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UFC 백악관 대회 솔직히 각 나옴? ㅋㅋ 최두호 떡상 가즈아 ㄷㄷ
2026-06-12 11:46
12,47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UFC 백악관 대회 솔직히 각 나옴? ㅋㅋ 최두호 떡상 가즈아 ㄷㄷ
형들 오늘 드디어 그 날이네요. 미국 건국 250주년 기념 백악관 UFC 특별대회! 솔직히 어제부터 잠이 안 오네요 ㅋㅋㅋ 국무부랑 UFC가 스포츠 외교 협약까지 맺고 트럼프 생일밤에 이런 미친 이벤트를 열다니, 진짜 미쳤다고밖에 할 말이 없습니다. 다들 이번 대회 존버하고 계셨죠? 저도 어제부터 해외 커뮤니티 들락거리면서 정보 취합 중인데, 예측이 쉽지 않네요.
일단 메인이벤트 두 체 타이틀전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우리 최두호 선수 맹활약 소식은 진짜 심장을 뛰게 합니다. '코리안 슈퍼보이'가 백악관 무대에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엄청 커요. 이번 대회가 그냥 이벤트가 아니라, '격투기 월드컵'이라는 말까지 나오는 거 보면 그 위상을 알 수 있죠. 최두호 선수가 여기서 제대로 임팩트를 보여주면, 진짜 주가 폭등할 거라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좀 더 공격적인 운영으로 승부를 보지 않을까 싶어요.
경기장을 백악관 남쪽 잔디광장에 세팅한다고 해서 날씨 걱정하는 분들도 많던데, 뉴스 보니까 이미 완벽한 계획을 세워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야외 경기다 보니 변수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 미국 정부 차원에서 주관하는 행사라 그런지 준비가 철저한 것 같습니다. 관중들이야 좀 불편할지 몰라도, 선수들 경기력에는 큰 영향이 없도록 조치할 거 같아요. 이런 대규모 야외 이벤트에서 변수를 최소화하는 게 진짜 기술이죠.
솔히 이번 대회, 그냥 UFC 경기를 넘어선 무언가가 있습니다. 트럼프 생일이라는 특수한 날짜, 백악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 그리고 국무부까지 개입한 스포츠 외교라는 거창한 명분까지. 이건 스포츠를 넘어선 정치적, 문화적 이벤트라고 봐야죠. 그래서 선수들도 평소보다 더 동기부여가 될 거라고 봅니다. 평생 다시 없을 무대잖아요? 후회 없는 경기를 보여주려고 할 겁니다.
최두호 선수 외에도 여러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언더카드에서도 몇몇 빅매치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때 잘나가던 베테랑 선수들이 이번 무대에서 회광반조의 투혼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젊은 피들의 패기 넘치는 경기와 노련한 베테랑들의 노림수, 이 두 가지가 적절히 섞이면 진짜 명승부가 연출될 겁니다.
다만, 이런 대규모 이벤트는 항상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기 마련이라, 너무 한쪽에만 베팅하기는 위험하다고 봐요. 특히 백악관 무대라는 압감 때문에 평소 실력 발휘를 못 하는 선수도 있을 수 있고요. 멘탈적인 부분이 경기 결과에 미치는 영향이 큰 스포츠니까요. 그래서 베테랑들이 좀 더 유리할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함은 무시 못 하죠.
그래서 저는 이번 대회, 특히 최두호 선수는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붙여서 기선을 제압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심판들도 이런 빅 이벤트에서는 초반 임팩트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거든요. 초반에 확실하게 포인트를 따내면 좀 더 유리한 판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깔끔한 KO승이 최고지만요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대회 어떻게 예상하세요? 우리 최두호 선수 진짜 백악관 떡상 가즈아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의외의 이변이 속출할까요? 솔직한 예측과 기대감 좀 공유해 주세요 ㅋㅋㅋ
일단 메인이벤트 두 체 타이틀전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우리 최두호 선수 맹활약 소식은 진짜 심장을 뛰게 합니다. '코리안 슈퍼보이'가 백악관 무대에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엄청 커요. 이번 대회가 그냥 이벤트가 아니라, '격투기 월드컵'이라는 말까지 나오는 거 보면 그 위상을 알 수 있죠. 최두호 선수가 여기서 제대로 임팩트를 보여주면, 진짜 주가 폭등할 거라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좀 더 공격적인 운영으로 승부를 보지 않을까 싶어요.
경기장을 백악관 남쪽 잔디광장에 세팅한다고 해서 날씨 걱정하는 분들도 많던데, 뉴스 보니까 이미 완벽한 계획을 세워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야외 경기다 보니 변수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 미국 정부 차원에서 주관하는 행사라 그런지 준비가 철저한 것 같습니다. 관중들이야 좀 불편할지 몰라도, 선수들 경기력에는 큰 영향이 없도록 조치할 거 같아요. 이런 대규모 야외 이벤트에서 변수를 최소화하는 게 진짜 기술이죠.
솔히 이번 대회, 그냥 UFC 경기를 넘어선 무언가가 있습니다. 트럼프 생일이라는 특수한 날짜, 백악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 그리고 국무부까지 개입한 스포츠 외교라는 거창한 명분까지. 이건 스포츠를 넘어선 정치적, 문화적 이벤트라고 봐야죠. 그래서 선수들도 평소보다 더 동기부여가 될 거라고 봅니다. 평생 다시 없을 무대잖아요? 후회 없는 경기를 보여주려고 할 겁니다.
최두호 선수 외에도 여러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언더카드에서도 몇몇 빅매치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때 잘나가던 베테랑 선수들이 이번 무대에서 회광반조의 투혼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젊은 피들의 패기 넘치는 경기와 노련한 베테랑들의 노림수, 이 두 가지가 적절히 섞이면 진짜 명승부가 연출될 겁니다.
다만, 이런 대규모 이벤트는 항상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기 마련이라, 너무 한쪽에만 베팅하기는 위험하다고 봐요. 특히 백악관 무대라는 압감 때문에 평소 실력 발휘를 못 하는 선수도 있을 수 있고요. 멘탈적인 부분이 경기 결과에 미치는 영향이 큰 스포츠니까요. 그래서 베테랑들이 좀 더 유리할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함은 무시 못 하죠.
그래서 저는 이번 대회, 특히 최두호 선수는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붙여서 기선을 제압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심판들도 이런 빅 이벤트에서는 초반 임팩트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거든요. 초반에 확실하게 포인트를 따내면 좀 더 유리한 판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깔끔한 KO승이 최고지만요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대회 어떻게 예상하세요? 우리 최두호 선수 진짜 백악관 떡상 가즈아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의외의 이변이 속출할까요? 솔직한 예측과 기대감 좀 공유해 주세요 ㅋㅋㅋ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6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8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11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1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1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보고 어이없어서 말잇못 ㅋㅋㅋㅋㅋ 전반에 그렇게 털릴 줄 누가 알았겠냐고... 개인 기량 다들 쩌는데 왜 이렇게 팀워크가 삐걱거리는지 모르겠음. 감독 전술 문제 아닌가 싶기도 하고. 다음 경기 진짜 걱정된다 ㅠㅠ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어디로 가든 중계권만 안 쪼개지면 좋겠네요...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까지 중계권만 벌써 3개인데 라리가까지 다시 봐야 하면 제 월급은 순식간에 사라질 듯... 이달도 치킨 한 마리 못 먹었어요 ㅠㅠ55분전
-
[축구 이야기] 비니시우스 후계자는 무슨... 우리 월드컵 중계권료도 비싸서 허덕이는데, 남의 걱정할 때냐. 월드컵 보러 가는 비행기 값은 또 어쩔 거고... 하아... 넷플릭스 한 달 끊는 것도 벌벌 떨린다.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님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니심? ㅋㅋㅋ 매케나 잘하는 건 인정인데 토론토가 드래프트 픽 잘 뽑아놓고 망한 케이스가 한두 번임? 일단 두고봐야 됨. 그래도 기대되는 건 어쩔 수 없지 ㅠㅠ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새 선수 영입 소식이네. 이러면 또 중계권 독점돼서 어디서 봐야 할지 찾아 헤매겠지?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이놈의 구독료만 아니었어도 치킨 5마리는 먹을 수 있었는데. 강원 경기도 챙겨보려면 또 뭘 결제해야 할지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거린다.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정품 유니폼이라니... 파산핑 통장으로는 꿈도 못 꿀 일이네요 ㅠㅠ 지금 스포티비, 티빙, 쿠플에 다 월급 갖다 바치느라 유니폼 살 돈도 없어요. 유니폼 값까지 나가면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어야 할 듯...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하는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흑흑.3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손흥민이 해버렸네. 이번 경기 결제하면서 통장이 텅장됐는데, 다음 경기도 또 결제하게 생겼잖아.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내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바람일 뿐.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인생은 스포츠 중계료에 저당 잡혔어.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레이커스 우승하고 싶어서 제대로 질렀구만. 근데 리브스가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보면 또 아예 이해 안 가는 건 아님. 프런트가 비싸도 쓸만하다고 판단했나 보지 뭐.4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