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골스 버로우 재계약.. 우리 팀은 언제쯤..? ㅠ
2026-06-10 11:17
12,63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벵골스 버로우 재계약.. 우리 팀은 언제쯤..? ㅠ
형들 안녕. 요즘 다들 응원하는 팀들 성적 어때? 나는 솔직히 좀 우울하다 ㅋㅋㅋ 이번 주에 벵골스 조 버로우 재계약 뉴스 보면서 와 부럽다 싶었음. 에이스 잡는 게 이렇게 중요하구나 새삼 깨닫는다니까. 우리 팀은 주전들 줄줄이 나가고 새로 영입한 애들도 좀 애매하고.. 뭔가 리빌딩하는 건 알겠는데, 과정이 너무 힘든 거 아니냐고. 작년까지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좀 보였는데 요즘은 솔직히 좀 답답하다.
특히 요새 팀 분위기 자체가 좀 다운된 것 같아서 더 걱정이야. 선수들도 뭔가 힘이 없어 보이고, 감독님 전술도 영 안 먹히는 것 같고.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상대팀은 막 날아다니는데 우리 팀은 뭘 해도 삐걱거리는 느낌? 에이스가 좀 캐리해 줘야 하는데, 우리 팀은 그런 선수도 딱히 안 보이는 것 같고.. 솔직히 좀 현타 쎄게 온다. 원래 스포츠는 이기는 맛으로 보는 건데, 요즘은 그냥 의리로 본다 ㅠ
솔직히 우리 팀 프런트 일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옴. 다른 팀들은 핵심 선수들 잘 붙잡고 보강도 착착 하는 것 같은데, 우리는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 팬심으로 응원하는 건 맞는데, 이렇게 계속 지기만 하면 솔직히 좀 지친다. 그래도 언젠간 빛 볼 날이 오겠지 싶으면서도 요즘은 그 언젠가가 너무 멀게 느껴짐. 다들 자기 팀 주전 선수들 이적설 돌거나 재계약 이슈 같은 거 있으면 엄청 불안하지 않냐? 진짜 심장이 쫄깃함 ㅋㅋㅋ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분위기나 성 어때? 혹시 희망이 좀 보이는 팀 있으면 나도 같이 응원하게 추천 좀 해줘 ㅋㅋㅋ 우리 팀은 일단 이번 시즌은 글렀다 싶음. 언제쯤 마음 편하게 경기 볼 수 있을까 싶다 진짜. 다들 힘내자 ㅠ
특히 요새 팀 분위기 자체가 좀 다운된 것 같아서 더 걱정이야. 선수들도 뭔가 힘이 없어 보이고, 감독님 전술도 영 안 먹히는 것 같고.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상대팀은 막 날아다니는데 우리 팀은 뭘 해도 삐걱거리는 느낌? 에이스가 좀 캐리해 줘야 하는데, 우리 팀은 그런 선수도 딱히 안 보이는 것 같고.. 솔직히 좀 현타 쎄게 온다. 원래 스포츠는 이기는 맛으로 보는 건데, 요즘은 그냥 의리로 본다 ㅠ
솔직히 우리 팀 프런트 일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옴. 다른 팀들은 핵심 선수들 잘 붙잡고 보강도 착착 하는 것 같은데, 우리는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 팬심으로 응원하는 건 맞는데, 이렇게 계속 지기만 하면 솔직히 좀 지친다. 그래도 언젠간 빛 볼 날이 오겠지 싶으면서도 요즘은 그 언젠가가 너무 멀게 느껴짐. 다들 자기 팀 주전 선수들 이적설 돌거나 재계약 이슈 같은 거 있으면 엄청 불안하지 않냐? 진짜 심장이 쫄깃함 ㅋㅋㅋ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분위기나 성 어때? 혹시 희망이 좀 보이는 팀 있으면 나도 같이 응원하게 추천 좀 해줘 ㅋㅋㅋ 우리 팀은 일단 이번 시즌은 글렀다 싶음. 언제쯤 마음 편하게 경기 볼 수 있을까 싶다 진짜. 다들 힘내자 ㅠ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이번에 좀 불안했거든. 8개월 공백이 너무 길어서. 근데 기우였네 ㅋㅋㅋ 마지막 피니쉬는 진짜 레전드다. 다음 상대는 션 오말리 어떠냐?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고석현 또 연승한다고 너무 고평가 하는 거 아니냐? 레보스노야니는 급이 다른 선수임. 솔직히 고석현이 레보스노야니를 이길 확률은 20%도 안된다고 본다. 이번 경기로 거품 좀 빠지겠지.5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올리베이라 진짜 간 크네 ㅋㅋㅋㅋ 근데 뭐 워낙 실력 차이가 확실해서 자신감 있는 것도 이해는 간다. 게치도 이제 나이도 있고, 전성기 기량은 좀 떨어지지 않았나 싶음.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그렇게 생각함 ㅠㅠ 예전엔 축구 발전 이런 거 따진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보면 걍 돈이 최고인 듯. 사우디도 월드컵 노린다던데, 거기도 돈으로 다 밀어붙일 각 아니냐 ㄷㄷ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레이커스도 우승하고 코비랑 샤크 트레이드 루머 돌았었잖아 ㅋㅋㅋ 농구판 원래 그런 거임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도 걍 찌라시라기엔 좀 구체적인 부분도 있긴 하더라 ㄷㄷ 설마 진짜로 추진하는 건가?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또 이기지 않겠냐? 게이치도 강한데 올리베이라 그라운드 실력은 진짜 사기급이라서 답이 없어 보임. 그래도 게이치 타격은 무시 못 하니까 이번엔 좀 더 버티는 그림 나오면 좋겠다.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님아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함. 디반사 득점력 하나는 진짜 무시 못 함. 워싱턴이 지금 당장 탑티어 재능이 필요한 건 맞는데, 득점원 없는 워싱턴에 디반사가 가서 최소한 공격력은 보강해줄 수 있다고 봄. 물론 1픽은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두고봐야 알 일 아님? 너무 성급한 판단은 노노.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비니시우스 경기한다고 했지 ㅠㅠ 못 봐서 아쉽다. 예전에는 좀 다혈질이라 멘탈 약하다는 소리도 있었는데, 요즘은 짜 완전 다른 선수 된 것 같더라.8시간 16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