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씨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2026-06-10 11:13
12,69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씨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어제 경기 보셨음? 진짜 속 터져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지난주까지만 해도 분위기 좋았는데 이번 주 들어서 왜 이렇게 다들 힘을 못 쓰냐. 하긴 뭐 타임지에도 나오는 페이커나 손흥민 선수처럼 월클은 아니니까... 그래도 이러다 또 승점 못 따면 순위 쭉쭉 밀리는 거 시간 문제 아니냐. 제발 다음 경기는 정신 차리고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또 그놈의 부상인가...5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썰 도네? 새벽에 뭔 일들이여15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2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파리 애들 왜 저러냐 진짜24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쓴다2026-06-25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경기라니, 새벽에 잠 다 깼네.2026-06-24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결국 이러고 월드컵 우승을 바라는 건가2026-06-24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Czechia vs Mexico 분석 + Soucek, 알바레스의 중원 싸움2026-06-24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 보고 있네. 새벽 3시인데 잠도 안 오고. 그래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혼자 이러고 있으려니 씁쓸하구만.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혼자 축구보다가 맥주 마시니까 좋네.3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파리 난리 났네. 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조용히 경기나 봐야겠다.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손선수 선발 아니었구나... 난 레알 경기 보는 중이라 이제 알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또 얘네야? 하긴 뭐 워낙 잘하니 올라오는 건 이해하는데 이젠 좀 다양성도 필요하지 않나 싶고… 그치? 너무 익숙해서 긴장감이 떨어지는 건 어쩔 수 없지…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아시안컵 요약글 보니까 씁쓸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에휴, 축구는 이제 하이라이트도 못 보겠다.5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이한범 얘기 보고 있자니 기분 묘하네. 새벽 3시에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잘했단 생각 든다.7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김민재 얘기하는 거 보니까 웃기네. 김민재 잘하긴 하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시원하게 잘 들어가네.7시간 6분전
댓글목록4
박구니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