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ㄹㅇ 체코도 아는 월클이었네 ㄷㄷ
2026-06-11 20:30
11,80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ㄹㅇ 체코도 아는 월클이었네 ㄷㄷ
오늘 보니까 체코 선수도 손흥민 가장 경계해야 할 선수로 뽑았더라. 아무리 우리 주장이라지만 해외에서도 이렇게 인정받는 거 보면 진짜 국뽕 차오르네 ㅋㅋ EPL에서 뛰는 애들도 손흥민 언급하는 거 보면 ㄹㅇ 월클 맞지 않냐?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1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2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팬투표 1위 처음이란게 더 놀라웠음 ㅋㅋㅋ 그동안 득표율 높았어도 1위는 아니었구나 신기하네. 이번엔 팬들이 진짜 작정하고 몰아준 느낌임. 그만큼 오타니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는 증거 아니겠냐 ㄷㄷ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뎀벨레 포텐 터지면 메시급인 건 알았지만 어제는 ㄹㅇ 역대급이었음. 특히 그 두 번째 골은 각도도 없는데 그걸 넣는다고? 진짜 한동안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볼듯 ㅋㅋㅋㅋ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관심 많은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하네 ㅋㅋㅋ 독립야구대회 생각보다 훨씬 꿀잼임. 특히 신인 드래프트 앞두고 유망주들 보는 맛도 있고, 프로 문 두드리는 선수들 간절함도 느껴지고 좋더라.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2800억은 좀 에바 아니냐?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너무 퍼주는 거 같은데. 얘가 그만큼의 가치가 있을까? 다음 시즌 개같이 멸망하면 어떡하냐 ㅠㅠ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앤더슨이 잘하는 건 맞는데, 저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지는 모르겠음. 솔직히 저번에 맨유전에서 어이없이 볼 놓쳐서 실점 빌미 제공한 거 아직도 기억남 ㅠㅠ 그게 2648억짜리 실수면 너무 비싸지 않나?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제임스 국대에서 아쉽다고 생각하는 거 아니었네 ㅠㅠㅠ 첼시팬이라 그런가 국대 유니폼 입은 모습 좀 보고 싶은데 맨날 빠져서 슬픔. 라이스는 뭐 그냥 신이지 ㅋㅋㅋ 폼은 영원하다!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엘리엇 앤더슨 기사는 오피셜 아직 안떴는데? 찌라시 아님? 물론 워낙 거물이라 맨시티랑 링크 뜨는 건 이해하는데 2648억은 좀 과장된 느낌이 없지 않다 ㅋㅋㅋ 근데 만약 진짜 오면 맨시티는 그냥 리그 우승 확정이겠네. 중원 파괴력 장난 아닐 듯.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이정후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역시 메이저리그는 메이저리그더라.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 ㄷㄷ 근데 요즘 너무 피곤해서 새벽 경기는 못 챙겨보겠음 ㅠㅠ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그것도 개꿀잼임.6시간 17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