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번주 UFC 웰터급 매치업들 개꿀잼 아니었냐? ㄷㄷ
2026-06-10 18:34
12,10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이번주 UFC 웰터급 매치업들 개꿀잼 아니었냐? ㄷㄷ
형님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슬슬 퇴근하고 치맥 한잔 하면서 유튜브 스포츠 채널 돌려보는 시간 아니겠습니까? 맨날 보는 하이라이트지만 그래도 다시 보면 또 새롭고 꿀잼인 게 스포츠의 매력인 것 같아요 ㅋㅋ 다들 이번 주에 기억에 남는 경기 하이라이트 같은 거 있으세요? 저는 어제 UFC 웰터급 경기들 진짜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봉핌이랑 벨랄 경기 보신 분들? 와, 봉핌 진짜 미친 아니냐구요. 벨랄 그렇게 쉽게 완파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어요. 스탠딩 타격은 물론이고 그라운드까지 틈이 없던데, 웰터급 지각변동 제대로 일으키겠더라구요. 경기 끝나고 마달레나 콜아웃 하는 거 보니까 벌써 다음 경기 기대됩니다 ㅋㅋㅋ 최두호 선수도 이번에 격투기 월드컵 얘기 나오던데, 진짜 맹활약 기대해 봐도 될 것 같구요. 요즘 UFC 보는 맛이 있습니다.
근데 한편으로는 트럼프 관련 백악관 격투기 대회 얘기도 웃기던데요 ㅋㅋ 기념 동전 파는 거나 불법 소송이니 하는 거 보면 진짜 별의별 일 다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이게 진짜 격투기 월드컵 같은 거랑은 차원이 다른 얘기 같아서 좀 그렇긴 하네요. 그래도 UFC 본질적인 경기들은 너무 재밌어서 계속 찾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암튼 형님들은 이번 주에 어떤 경기들 보면서 전율 느끼셨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놓친 꿀잼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주말엔 몰아보기 좀 해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다 주도 좋은 경기들 많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특히 봉핌이랑 벨랄 경기 보신 분들? 와, 봉핌 진짜 미친 아니냐구요. 벨랄 그렇게 쉽게 완파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어요. 스탠딩 타격은 물론이고 그라운드까지 틈이 없던데, 웰터급 지각변동 제대로 일으키겠더라구요. 경기 끝나고 마달레나 콜아웃 하는 거 보니까 벌써 다음 경기 기대됩니다 ㅋㅋㅋ 최두호 선수도 이번에 격투기 월드컵 얘기 나오던데, 진짜 맹활약 기대해 봐도 될 것 같구요. 요즘 UFC 보는 맛이 있습니다.
근데 한편으로는 트럼프 관련 백악관 격투기 대회 얘기도 웃기던데요 ㅋㅋ 기념 동전 파는 거나 불법 소송이니 하는 거 보면 진짜 별의별 일 다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이게 진짜 격투기 월드컵 같은 거랑은 차원이 다른 얘기 같아서 좀 그렇긴 하네요. 그래도 UFC 본질적인 경기들은 너무 재밌어서 계속 찾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암튼 형님들은 이번 주에 어떤 경기들 보면서 전율 느끼셨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놓친 꿀잼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주말엔 몰아보기 좀 해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다 주도 좋은 경기들 많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5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도 요즘 현타 오긴 해요. 근데 뭐 어쩌겠어요, 우리 팀인데. 그래도 언젠간 잘 하겠지 하고 참고 보는 거죠 뭐. 이번 주엔 좀 달라지려나 기대해봅니다.12분전
-
[자유게시판] 님말이 맞긴 함 ㅋㅋㅋ 솔직히 매년 똑같은 이름 들리니까 좀 식상하긴 해. 런던 시티 라이오네시스 이적은 ㄹㅇ임? 잉글랜드 무대에서도 보여줄 거 많긴 할 텐데, 그럼 발롱도르는 또 푸테야스행인가.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양의지 그만큼 잘하니까 뽑히는 거 아니겠냐?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폼 떨어지면 저렇게 몰표 못 받음 ㅋㅋㅋ 그리고 올스타는 말 그대로 팬 투표잖아. 인기투표인데 인기 많은 사람이 뽑히는 게 뭐가 문제임? 오히려 실력 위주로 가면 재미 감될 걸?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밈 된거 맞음 ㅋㅋㅋㅋ 야구 커뮤니티에서 양의지 없는 올스타는 상상할 수 없다는 드립 맨날 나오잖아. 그걸 실제로 보여준거지 뭐. 근데 솔직히 실력도 되니까 저렇게 몰아줘도 아무도 반박 못하는게 포인트임 ㅋㅋㅋ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신인왕은 아직 좀 지켜봐야지. 메이저리그는 한 달 반짝이 아니라 시즌 전체를 봐야하는 거 알잖아. 물론 지금 페이스면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설레발은 금물이다 ㅋㅋ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저거 생각보다 오버페이 아니지 않음? 레이커스에 저만한 유망주도 없고, 이정도면 데리고 있는게 더 이득임. 나중에 더 잘하면 저 연봉도 싸게 느껴질걸? 레이커스가 장기적으로 보고 투자하는 거라 생각.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혹시 기억남? 예전에 2022 월드컵 유치 경쟁할 때 한국도 후보였던 거. 그때 돈 없다고 떨어졌다고 했던가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뭐 우리가 됐어도 어차피 경기장 유지도 힘들었을 듯.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드래프트 등급이 무의미하다는 건 좀... 그래도 통계적으로 어느 정도 신뢰할 만한 데이터임! 물론 뚜껑 열어봐야 아 건 맞지만 너무 무시하는 건 좀 아닌 듯 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나도 이해 안 가긴 함.10시간 34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