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튼 350억 벌금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거의 강등권 임?
2026-06-11 04:09
13,61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에버튼 350억 벌금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거의 강등권 임?
오늘 뉴스 보니까 에버튼이 번리에 350억을 줘야 한다던데, 이거 진짜면 재정 압박 오지게 심해지는 거 아니냐. PSR 위반으로 또 벌금 맞는 건가 싶어서 좀 찾아봤는데, 이러다가 다음 시즌에 진짜 승점 감점 또 당하는 거 아니냐고. 위기 상황에서 파산 신청까지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는 얘기까지 나오던데, 이러면 선수들 줄줄이 팔아야 하고 이적 시장에서도 제대로 못 움직이는 거 아님? 에버튼 팬들 진 속 터지겠다 ㅠ. 이번 시즌은 어떻게든 버틴다 쳐도 다음 시즌은 ㄹㅇ 헬게이트 열리는 거 아니냐?
과연 에버튼, 다음 시즌에도 프리미어리그에서 볼 수 있을까?
과연 에버튼, 다음 시즌에도 프리미어리그에서 볼 수 있을까?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2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7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1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스탯깡패인 건 알겠는데… 맨유 경기를 보려면 또 쿠플을 결제해야 한다는 거죠? 하…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탯으로 보면 잔고가 0에 수렴하는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2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라니... 저 경기는 또 어디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ㅠ 혹시 따로 유료 중계권 구매해야 하는 거면 진짜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지도... K리그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해외 팀 붙으면 또 구독료 폭탄이겠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엉엉.2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풀 경기 끊어봐야 하는데…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시켜 먹었단 말이다! 손흥민 릴스 떡상하면 뭐하냐, 난 이미 파산인데 ㅠㅠ53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이고 나발이고 또 파벌 싸움하다가 월드컵 본선 광탈하는 거 아니냐? 그때마다 구독료 아깝다고 징징대는 것도 지친다 진짜.60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 5년 제한이면 슈퍼스타들도 도장 찍기 전에 고민 엄청 할 듯. 사무국 너무 선수들 등골 빼먹으려는 거 아니냐 ㄷㄷ 이러다 진짜 선수들 집단 파업하는 거 아닌가 몰라.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난 저거 보려고 또 쿠플 구독 연장했는데 벤치라니! 내 월 구독료 어쩔 거야.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진짜 중계권에 파산나겠네.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이 빌라로 가는군요... 이걸 또 쿠팡플레이로 봐야 하나 스포티비로 봐야 하나 고민이네요. 혹시 빌라 경기는 어느 중계에서 볼 수 있나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인데, 치킨 한 마리 값이라도 아껴야 할 텐데요 ㅠㅠ.3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런 투지 넘치는 경기는 또 어느 중계 플랫폼에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게 생겼네. 몸싸움에 돈싸움까지 해야 하는 게 축구 덕질이라니... 제 통장도 몸싸움 끝에 텅장이 되어버렸어요.4시간 31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