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오늘 경기 벌써부터 국밥집 오열각 아님? ㅋㅋㅋ
2026-06-11 11:50
12,32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캬 오늘 경기 벌써부터 국밥집 오열각 아님? ㅋㅋㅋ
형들 안녕. 아침부터 폰 붙잡고 KBO 뉴스 보는데 벌써부터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한다 진짜.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이건 진짜 국밥집 아저씨들만 신나겠네 했는데, 오늘은 또 무슨 드라마를 쓸지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려. 아침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구글 뉴스 켜봤는데, AI랑 KBO, MLB 비교하는 칼럼 보니까 괜히 더 오만가지 생각 드는 거 있지. 솔직히 AI가 아무리 정확해도 결국 야구는 사람이 하는 거고, 그 예측불가함이 묘미 아니겠어?
특히 오늘 엔씨랑 엘지 경기 진짜 기대됨. 어제 엘지 오스틴이 리소옹 KBO 첫 등판 축하해주는 거 보니까 뭔가 훈훈하면서도 오늘 리매치 가면 또 불꽃 튀겠네 싶더라고. 오스틴 요즘 타격감 미쳤잖아. 중요한 순간마다 한 방씩 쳐주는 거 보면 진짜 엘지는 복 받은 거 같음. 괜히 용병을 잘 뽑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니까. 리소옹도 어제는 좀 아쉬웠지만, 오늘은 뭔가 다른 모습 보여줄 거 같지 않음? 첫 등판 버프 받은 타자들한테 좀 맞긴 했지만, 원래 에이스들은 두 번째 등판부터 본색을 드러내잖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보면서 진짜 이건 뭐 올림픽 축구 보는 느낌이었음. 누가 뽑히고 누가 빠지고 하는 거 보면서 커뮤니티 난리 났잖아. 솔직히 몇몇 선수들 왜 뽑혔는지 이해 안 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결국 감독의 선택이니 존중해야지 뭐. 근데 또 그렇게 뽑힌 선수들이 맹활약하면 내가 보는 눈이 없었던 게 되는 거라 괜히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거 같음. KBO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대부분이라 리그 경기 보는 재미도 더해지는 효과도 있고 말이야.
특히 내가 응원하는 팀 선수들이 아겜 대표팀에 뽑혔으면 괜히 더 어깨 으쓱해지는 거 다들 공감할 걸? 우리 팀 선수들이 국대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MAX 찍는 거 아니겠냐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아겜 가서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좀 있긴 함. 그래도 뭐 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거니까 다치지 말고 좋은 성적 내고 돌아왔으면 좋겠다. 아겜 금메달 따면 병역 혜택도 있으니 선수들 동기 부여도 확실할 거고.
솔직히 KBO는 요즘 진짜 드라마의 연속임. 매 경기마다 승부가 예측 불가능하니까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괜히 스포츠토토 하는 형들이 국밥집에 돈 바치는 게 아니더라니까. 내가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그날 하루는 그냥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거고, 지면 또 괜히 씁쓸해서 소주 한 잔 까는 거고. 이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냐. 요즘은 특히 하위권 팀들도 힘을 내면서 순위 싸움이 더 치열해진 거 같아서 더 재밌는 듯.
오늘 경기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또 어떤 젊은 선수가 깜짝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 어제는 아무도 예상 못 했던 선수가 홈런 치고 난리 났었잖아. 그런 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니까. KBO가 점점 젊은 피 수혈되면서 활력 넘치는 리그가 되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좋다. 장채근 형님도 대학야구연맹 회장 출사표 던지면서 무관심의 벽을 깨겠다고 하는 거 보니까 야구 전체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질 거 같고.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돼? 그리고 오늘 경기에 대한 예상이나 뇌피셜 같은 거 있으면 좀 풀어봐. 다 같이 얘기하면서 오늘 저녁 야구 볼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진짜 오늘 경기도 역대급 명승부 펼쳐졌으면 좋겠다. 다들 오늘 저녁에 치킨에 맥주 준비하고 칼퇴하자고!
특히 오늘 엔씨랑 엘지 경기 진짜 기대됨. 어제 엘지 오스틴이 리소옹 KBO 첫 등판 축하해주는 거 보니까 뭔가 훈훈하면서도 오늘 리매치 가면 또 불꽃 튀겠네 싶더라고. 오스틴 요즘 타격감 미쳤잖아. 중요한 순간마다 한 방씩 쳐주는 거 보면 진짜 엘지는 복 받은 거 같음. 괜히 용병을 잘 뽑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니까. 리소옹도 어제는 좀 아쉬웠지만, 오늘은 뭔가 다른 모습 보여줄 거 같지 않음? 첫 등판 버프 받은 타자들한테 좀 맞긴 했지만, 원래 에이스들은 두 번째 등판부터 본색을 드러내잖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보면서 진짜 이건 뭐 올림픽 축구 보는 느낌이었음. 누가 뽑히고 누가 빠지고 하는 거 보면서 커뮤니티 난리 났잖아. 솔직히 몇몇 선수들 왜 뽑혔는지 이해 안 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결국 감독의 선택이니 존중해야지 뭐. 근데 또 그렇게 뽑힌 선수들이 맹활약하면 내가 보는 눈이 없었던 게 되는 거라 괜히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거 같음. KBO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대부분이라 리그 경기 보는 재미도 더해지는 효과도 있고 말이야.
특히 내가 응원하는 팀 선수들이 아겜 대표팀에 뽑혔으면 괜히 더 어깨 으쓱해지는 거 다들 공감할 걸? 우리 팀 선수들이 국대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MAX 찍는 거 아니겠냐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아겜 가서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좀 있긴 함. 그래도 뭐 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거니까 다치지 말고 좋은 성적 내고 돌아왔으면 좋겠다. 아겜 금메달 따면 병역 혜택도 있으니 선수들 동기 부여도 확실할 거고.
솔직히 KBO는 요즘 진짜 드라마의 연속임. 매 경기마다 승부가 예측 불가능하니까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괜히 스포츠토토 하는 형들이 국밥집에 돈 바치는 게 아니더라니까. 내가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그날 하루는 그냥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거고, 지면 또 괜히 씁쓸해서 소주 한 잔 까는 거고. 이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냐. 요즘은 특히 하위권 팀들도 힘을 내면서 순위 싸움이 더 치열해진 거 같아서 더 재밌는 듯.
오늘 경기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또 어떤 젊은 선수가 깜짝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 어제는 아무도 예상 못 했던 선수가 홈런 치고 난리 났었잖아. 그런 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니까. KBO가 점점 젊은 피 수혈되면서 활력 넘치는 리그가 되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좋다. 장채근 형님도 대학야구연맹 회장 출사표 던지면서 무관심의 벽을 깨겠다고 하는 거 보니까 야구 전체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질 거 같고.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돼? 그리고 오늘 경기에 대한 예상이나 뇌피셜 같은 거 있으면 좀 풀어봐. 다 같이 얘기하면서 오늘 저녁 야구 볼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진짜 오늘 경기도 역대급 명승부 펼쳐졌으면 좋겠다. 다들 오늘 저녁에 치킨에 맥주 준비하고 칼퇴하자고!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50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지난 두 경기도 좀 운이 따랐다고 봄. 이번엔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라서 그래플링 싸움에서 밀리면 답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는 된다.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1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17시간 46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