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미친거 아님? 17경기 연속 안타 ㄷㄷ
2026-06-11 07:27
13,31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미친거 아님? 17경기 연속 안타 ㄷㄷ
형님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보셨습니까? 와 진짜 이 정도면 미쳤다고 밖에 할 말이 없네요. 어제 경기 보면서도 미쳤다 했는데, 오늘은 그냥 인간계 넘어선 수준이던데요? 17경기 연속 안타라니, MLB에서 한국 선수 신기록 세웠다는 소식 듣고 진짜 소름 쫙 돋았습니다.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좀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걱정 다 필요 없을 듯요. 밥 먹듯이 안타 치는 거 보면 그냥 넘사벽입니다.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는 낙으로 삽니다. 팀 성적이 좀 왔다갔다 하긴 해도, 이정후 활약 덕분에 매 경기 기대감이 엄청납니다.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이번엔 또 무슨 기록을 세울까?" 하는 생각으로 보게 돼요. 얼마 전에 MLB에서도 '야구 샛별'이라고 주목했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 딱 맞는 말인 듯요. 매 경기마다 자기 존재감 확실하게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러다가 올스타는 물론이고 신인왕까지 노려볼 수 있는 거 아니냐는 행복회로 돌리는 중입니다.
물론 팀 성적도 중요하죠. 팀이 같이 잘해야 더 재미있는 건 맞는데, 개인 성적이 워낙 압도적이라 저절로 눈길이 가네요. 그래도 이정후 선수 덕분에 팀 분위기도 좋아지고, 다른 선수들도 같이 시너지 받아서 더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우리 팀 말고 다른 팀 소식은 잘 안 챙겨보는데, 이정후 선수는 그냥 국뽕 차올라서 매일 찾아보게 되네요.
아무튼 오늘 경기는 진짜 레전드였습니다. 이정후 선수 덕분에 즐거운 밤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도 기대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형님들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는 낙으로 삽니다. 팀 성적이 좀 왔다갔다 하긴 해도, 이정후 활약 덕분에 매 경기 기대감이 엄청납니다.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이번엔 또 무슨 기록을 세울까?" 하는 생각으로 보게 돼요. 얼마 전에 MLB에서도 '야구 샛별'이라고 주목했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 딱 맞는 말인 듯요. 매 경기마다 자기 존재감 확실하게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러다가 올스타는 물론이고 신인왕까지 노려볼 수 있는 거 아니냐는 행복회로 돌리는 중입니다.
물론 팀 성적도 중요하죠. 팀이 같이 잘해야 더 재미있는 건 맞는데, 개인 성적이 워낙 압도적이라 저절로 눈길이 가네요. 그래도 이정후 선수 덕분에 팀 분위기도 좋아지고, 다른 선수들도 같이 시너지 받아서 더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우리 팀 말고 다른 팀 소식은 잘 안 챙겨보는데, 이정후 선수는 그냥 국뽕 차올라서 매일 찾아보게 되네요.
아무튼 오늘 경기는 진짜 레전드였습니다. 이정후 선수 덕분에 즐거운 밤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도 기대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형님들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3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엘리엇 앤더슨 원래부터 빅클럽 가고 싶어했잖아요. 이번 기회에 제대로 포텐 터트리면 좋겠네요. 근데 펩 나가면 오히려 더 자유롭게 뛸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3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긴 하는데 파리 생제르맹 경기도 다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되는 파산핑은 웁니다... 벌써부터 구독료 걱정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미쳐버리겠네. 저번 달에 연간 구독권 지른 거 후회 안 하게 해준다더니, 이딴 살벌한 강등권 싸움 구경하려면 심장마비 보험까지 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진심 한 경기 한 경기 볼 때마다 심장 부여잡고 보는데, 이 비용 감당 못 하겠네. 순위 예측도 못 하게 판이 이렇게 뒤집히면 우리 같은 서민들한테는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이럴 거면 구독료라도 좀 깎아주든가. 진짜 매주 스트레스 받다가 늙어 죽을 지경이다.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시작이네 시작이야... 새로운 선수 데뷔전이라니, 이러면 안 볼 수가 없잖아요.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 버튼 누르고 있는 나를 발견하겠지... 내 통장 왜 이렇게 빨리 텅장 되는 거야 진짜.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선수 AT 마드리드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하고, 그럼 또 새로운 구독에 돈 나가고... 유니폼도 정품으로 사야 한다고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통장 텅장될 일만 남았네 ㅠㅠ4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이러려고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또 냈나 자괴감 드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경기까지 이러니 너무 아깝습니다.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됐는데, 경기력이라도 좋았으면 이런 한탄 안 할텐데 말이죠. 에휴...4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개뿔. 구독료만 희망 없게 자꾸 올리고 있어 진짜. 매번 월드컵이니 뭐니 돈 뜯어가면서 제대로 하는 게 없어.4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 제외… 후반전에 나오면 또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켤텐데, 벌써부터 다음달 구독료 걱정이네요. 제발 이번 달은 추가 결제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5시간 38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