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 야구 국대 명단ㅋㅋㅋ 이게 최선임?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
2026-06-12 07:06
13,45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겜 야구 국대 명단ㅋㅋㅋ 이게 최선임?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KBO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생중계 봤음? ㅋㅋㅋ 나는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터졌다. 아니 이게 진짜 국대 명단이라고 뽑은 거임? 진심으로? 솔직히 다 예상했던 멤버들이긴 한데 막상 까보니 더 가관이네. 젊은 피 수혈한다더니 뚜껑 열어보니 다들 어디서 한 번씩 본 얼굴들이고 ㅋㅋㅋ 아시안게임 수준이 어떻다고 해도 이게 우리가 KBO에서 내세울 수 있는 최정예라는 게 좀 현타 온다 ㄹㅇ.
특히 엔트리 보면서 투수진은 진짜 할 말이 없다. 스기모토 같은 외국인 투수들 KBO리그 와서 첫 선발 등판 하는 거 보면 우리 투수들 수준이 얼마나 되는지 대충 감 오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아시안게임이라고 해도 일본이나 대만 리그 선수들 요즘 실력 올라오는 거 보면 방심할 수도 없고. 삼성 레예스 같은 용병이 대만 리그에서 성공적으로 연착륙 했다는 뉴스 보면 우리 투수들 진짜 더 분발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지. 포수진도 뭐 다들 알잖아. 장채근 형님 말마따나 대학야구 지리멸렬한 수준인 거 보면 밑바닥부터 싹 뜯어고쳐야 할 거 같은데, 지금 뽑힌 선수들로 과연 될까 싶다.
아니 솔직히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국대 명단 발표 보면서 '아 진짜 잘 뽑았다!' 이런 생각 든 사람 있음? 나는 진짜 한 명도 못 봤거든 ㅋㅋㅋ 다들 불평불만이지. 이게 진짜 우리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올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인건가? KBO가 그냥 대충 뽑아놓고 '알아서 잘 하겠지' 는 마인드 아니냐? 진짜 이러다 아시안게임에서 큰 코 다치면 누가 책임질 건데 ㅋㅋㅋ 난 벌써부터 불안하다.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예 젊고 쌩쌩한 애들로 확 갈아엎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차피 욕 먹을 거면 제대로 욕 먹고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했어야지.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명단이라니.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국대 명단 보면서 뭐가 제일 문제였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그래도 잘 뽑았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ㅋㅋㅋ 논쟁 좀 해보자.
특히 엔트리 보면서 투수진은 진짜 할 말이 없다. 스기모토 같은 외국인 투수들 KBO리그 와서 첫 선발 등판 하는 거 보면 우리 투수들 수준이 얼마나 되는지 대충 감 오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아시안게임이라고 해도 일본이나 대만 리그 선수들 요즘 실력 올라오는 거 보면 방심할 수도 없고. 삼성 레예스 같은 용병이 대만 리그에서 성공적으로 연착륙 했다는 뉴스 보면 우리 투수들 진짜 더 분발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지. 포수진도 뭐 다들 알잖아. 장채근 형님 말마따나 대학야구 지리멸렬한 수준인 거 보면 밑바닥부터 싹 뜯어고쳐야 할 거 같은데, 지금 뽑힌 선수들로 과연 될까 싶다.
아니 솔직히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국대 명단 발표 보면서 '아 진짜 잘 뽑았다!' 이런 생각 든 사람 있음? 나는 진짜 한 명도 못 봤거든 ㅋㅋㅋ 다들 불평불만이지. 이게 진짜 우리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올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인건가? KBO가 그냥 대충 뽑아놓고 '알아서 잘 하겠지' 는 마인드 아니냐? 진짜 이러다 아시안게임에서 큰 코 다치면 누가 책임질 건데 ㅋㅋㅋ 난 벌써부터 불안하다.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예 젊고 쌩쌩한 애들로 확 갈아엎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차피 욕 먹을 거면 제대로 욕 먹고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했어야지.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명단이라니.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국대 명단 보면서 뭐가 제일 문제였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그래도 잘 뽑았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ㅋㅋㅋ 논쟁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36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1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2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어제 경기는 좋았지만 그 전에도 기복 좀 있었잖? 그래도 계속 이렇게 쳐주면 좋긴 하겠다만 아직 가을야구는 좀 오바임.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 105마일이면 그냥 벽돌 날아오는 수준 아니냐? 타자들이 진짜 공 보고 치는 게 아니라 그냥 방망이 휘두르는 느낌일 듯 ㄷㄷㄷ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토푸리아 보통내기 아닌듯 ㄷㄷ 솔직히 드발리시빌리랑 경기 끝나고 얼굴 보고 와 얘는 한동안 못 나오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벌써 복귀라니 진짜 멘탈이 강철이 아니라 다이아몬드 급인듯 ㅋㅋㅋ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성공신화 ㄷㄷ 진짜 대박이지. 근데 레이커스 저 돈 주고 잡은게 잘한건지는 좀 봐야될듯. 난 오늘 느바 말고 국농 개막전 KCC랑 SK 경기 보려고 ㅋㅋㅋ 최준용 이적하고 첫 경기라 기대됨.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결국 경질됐네요. 메츠는 진짜 이해가 안 감. 돈은 돈대로 쓰고 성적은 안 나오고. 멘도사도 불쌍하긴 함. 저 연봉 가지고 그 정도 성적이면 감독 탓만 하기도 뭐하고. 투수진이 개판이라 뭘 할 수가 없었을 듯.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미친 거 아님? 105.5마일이 말이 되냐 ㄷㄷㄷ 아니 아무리 약물 의심 있어도 저 정도는 진짜 처음 보는 거 같은데? MLB는 진짜 차원이 다르긴 하네 ㅋㅋㅋ KBO는 160만 던져도 다들 호들갑인데 저긴 뭐 괴물만 있나 ㅋㅋㅋ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미시 오로스키는 좀...ㅋㅋ 기사 잘못 본 거 아니냐? 메이저리그 역대 최고 구속이 채프먼이던가 105.1마일 아니었음? 105.5면 진짜 미친 기록이라 뉴스 난리났을 텐데 난 못 봤는데.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와 맨시티 미쳤네 진짜 ㄷㄷ 2648억이면 진짜 역대급인데 다른 팀들은 손가락만 빨아야겠네. 엘리엇 앤더슨 경기 몇 번 봤는데 활동량 개쩔고 패스도 날카롭더라. 근데 그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이 정도면 그냥 스쿼드 부수기 아니냐? ㅋㅋㅋ6시간 31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