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첼시형들 갑자기 충무공 무엇? ㅋㅋㅋ 국뽕차오른다 ㄷㄷ
2026-06-12 18:42
12,29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첼시형들 갑자기 충무공 무엇? ㅋㅋㅋ 국뽕차오른다 ㄷㄷ
형들 오늘 뜬 뉴스 보고 깜짝 놀랐다 ㅋㅋ 첼시 공식 채널에 충무공 이순신 장군님 등판해서 대한민국 월드컵 성공 기원한다는 글 올라온 거 봄? ㄹㅇ 개소름 돋았네. 아니 첼시가 갑자기 왜 충무공이냐고 ㅋㅋㅋ 홍명보호 첼시전 앞두고 깜짝 한글 응원이라는데, 와 진짜 첼시 마케팅팀 일 잘하네. 국뽕이 차오르다 못해 넘쳐흘러서 잠 못 잘듯 ㅠ
진짜 순간 내 눈을 의심했잖아. 아니 첼시가 우리 이순신 장군님을 알고 있나 싶기도 하고, 그만큼 우리나라 축구 위상이 높아졌다는 반증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 해외 유명 클럽에서 이렇게 진심으로(?) 응원해주니 괜히 어깨 으쓱해지고 막 그러네. 토트넘 손흥민 선수부터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까지, 요즘 유럽에서 한국 선수들 엄청 주시하는 느낌 들긴 했었는데, 이런 식으로까지 직접적으로 응원해줄 줄은 상상도 못했다.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첼시랑도 자주 만날텐데, 벌써부터 그림이 그려진다.
덕분에 이번 월드컵 더 기대된다. 첼시형들 응원까지 받으니 우리 선수들 힘 더 날 것 같고 말이야. 체코 미드필더 소우체크가 손흥민 경계 1순위라고 하는 거 보면서도 국뽕 차올랐는데, 첼시까지 이러니 진짜 이건 못 참지.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진짜 잘한다 싶긴 했지만, 이렇게 대놓고 인정받으니까 너무 뿌듯하다.
형들 생각은 어때? 나는 솔직히 감동했다 ㅋㅋㅋ 첼시형들 덕분에 월드컵 직관 가서 목 터져라 응원할 힘 얻은 것 같음. 이번 월드컵 진짜 사고 한번 치자! 대한민국 파이팅!
진짜 순간 내 눈을 의심했잖아. 아니 첼시가 우리 이순신 장군님을 알고 있나 싶기도 하고, 그만큼 우리나라 축구 위상이 높아졌다는 반증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 해외 유명 클럽에서 이렇게 진심으로(?) 응원해주니 괜히 어깨 으쓱해지고 막 그러네. 토트넘 손흥민 선수부터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까지, 요즘 유럽에서 한국 선수들 엄청 주시하는 느낌 들긴 했었는데, 이런 식으로까지 직접적으로 응원해줄 줄은 상상도 못했다.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첼시랑도 자주 만날텐데, 벌써부터 그림이 그려진다.
덕분에 이번 월드컵 더 기대된다. 첼시형들 응원까지 받으니 우리 선수들 힘 더 날 것 같고 말이야. 체코 미드필더 소우체크가 손흥민 경계 1순위라고 하는 거 보면서도 국뽕 차올랐는데, 첼시까지 이러니 진짜 이건 못 참지.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진짜 잘한다 싶긴 했지만, 이렇게 대놓고 인정받으니까 너무 뿌듯하다.
형들 생각은 어때? 나는 솔직히 감동했다 ㅋㅋㅋ 첼시형들 덕분에 월드컵 직관 가서 목 터져라 응원할 힘 얻은 것 같음. 이번 월드컵 진짜 사고 한번 치자! 대한민국 파이팅!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0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펭귄스 프런트 일 잘하네 ㄷㄷ 이거 완전 팬심 저격 아니냐? 우리도 어릴 때 형이랑 맨날 공놀이하고 그랬는데, 저렇게 프로에서 같이 뛰면 진짜 감동 오지겠다 ㅠㅠ 부럽다 ㄹㅇ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백악관에서 UFC를 봤다고? ㄷㄷㄷ 트럼프 형님 진짜 상남자 인정한다. 우리나라 청와대에서도 언젠간 로드FC 경기 볼 날이 오면 좋겠는데... 솔직히 현실적으로는 좀 힘들겠지? ㅠㅠ1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임. 페레이라가 싸우는 게 두렵다니 진짜 충격적이네요. 평소에 보여주던 포스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말인데.. 아무래도 헤비급 한 방은 부담이 크긴 할듯요.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ㄹㅇ 초반에 좀 불안하긴 했지. 근데 그때도 컨택은 좋아서 곧 터질 줄 알았음. 근데 생각보다 빨리 터져서 놀랐네. 메이저 투수들 공이 이제 만만해보이나 봄.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박문성도 오죽 답답했으면 저랬겠냐 ㅋㅋㅋ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보는 내가 다 화남. 32강 탈락 확률 저거 진짜 충격이더라.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2648억까지 하겠음? 오버하는 뉴스 아님? ㅋㅋㅋ 아무리 앤더슨 잘해도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만약 진짜면 맨시티는 무슨 금고를 통째로 옮겨왔나 싶을 정도다.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포체티노 형님 예전에 토트넘에서 손흥민이랑 케미 좋았는데. 미국 국대 가면 또 얼마나 재밌는 축구 보여줄지 궁금하네. 월드컵에서 미국 돌풍 일으키는 거 보고 싶다.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 어제 직관 갔는데 타구 소리부터가 다르더라. 솔직히 작년에 좀 아쉬운 부분 있었던 건 맞는데 올해는 진짜 각성한 듯. 저 기세면 홈런왕도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형들 생각은 어떰?6시간 37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