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미쳤던데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님?
2026-06-10 22:43
11,40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미쳤던데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님?
형님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보셨습니까? 진짜 미친 거 같네요 ㅋㅋ 17경기 연속 안타라니 이게 말이 됨? MLB 가서 저 정도로 날아다닐 줄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매일 아침 하이라이트 찾아보는 게 낙이 되어버렸습니다. 오늘은 뭔가 촉이 딱 왔는데 역시나 사고를 치네요. 요즘 아침마다 메이저리그 하이라이트 보는 재미로 출근하는데, 다들 어제나 오늘 경기 중에 특히 기억에 남는 하이라이트 장면 있나요? 만 이런 건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솔직히 이정후가 MLB 진출한다고 했을 때도 잘하긴 하겠지만, 이 정도까지는 기대 안 했거든요. 근데 뚜껑 열어보니 이건 뭐 그냥 괴물입니다. 타격 센스는 물론이고 수비까지 완벽한 거 보면 진짜 왜 '바람의 손자'라고 불리는지 알겠더라고요. 요즘 경기 보면 이정후 말고도 다른 한국 선수들도 다들 자기 몫 이상은 해주는 것 같아서 너무 뿌듯합니다. 특히 오늘 MLB 데뷔전에서 끝내기 홈런 날린 선수도 있다고 하던데, 이건 진짜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니겠습니까? 저런 선수를 발굴하는 구단은 진짜 혜안이 있는 거 같네요.
그리고 얼마 전에 대전에서 펼쳐진 야구 샛별들의 꿈의 무대 하이라이트도 봤는데,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패기 넘치게 경기하는 거 보면 한국 야구의 미래는 진짜 밝다고 생각합니다. 어릴 때부터 저런 재능을 보여주는 선수들이 나중에 MLB까지 진출해서 또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갈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설레네요. 다들 이번 주에 던 국내외 야구 경기 중에 인상 깊었던 하이라이트나 기억에 남는 장면 있으면 같이 공유하면서 떠들어봅시다.
아무튼 오늘 이정후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네요. 다음 경기도 제발 연속 안타 이어가서 더 대단한 기록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재밌는 하이라이트 있으면 댓글로 꼭 남겨주세요!
솔직히 이정후가 MLB 진출한다고 했을 때도 잘하긴 하겠지만, 이 정도까지는 기대 안 했거든요. 근데 뚜껑 열어보니 이건 뭐 그냥 괴물입니다. 타격 센스는 물론이고 수비까지 완벽한 거 보면 진짜 왜 '바람의 손자'라고 불리는지 알겠더라고요. 요즘 경기 보면 이정후 말고도 다른 한국 선수들도 다들 자기 몫 이상은 해주는 것 같아서 너무 뿌듯합니다. 특히 오늘 MLB 데뷔전에서 끝내기 홈런 날린 선수도 있다고 하던데, 이건 진짜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니겠습니까? 저런 선수를 발굴하는 구단은 진짜 혜안이 있는 거 같네요.
그리고 얼마 전에 대전에서 펼쳐진 야구 샛별들의 꿈의 무대 하이라이트도 봤는데,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패기 넘치게 경기하는 거 보면 한국 야구의 미래는 진짜 밝다고 생각합니다. 어릴 때부터 저런 재능을 보여주는 선수들이 나중에 MLB까지 진출해서 또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갈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설레네요. 다들 이번 주에 던 국내외 야구 경기 중에 인상 깊었던 하이라이트나 기억에 남는 장면 있으면 같이 공유하면서 떠들어봅시다.
아무튼 오늘 이정후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네요. 다음 경기도 제발 연속 안타 이어가서 더 대단한 기록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재밌는 하이라이트 있으면 댓글로 꼭 남겨주세요!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1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1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1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는 건 솔직히 선수들이 더 당황스럽지 않나? 감독이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런 말 나오면 선수들 사기만 떨어질 듯.25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이랑 비교하는 건 좀 ㅋㅋ 류현진은 센가보다 더 어릴 때부터 완성형 투수였고. 센가는 포크볼 원툴로 메이저에서 버틴 거라 한계가 있었음. 그래도 재능은 확실하니 잘 회복하길 바란다.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만 몰랐네 ㅋㅋㅋ 아침에 기사 볼 걸. 올리베이라 챔프 되고나서 계속 치고 올라오는 애들 다 잡아먹는 거 보면 진짜 물건임. 게이치도 맷집 좋고 한 방 있어서 재밌을 거 같긴 하다.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이정후 야구 보는 맛에 산다니까 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부상으로 좀 걱정했는데 그딴거 다 개무시하고 씹어먹는거 보면 진짜 월클 맞음 ㄷㄷㄷ 어제 멀티히트 치는거 보고 소름 돋았다.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지금 봤네 ㄷㄷ 라멜로 볼 미네소타 실화냐 진짜? 타운스랑 라멜로 조합이면 미네소타 진짜 재밌어지겠다. 서부 상위권 노려볼만할듯 ㅋㅋㅋ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놀랐음. 양의지 인기 많은 건 아는데 역대급이라니 ㄷㄷ 이게 스탯도 스탯인데 그냥 '양의지'라는 이름값 자체가 주는 신뢰감이 엄청 큰 것 같음. 괜히 국대 안방마님이겠냐고.7시간 19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