 솔직히 초반에 살짝 주춤할 때 걱정하는 형들 많았는데, 이젠 그냥 뭐 할 말이 없음.
솔직히 매일 출근해서 스포츠뉴스 헤드라인부터 보는데, 요즘 제일 눈에 띄는 게 이정후 소식인 듯. '16G 연속 안타+21번째 멀티히트' 이거 볼 때마다 소름 돋는다니까? 메이저리그에서 이 정도 퍼포먼스면 진짜 대단한 거 아니냐. 괜히 샌프란시스코가 돈 쓴 게 아니었어. 스윙 하나하나에 자신감이랑 여유가 넘쳐 보이는 게 ㄹㅇ 월클은 다르구나 싶더라. 덕분에 아침마다 하이라이트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러다가 이정후 신인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미쳤다. 어제 친구랑 술 한잔 하면서도 이정후 얘기만 한참 했는데, 다들 비슷한 생각인 거 같음. 앞으로 남은 경기들도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진짜 역대급 시즌이 될 거 같음. 괜히 새벽에 잠 못 자고 경기 챙겨보게 된다니까. 형들은 이정후 보면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어쨌든 오늘 이정후 하이라이트 보면서 다시 한번 야구뽕 제대로 맞았다. 이번 주말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이정후 응원하는 형들 많을 텐데 다들 힘내라!
솔직히 매일 출근해서 스포츠뉴스 헤드라인부터 보는데, 요즘 제일 눈에 띄는 게 이정후 소식인 듯. '16G 연속 안타+21번째 멀티히트' 이거 볼 때마다 소름 돋는다니까? 메이저리그에서 이 정도 퍼포먼스면 진짜 대단한 거 아니냐. 괜히 샌프란시스코가 돈 쓴 게 아니었어. 스윙 하나하나에 자신감이랑 여유가 넘쳐 보이는 게 ㄹㅇ 월클은 다르구나 싶더라. 덕분에 아침마다 하이라이트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러다가 이정후 신인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미쳤다. 어제 친구랑 술 한잔 하면서도 이정후 얘기만 한참 했는데, 다들 비슷한 생각인 거 같음. 앞으로 남은 경기들도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진짜 역대급 시즌이 될 거 같음. 괜히 새벽에 잠 못 자고 경기 챙겨보게 된다니까. 형들은 이정후 보면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어쨌든 오늘 이정후 하이라이트 보면서 다시 한번 야구뽕 제대로 맞았다. 이번 주말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이정후 응원하는 형들 많을 텐데 다들 힘내라!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1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19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1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2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어제 드래프트 보면서 그리즐리스 애들 픽하는 거 좀 의아했음. 픽 순서도 그렇고 뽑은 선수들도 당장 써먹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뽑은 느낌이 강했음.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보면 진짜 판을 키우려는 건가 싶은데 이게 또 성공하면 진짜 대박인 거지 ㄷㄷ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300만 달러면 진짜 고민될만하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양키스면 무조건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기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걸?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벤치 손흥민 ㄷㄷㄷ 진짜 기사보고 내 눈을 의심함.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러시는거 좀 이해 안 가긴 하네. 월드컵 예선인데 에이스를 벤치에 박는다는 건... 진짜 뭔가 있나?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줌 지릴 뻔 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보고 내 눈을 의심함. 그 황금세대가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한편으론 우리나라도 조심해야겠다 싶더라 ㅠㅠㅠ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12시간 21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