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비 ㄷㄷ... 그냥 조용히 농구만 하지 왜 자꾸 입을 터냐 ㄹㅇ
2026-06-10 10:26
12,91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웬비 ㄷㄷ... 그냥 조용히 농구만 하지 왜 자꾸 입을 터냐 ㄹㅇ
형들 오늘 출근길에 스포츠 뉴스 훑어보는데 웬비 기사 보고 솔직히 좀 웃었음 ㅋㅋ "스퍼스 팬들에 대한 폭력을 규탄한다" 뭐 이런 내용인데, 아니 솔직히 웬비 이 친구는 그냥 농구만 열심히 하면 될 걸 왜 자꾸 구설수에 오르는지 모르겠네. 저번에 브리트니 사건 때도 그렇고 뭔가 자꾸 이슈를 만들어요. 실력은 인정하는데 좀 조용히 지냈으면 좋겠음. 물론 팬 폭력은 절대 안 되는 게 맞지만, 굳이 본인이 직접 나서서 저런 워딩까지 날리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소속팀에서 조치 취하도록 맡기는 게 더 현명하지 않았을까?
진짜 가끔 보면 선수들이 스포츠 외적인 이슈에 너무 깊게 관여하는 게 아닌가 싶을 때가 많음. 물론 그들도 사람이니까 자기 목소리 낼 수 있는 건 맞는데, 그게 본업에까지 영향을 미칠까 봐 좀 걱정되더라고. 당장 Aiyuk도 49ers한테 계속 불평불만 터뜨리고 있잖아. 이런 거 보면 진짜 스포츠도 비즈니스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선수들 몸값은 천문학적이고, 그만큼 팬들의 기대치도 높고. 근데 그런 기대치를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 깎아먹는 건 좀 아쉽지 않나?
반면에 버로우 같은 경우는 조용히 재계약 소식 들려오는 거 보니까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뭔가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진짜 프로 같달까. 물론 웬비가 아직 어리니까 그런 면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제는 슈퍼스타 대접받는 선수인데 좀 더 신중했으면 좋겠음. 괜히 어설프게 정의로운 척하다가 역풍 맞을 수도 있는 거잖아.
암튼 요즘 NBA도 그렇고 NFL도 그렇고 선수들 이슈가 끊이질 않네. 다들 자기 맡은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웬비도 제발 다음엔 좋은 플레이 소식으로만 뉴스에 나왔으면 좋겠음 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진짜 가끔 보면 선수들이 스포츠 외적인 이슈에 너무 깊게 관여하는 게 아닌가 싶을 때가 많음. 물론 그들도 사람이니까 자기 목소리 낼 수 있는 건 맞는데, 그게 본업에까지 영향을 미칠까 봐 좀 걱정되더라고. 당장 Aiyuk도 49ers한테 계속 불평불만 터뜨리고 있잖아. 이런 거 보면 진짜 스포츠도 비즈니스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선수들 몸값은 천문학적이고, 그만큼 팬들의 기대치도 높고. 근데 그런 기대치를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 깎아먹는 건 좀 아쉽지 않나?
반면에 버로우 같은 경우는 조용히 재계약 소식 들려오는 거 보니까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뭔가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진짜 프로 같달까. 물론 웬비가 아직 어리니까 그런 면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제는 슈퍼스타 대접받는 선수인데 좀 더 신중했으면 좋겠음. 괜히 어설프게 정의로운 척하다가 역풍 맞을 수도 있는 거잖아.
암튼 요즘 NBA도 그렇고 NFL도 그렇고 선수들 이슈가 끊이질 않네. 다들 자기 맡은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웬비도 제발 다음엔 좋은 플레이 소식으로만 뉴스에 나왔으면 좋겠음 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49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21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사 봤는데 팩트 체크 좀 더 해봐야 할 듯. 300만 달러 제안은 맞는데 양키스가 아니라 그냥 메이저리그 복수 구단에서 제안했다는 썰도 있음. 아직 확정은 아닐 걸?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올리베이라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 게이치 팬으로서 저번 경기는 진짜 개빡쳤는데, 재대결이라니 ㅋㅋㅋ 이번에는 게이치가 설욕전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번 경기는 진짜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지. 올리베이라가 너무 잘 한 것도 있지만 게이치가 자기 실력 다 못 보여준 느낌이었음. 이번엔 진짜 제대로 붙어서 명승부 만들어주면 좋겠다. 무조건 본방사수 간다!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볼 트레이드 얘기는 루머 아니냐? 샬럿이 미쳤다고 랄멜로를 벌써 보내겠냐. 부상도 있었고 아직 보여줄 거 다 못 보여준 선수인데 너무 성급한 판단인듯. 좀 더 지켜봐야지 ㄷㄷ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네 ㅠㅠ 어제 경기 보다가 진짜 티비 부술 뻔했음. 특히 7회에 그 수비 실책은 진짜 너무하더라. 작년까지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올해는 뭔가 팀 분위기 자체가 다운된 거 같아서 더 걱정임.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잘하는 건 인정인데 스코틀랜드가 진 건 브라질 팀 전체가 잘해서 그런 거 아니냐? 비니시우스 혼자 다 한 것처럼 말하네 ㅋㅋ 오늘 경기 풀로 본 사람들은 알 걸.7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난 그 기사 못 봤는데. 홍명보 스타일이 좀 독선적인 면이 있긴 했지 예전부터. 근데 황희찬한테만 그랬다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무슨 일 있었는지 더 찾아봐야겠다.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좀 했는데, 이젠 그냥 뭐 MLB 타자 보는 것 같음. 솔직히 이젠 타격왕 노려도 되지 않나 싶다 ㄷㄷ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네.9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